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제국시대 공략 초반부터 300 제국의부활의 느낌을 주는 전쟁게임의 매력

by 핑구야 날자 2014. 2. 28.
반응형

제국시대 공략 초반부터 300 제국의부활의 느낌을 주는 전쟁게임의 매력이 있어요. 제국시대를 설치하다보면 영화300의 레오디다스가 불끈불끈 근육을 자랑하며 나타납니다. 정말 똑같이 생겼죠. 영화300은 3번이나 봤답니다. 직장에서 한번 친구와 함께 한번 두번을 보게 되었어요. 그리고 영화관이 아닌 곳에서 우연하게 보게 되었답니다. 전쟁게임 제국시대는 300 제국의 부활 시사회를 앞둔 요즘에 더 강열하게 다가옵니다. 300제국의 부활은 어떻게 만들어졌을지 궁금해집니다. 전략게임 제국시대를 통해서나마 300 제국의 부활 시사회전에 아쉬움을 달래고 있어요. 전략게임 제국시대가 300 제국의부활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느기게 해주거든요.



제국시대 설치


제국시대는 네이버 모바일게임입니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제국시대』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15.99MB입니다.




제국시대 공략으로 300 제국의부활을 느껴


전쟁게임 제국시대는 2013년 11월에 서비스를 시작해 최근 40만이상 다운로드를 받을 만큼 인기가 있습니다. 제국시대는 영화 300의 레오니다스 그리고 클레오파트라와 잔다르크등 우리가 알고 있는 영웅들과 함께 국가를 세워 싸우는 전략게임이기도 합니다. 더구나 영화300의 불끈 근육 레오디나스를 부하로 둘 수 있으니 기분 좋은 게임이죠.



전쟁게임 제국시대에서 제일 재미있게 하고 있는 군단게임을 통해 자신만의 멋진 국가를 만들어가는 매력에 빠지고 있어요. 총 48개의 점령지를 점령하기 위해 진짜로 피터지는 전쟁을 하게 되죠. 



상대국가를 무너뜨리고 정해진 시간에 모든 점령지를 싹쓸이 하는 것이 제국시대의 강력한 차별성이죠.



전쟁게임 제국시대는 다른 전쟁게임과 마찬가지로 전쟁에서 승리하면 다이아몬드 아이템을 보상받게 됩니다. 물론 개인골로등을 인정받는 얻을 수도 있구요. 10명의 사령관중에 한명을 선택하면서 제국시대는 시작됩니다.



이집트의 여왕이자 세기의 미녀인 클레오파트라를 사령관으로 선택했어요. ㅋㅋ



제국시대의 제2훈련소에서 파란만장한 전투를 하게 되었어요. 임무, 정벌, 전쟁, 국가 그리고 소식등 사용하는 패턴도 심플해서 초반에 쉽게 즐길 수 있어요.



제국시대에 등장하는 많은 병과중에 낭인과 광대윈디아는 조금 의외의 캐릭터입니다. ㅋㅋ 



먼저 임무를 수행했어요. 정벌이나 전쟁에 임하기전에 필요한 아이템과 경험치등등 획득하기 위해서죠. 단순하기는 하지만 중간중간 손맛을 느낄 수 있어요. 여자 캐맄터가 나올때는 잠깐 망설이게 되네요.ㅋㅋ



전쟁을 하기전에 정벌에 먼저 나서 보았어요~~ 아군의 4배나 되는 적군앞에서 흠칫~~ 그러나 클레오파트라의 스킬로 오합지졸의 적군을 무찔렀답니다.ㅋㅋ



또 한번 정벌에 나섰어요.~~ 한방 먹더니 아직은 큰 피해가 아니라고 너스레를 떨지만 과연 그럴까~~ㅋㅋ



제국시대 공략도 하고 3월4일에 있는 300 제국의부활 시사회 티켓도 노려보세요. G pro2의 넓은 화면으로 제국시대를 해보니 더 실감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