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레전드오브갓(레오갓) 공략해보고 MMORPG게임 중에 재미있는게임추천 받을만 하던데

by 핑구야 날자 2013. 12. 28.
반응형

레전드오브갓(레오갓) 공략해보고 MMORPG게임 중에 재미있는게임추천 받을만 하던데 스마트폰추천게임으로 할만하네요. 재미있는게임추천을 하는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레오갓)은 워밸리만큼이나 즐겨하는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레전드오브킹과 헷갈리는 분도 계시는데 레전드오브갓이랍니다.,ㅋㅋ 레오갓은 레벨업도 다양하지만 캐릭터의 육성방법도 다양해요. 아이템강화, 물약, 기본능력, 속성, 보석, 점성술등 시스템 구성도 흥미롭게 잘 갖추어졌죠. 사실 MMORPG게임을 처음 하는 분들을 초반에 어렵다고 몇번 해보다가 포기하는 분도 더러 있어요. 퀘스트의 게임방식을 잘 모르기 때문이죠. 더구나 자동전투를 하면 이렇게 편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없을 거라고 생각할겁니다.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레오갓)을 즐기게 되면 이게 PC게임인지 모바일게임이지 분간이 안갈 정도로 화려한 그래픽에 놀라게 됩니다. 레오갓은 다른 MMORPG게임에 비해 다소 쉬운 편이랍니다. 캐릭터는 마법가, 성기사, 광전사, 궁수등 4종류 각각 종류별 남자2명 그리고 여자2명이랍니다. 전 여자 마법사를 선택했어요. 섹시하잖아요.ㅋㅋ




재미있는게임추천 받을만한 레전드오브갓의 화면에서 우측상단에 임무 추적버튼이 게임진행의 핵심입니다. 퀘스트를 지령을 받게 되죠. 



임무추적을 누르면 나타나는 퀘스트박스의 문장을 터치하면 게임이 진행됩니다. 퀘스트에서 받은 지령대로 캐릭터가 이동을 해서 전투를 벌이게 되죠.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의 던전에서 화려한 스킬로 다양한 몬스터와의 한판승부는 짜릿한 손맛까지 더해져 스펙타클한 게임의 매력에 빠지게 되죠. 동반자 큐피트도 함께 싸워 덜 외롭니다. ㅋㅋ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레오갓) 공략하면서 던전의 목표를 하나하나 달성해가면서 느끼는 성취감도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맛도 있어요. 물론 제대로 안되면 열받지만.. 그래서 게임이 재미있는데 아니겠어요.



레전드오브갓의 헝그리앱에 가보니 천신전에 대한 열기가 뿜네요. 벌써 세번째 천신전이 있었는데 결과 내용을 보니 대박이네요. 하디스와 아테나별로 각각 1위에게 순금명패, 2위는 비발디파크 패키지 1인2매(객실+리트트+스키or보드), 3위와 4위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주었네요. 32강에 진출한 게이머에게는 500골드와 원형손난로가 지급되었습니다. 대박이네요.



헝그리앱 게평가단 1기도 모집을 하고 있어요. 다양한 활동으로 문상지급 및 티스토어 1만원캐시등도 주네요. 레전드오브갓 헝그리앱에서 그 밖에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레오갓)을 더 재미있게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