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돌답례품 선물로 받은 메소드 기프트세트!! 프리미엄 디자인과 친환경브랜드라 사용해보니 다르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4. 3. 1.
반응형

돌답례품 선물로 받은 메소드 기프트세트를 이제서야 사용해보네요. 친환경브랜드라 역시 달랐어요. 돌잔치를 하면 돌답례품을 준비하는 것도 여러가지로 고민이 많이 되죠. 머그컵이나 수건으로 성의만 표시해도 좋은데 그래도 마음이 찜찜한 분들은 제가 받은 메소드 기프트세트를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메소드는 미국의 친환경 브랜드입니다.메소드 기프트세트는 세면대나 싱크대에서 사용하는 세제들로 용기의 디자인이 예뻐서 은근 자랑하고 싶어진다고 합니다. 특히 세제의 선명한 컬러가 일하는 주부들의 기분도 산듯하게 해줄 것 같아요. 제가 받은 메소드 기프트세트를 선물해보려고 봤더니 단종이네요. 다른 상품 구성을 준비해야겠어요.



LG생활건강에서 판매하는 메소드 베스트셀러 3종 기프트세트만이 아니라 다른 모델들도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뽑아낸 깨끗한 물방울 디자인이라고 해서 놀랬어요. 카림 라시드 디자이너가 누군지는 모르지만. ㅋㅋ 오랜만에 아내에게 점수를 다보려고 메소드 베스트셀러 3종 기프트세트를 사용하면서 기분좋게 만드는 향이 참 인상적이었답니다.




오랜만에 하는 설겆이를 하는 저야 향이 좋다고 느끼겠지만 아내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겠죠.ㅋㅋ 설겆이가 쉬운일은 아니잖아요. 뭐~~ 그래도 이왕이면 친환경에 향기까지 그리고 디자인이 예쁜 용기라면 더 좋지 않겠어요.



메소드 베스트셀러 3종 기프트세트는 주방세제-클레멘타인, 다목적 세정제-핑크그레이프후르트, 핸드워시-프렌치라벤더향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주방세제 클레멘타인은 삽겹살 기름까지 깔금하게 닦아주는 내추럴 농축 주방세제랍니다. ㅋㅋ 고무장갑을 끼고 설겆이를 하지만 맨손으로 할때가 더 많은 것 같아요. 번거롭기도 하구요.ㅋㅋ 클레멘타인은 기름을 잘 닦아내지만 손에는 순해서 주방세제로 추천할만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남자들은 맨손으로 설겆이를 많이 하게 되죠. 수세미에 오렌지컬러의 주방세제 클레멘타인을 펌핑해서 거품을 내어 설겆이를 하는데~~ 와우~~ 다른 제품도 이렇게 잘 닦이나 싶더라구요. 자몽향이 나서 설겆이 하면서 안좋은 냄새가 덜 나는 것 같기도 해요.



그런데 주방세제 클레멘타인이 왜 친환경 브랜드인지 찾아보니 용기가 100% 재활용된 플라스틱을 사용하기 때문이더라구요. 이왕이면 친환경 브랜드를 사용하는게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서도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요즘 나오는 세재들은 만족할만한 수준이라 꼭 메소드 제품만 좋다고는 할 수 없어요.ㅋㅋ 그러나 세정력과 친환경브랜드라는 매력이외에 싱크대에 올려 놓았을때 비주얼이 너무 마음에 드는 것은 사실입니다.ㅋㅋ





이번에는 다목적 세정제 핑크그레이프후르트는 옥수수와 코코넛추출물에서 유래되어 생분해되는 포뮬러는 독성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목적 세정제 핑크그레이프후르트는 각가지 기름기와 먼지를 깔끔하고 강력하게 클리닝을 해 줍니다.



청소를 하다보면 한도 끝도 없는데 청소더라구요.ㅋㅋ 매일 사용하는 욕실을 청소하였어요. 스프레이로 되어 있어 사용하게 편한데요. 타일의 표면에 분사해서 청소를 하는데 향 때문이지 아내에게 점수를 따서 그런지 덜 힘들고 기분이 좋았어요.



다목적 세정제 핑크그레이프후르트는 말그대로 다목적이죠. 욕실만이 아니라 냉장고 안, 주방 싱크대, 유리창,가전제품, 자동차 안에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욕실이 깨끗해졌죠. ~~



돌답례품 선물로 받은 메소드 기프트세트 후기를 쓰다보니 친환경브랜드가 재활용된 용기때문만이 아니더라구요. EPEA(Environmental Protection Encouragement Agency)라는 제3의 외부공인기관에서 심사를 받았답니다. 또한 US EPA(미국 환경보호청)의 DFE(Design for the Environment)프로그램에서 50개 이상의 제품에 대해 성분의 안전성을 인증 받았으며, 원료성분 뿐만 아니라, 제품의 설계와 제조과정에 있어서도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제품에만 인증하는 cradle to cradle(요람에서 요람까지) 친환경 인증마크를 받았답니다.



나는 소중하니까? 설겆이도 하고 욕실과 자동차안도 청소를 하니 한결 기분이 좋은 거 있죠. 고생한 손을 위해 깔끔한 마무리도 중요하겠죠. 메소드의 핸드위시는 향은 히비스커스 플라워향, 만다린 망고향, 프렌치 라벤더향, 후레쉬 커런트향, 워터폴향, 큐컴버향등 6가지로 원하는 향을 구매하시면 좋겠죠.



우리가 사용하는 메소드의 핸드워시는 프렌치라벤더향은 라벤더, 베르가못, 퍼플 세이지와 카모마일로 되어 있어요. 단독샷으로 보니 무슨 명품 향수병 같은 분위기죠.ㅋㅋ  ㅋㅋ 핸드워시니인데 무익적으로 얼굴에 갖다댈뻔 했어요. ㅋㅋ 문제는 없지만 핸드워시니까?~~ㅋㅋ



오랜만에 아내를 도와 설겆이를 했어요. 설겆이 양이 많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설겆이가 간단한 것 같아도 서서하는 일이라 허리가 끊어지죠.ㅋㅋ 아내를 위해 디자인도 좋고 향도 좋은 친환경 브랜드 메소드 기프트세트를 선물해보세요. 내일 아침 반찬이 달라질 겁니다.ㅋㅋ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중고생 입학선물로 저렴한 한정수량 터치 노트북 발견!!

아내에게 받고 싶은 선물 1위? 남편 선물을 투미 미국직수입 매장 컨시어지에서 백화점보다 싸게 사는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