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대명콘도회원권, 대명리조트회원권 얼마나? 겨울철 보드타러 갈때 여름휴가철에 늘 관심을 갖게 되

by 핑구야 날자 2014. 1. 12.
반응형

대명콘도회원권, 대명리조트회원권 얼마나 할까요? 겨울철 보드타러 갈때 여름휴가철에 늘 관심을 갖게 됩니다. 지난 12월말에 보드타러 막내와 함께 다녀왔어요. 대명콘도회원권, 대명리조트회원권이 장말 생각나게 하더라구요. 스키장에 가까운 콘도두고 2km이상 떨어진 팬션을 예약했거든요. 성수기때에는 대명콘도회원권, 대명리조트회원권이 있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하늘에 별따기죠. 어쩌다가 중고나라에서 올라오는 숙박원이 있기는 하지만 이번에 인원이 많다보니 맞는게 없더라구요. 이번에는 휘닉스파크로 갔지만 ㅋㅋ 대명의 비발디파크도 가족들과 함께 가면 좋거든요. 기업용 대명콘도회원권, 대명리조트회원권이 있어 비수기때는 사용하곤 해요.



리조트란


리조트는 레저와 충전을 목적으로 다양하고 선택적인 여가활동이 충분하게 이루어질 수 있는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리조트는 숙박을 포함하여 다양한 레저, 문화, 상업등의 부대시설을 통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1982년 회원제와 공유제로 나뉘어 1객실당 5인에서 12인에게 분양하는 분양식 리조트 회원권 형태로 발전했어요.




대명리조트 시설은


대명리조트는 강원도 홍천에만 있는게 아니랍니다.ㅋㅋ 단양, 양평, 경주, 제주, 변산, 거제, 양양등등 전국 12개의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7231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홍천 대명리조트를 이용합니다. 대명리조트 회원이 되면 기본적으로 4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객실 회원가의 50%할인(2년)

오션월드 주중무료, 주말50%(2년)

스키월드 무료(2년)

골프 주중무료, 주말50%(2년)



대명리조트의 레저시설을 보면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스키월드, 비발디파크 골프클럽, 델피노 골프클럽등이 있어요. 여름에 오션월드는 워터파크의 떠오르는 갑이죠. 



오션월드는 자연환경의 훼손을 최대한 억제한 친환경 워터파크이며, 모든 연령이 편안한 휴식과 짜릿한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전체 규모는 실내존 43,291㎡, 익스트림존 23,787㎡, 다이나믹존 31,242㎡, 파도풀존 19,284㎡로 총 117,604㎡이며, 이는 축구장 14배 넓이로 동시 수용 가능인원은 1만 8천명입니다.



대명리조트의 스키월드는 저도 이용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휘닉스파크로 갔답니다. 대명리조트에 숙발시설을 잡지 못해서요. ㅜㅜ 강원랜드의 하이원이 슬로프가 길어서 좋기는 한데 멀어서 초반에 한번 가보고 말았죠.



스키에서 보드로 바꾼지 5년이 되었어요. 1년에 한번씩 가다보니 낙엽에서 벗아나질 못하네요.ㅜㅜ



이번에 막내와 함께 보드타면서 인증샷~~ 그림자는 저입니다.ㅋㅋ 휘팍이기는 하지만.. 다음엔 비발디로~~ 고고씽해야지~~



대명리조트 델피노 골프클럽입니다. 골프하고는 친하지 않지만 요즘에는 스크린골프 덕분에 대중화되어 많이 즐기죠. 비발디파크에도 골프클럽이 있으니 여름에는 골프와 워터파크를 동시에 즐기는 것도 좋겠죠.



소노펠리체CC는 약 18,800㎡의 빛나는 호수와 코스전장 6,630m, 총 면적 1,322,655㎡에 달하는 넓은 천혜의 자연지형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델피노CC는 18홀(오션코스 9홀 / 마운틴코스 9홀), 파3골프장 9홀(파크골프 9홀)로 되어 있어요. 동해바다와 병풍처럼 즐비하게 펼쳐진 울산바위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광경을 즐기면서 골프의 즐거움을 마음껏 누려보면 좋겠죠.



대명리조트의 숙박시설은 저도 이용해봐서 아는데 괜찮아요. 비발디파크 오크동과 메이블동이외에도 다양한 사이즈와 편안한 숙박시설이 있어요.



대명리조트 회원권의 종류


대명리조트 회원권의 종류는패밀리, 스위트,노블리안 3종류가 있어요. 패밀리회원권은 원룸스타일 객실 이용중심의 회원권으로 4매의 회원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연간 30일 이용가능합니다. 패밀리크라운도 있는데 이용범위가 더 넓어요. 기명식과 무기명식으로 나뉘기도 합니다. 스위트와 노블리안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정보 자세히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