본문 바로가기
행사

데이트하기 좋은 연말행사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 뜨거운 감동을 강남역 위시볼과 함께 해야 하는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3. 12. 17.
반응형

데이트하기 좋은 연말행사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 뜨거운 감동을 강남역 위시볼과 함께 보내시면 어떨까요.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행사는 올해 3번째로 데이트하기 좋은 연말행사로 자리를 잡아가는 것 같아요. 감동이 있는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은 어떤 행사일까요. 데이트하기 좋은 연말행사로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 위시볼을 소개하는 이유가 있답니다. 강남역에서 열리는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은 인기가수의 공연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발달장애 김태호 천재화가, 천재작곡가 김남걸군의 감동이 바로 데이트하기 좋은 연말행사를 장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 위시볼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추천하고 싶더라구요.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 2014의 의미는


현대자동차는 한해를 마무리 하는 즈음에 좀 더 기억에 남는 연말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올해로 3번째인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The brilliant countdown)은 더욱 의미있는 행사로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단순한 연말행사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한해를 정리하고 남들보다 일찍 2014년을 맞이 하도록 의미있는 행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행사로 발달장애를 앓고 있는 천재 예술가들의 무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 Make a wish ball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The brilliant countdown) 2014는 온라인행사와 오프라인행사로 진행이 됩니다. 강남역에서 진행하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위시볼 희망메세지 남기기 이벤트에 먼저 참여해야 더욱 의미가 있는 행사가 된답니다. 



그래서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의 온라인 행사인 위시볼 희망메시지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했답니다. 



간절한 자신의 소원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면 더 많은 응원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참여방법은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SNS연결이 없이 가능하지만 제일 친구가 많은 트위터로 위시볼에 소원적기 이벤트에 응모했답니다. 하고 싶은 것, 가지고 싶은 것등등 구체적인 소원을 적는게 좋아요.



싼타페 구형을 몰고 다니는데 이번에 신형 산타페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우리 가족과 많은 추억을 쌓은 멋진 녀석이지만 요즘 힘들어 하는 것 같아서요. ㅋㅋ 새차를 당장 살 돈은 없고 ~~ 좋은 기회가 되어 당첨이 되면 정말 좋을 것 같아 응모했어요.



3명을 추첨해서 현대자동차가 소원을 이뤄주거든요. 당연히 이벤트에 당첨이 되면 받을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겠죠. 그런데 중복참여가 가능해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한다면 선물을 받을 행운도 배가 되겠죠. 연인끼리도 해보시구요. 당첨이 안되도 자신의 소원을 적고 2014년을 시작한다는 데  더 큰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중복참여가 가능하니 가족의 건강도 소원으로 적고 내년에 자신이 꼭 하고 싶은 것도 적어 스스로 다짐을 하는 기회로 삼아도 좋겠죠.



발달장애 예술가에게 희망을


제가 응모한 위시리스트처럼 많은 사람들의 위시리스트들 작성해서 응모를 하면 또 다른 의미있는 행사와 연동이 됩니다. 발달장애 천재화가 김태호씨의 Wish인 사람과 소통하는 전시회를 열수 있게 되는 겁니다. 김태호씨의 동영상 속 아버님의 미소와 아들을 위해 많은 경험을 같이하는 모습을 보면서 뭉클한거 있죠.



또 하나 발달장애 천재 피아니스트 17살 김남걸군의 Wish인 지구인들을 위한 음악회를 열 수 있답니다.  스스로를 화성인이라고 말하는 김남걸군의 소개가 지구인을 위한 음악회와 연결이 되는 거 있죠. 지구의 친구들과 친해지고 싶은 남걸이의 마음을 같이 해봐요.



정확히 말하면 14만의 위시리스트가 필요합니다. 많은 숫자 같지만 현대자동차의 마음이 통하지 않을까요. 세상이 각박하다고 해도 온정이 더 많은 세상이니까요.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The brilliant countdown) Make a wish ball에 여러번 참여하면 두 예술가의 꿈이 좀 더 빨리 이루어지게 되니 정말 의미있는 행사가 아닌가 싶어요. 이런 의미를 가족들에게 친구들에게 알리고 함께 중복응모 하는 겁니다. 마지막으로 기적의 위시리터가 성공하도록 Wish on countdown영상을 공유해서 마음을 같이 모아보자구요.


위시리터 채우기


아참~~ 기적의 위시리터에 응모를 하시면 캐논 EOS 100D White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어요. 전 트위터로 동영상을 공유했답니다. 아자 아자~~ 캐논은 내꺼임~~ ㅋㅋ



모여라~~12월31일 강남역 M-stage 특설무대


위시볼을 볼 수 있는 강남역 M-stage 특설무대로 가야죠. 암만~~ ㅋㅋ 12월31일 21시부터 2014년 1월1일 0시 30분까지 인기가수들과 다양한 볼거리로 의미있게 보내 보세요. 연말에 공연 한번 보려고 해보세요. 매진으로 표 구하기도 어렵고 비싸기도 하구요.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The brilliant countdown) 2014는 즐길 마음만 있다면 준비는 끝이랍니다. 여친과 함께 더 재미있게 즐기려면 온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는 위시볼 이벤트에 같이 응모하는 겁니다. 『여친에게 명품백 선물하고 싶어요.』『OO야 사랑해』등등 여친이 갖고 싶어했던 선물이나 하고 싶었던 말로 응모를 먼저하고 여친에게 살짝 노출을 해보세요. 아마도~~ 행복한 시간이 되지 않을까~~ㅋㅋ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주소입니다. 응모하기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현대자동차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사이트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 모바일 웹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은 페이스북앱 이벤트1

현대자동차 카운트다운 페이스북앱 이벤트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