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인크래프트 공략 후 UCC슈팅게임 브릭포스 공략도 해볼만

by 핑구야 날자 2014. 2. 23.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공략 후 UCC슈팅게임 브릭포스 공략도 해볼만합니다. 솔직히 온라인추천게임 마인크래프트와 브릭포스는 닮은 점이 있어 오해도 있지만 공개소스가 같아서 그런게 아닌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좌우지간 마인크래프트 공략을 해 본 분이라면 UCC슈팅게임 브릭포스 공략도 해 볼만 하실겁니다. 일단 마인크래프트를 공략한 경험이 귀여운 캐릭터가 매력적인 UCC슈팅게임 브릭포스에 접근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브릭포스를 시작하면서 전장을 레고처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한 방식이 낯설게 느껴지는 분도 있을 텐데요. 막상 해보면 자신만의 전쟁터를 만드는 재미가 의외로 다이나믹한 UCC슈팅게임의 맛을 느끼게 만들어요.



브릭포스의 특징은 누구나 게임을 제작하는 개발자의 기분으로 느끼게 해줍니다. 레고 처럼 전장을 만들고 다시 부수면서 게이머만의 맵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전투하는 재미이상으로 흥분하게 만듭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겨도 좋아요. 캐릭터들이 귀엽고 아기자기할 뿐만 아니라 슈팅게임이지만 잔인하지 않거든요. 전장의 파괴로 화염이 나오기는 하지만~~



아버지와 아들, 친구끼리 서로 만든 앱을 서로 공유하는 재미도 뺄 수가 없죠. 공유된 자신의 맵을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수가 많으면 랭킹도 쑥쑥~~ 묘한 성취감에 사로잡히게 만들어요.



아기자기한 캐릭터의 스타일도 시즌별로 업테이트되는 다양한 의상으로 교체하면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먼저 UCC슈팅게임 브릭포스는 계급이 경험누적치별로 나누어 집니다. 게이머의 누적경험치가 0~38,980까지는사병, 38,981 ~ 405,308까지는 부사관, 405,309 ~ 2,724,323까지는 위관, 2,724,324 ~ 13,407,236까지는 영관 그리고 13,407,237부터는 장성급의 계급을 갖게 되죠.ㅋㅋ



UCC슈팅게임 브릭포스의 아이템은 무기, 의상, 액세사리, 캐릭터, 툴박스, 묶음 아이템등등이 있습니다. 콘돌석궁, 파워물총, BK46돌격소총, B-PTR, BRASER, B2, B8A1_CARBINE, BR4 돌격소총, B85A2, BTG44, BR16, 돌격소총등 무기도 다양합니다.



UCC슈팅게임 브릭포스 공략시 다양한 무기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기도 합니다. 왜냐면 무기별로공격력, 명중률, 총기반동, 연사력, 장탄수, 기동성, 유효사거리등이 다르거든요. 그렇다고 유효사거리가 좋은 무기가 명중율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라서 무기들의 속성을 파악하고 게임을 하는게 좋습니다.


브릭포스 이벤트


BJ양띵과 함께 하는 브릭 Bingo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3월20일 목요일 결과가 발표되는데요. 게임머들이 좋아하는 BJ양띵의 팬싸인회에도 갈수있어요. 물론 포인트와 아이템 그리고 캐쉬도 받죠.



브릭포스 플레이타임이나 출석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모두 참여하고 나면 완성된 빙고줄에 따라 또 한번의 푸짐한 선물을 받게 됩니다. 게임아이템은 즉시 지급되니 확인해보시구요.



2014년 3월1일까지 진행하는 『브릭포스 2월의 맵 제작왕을 찾아라』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아직 자신이 없는 분은 매달 진행하고 있으니 3월4일부터 4월1일까지 진행하는 3월의 맵제작왕이벤트에 응모하시면 됩니다. CJ상품권등 푸짐한 선물을 노려보세요.



그밖에 넷마블 PC방에서 브릭포스 쿠폰을 받으세요.~~ 이벤트로 다양한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2014년 3월31일까지 진행합니다. UCC슈팅게임 브릭포스가 모바일게임으로도 출시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