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뚜레쥬르 김수현빵이 뚜레쥬르에서 제일 맛있는 빵!! 뚜레쥬르 순치즈 원박스를 들고 나타난 꽃미남

by 핑구야 날자 2014. 5. 13.
반응형

뚜레쥬르 김수현빵이 뚜레쥬르에서 제일 맛있는 빵인 것 같아요. 뚜레쥬르 순치즈 원박스를 들고 나타난 꽃미남 헐~~ CJ 뚜레쥬르 순치즈 원박스를 꽃미남으로부터 받은 마눌님 ㅋㅋ 하마터면 부부싸움을 할 뻔 ㅋㅋ 이번달 뚜레쥬르에서 제일 맛있는 빵이 순치즈빵이라고 하네요. 빵을 좋아하는 마눌님의 주장입니다.ㅋㅋ 빵을 좋아하는 마눌님이 김수현빵이라 더 좋하하는 순치즈빵 ㅜㅜ CJ 뚜레쥬르 순치즈 원박스 이벤트에 응모했지만 아쉽게 ㅜㅜ 그런데 이게 웬일!! 원박스를 보내준다는 연락을 받는 대박 대박사건ㅋㅋ 원박스 이벤트 당첨보다 더 기분 좋은 거 있죠. 정말 요즘에는 운빨이 좋네요. 지난번에 19만원상당의 런닝화 2켤레에 당첨이 되더니ㅋㅋ 내 인생에도 이런날이 오다니 ㅋㅋ



부부싸움을 하게 만들 뻔 한 CJ 원박스


CJ에서 진행하는 뚜레쥬르 순치즈 원박스 이벤트 당첨되면 꽃미남이 방문합니다. 솔로여성분들에게는 기분좋은 이벤트죠. 현관문을 열었더니~~ 헐~~~ 미소년~~꽃미남이 CJ 원박스를 들고 서있다니~~ 대박~~ 이런 이벤트 처음이야~~




한동안 설레임이 순치즈 원박스를 여러보지 못했다면서 어찌나 좋아하던지~~ 살짝 열받더라구요. ㅋㅋ 그만해라~~하고 싶었지만 오랜만에 느끼는 감정이니 사내 대장부인 척 해주었어요. 더구나 순치즈 원박스에는 김수현이 뚜레쥬르 순치즈빵을 들고 있으니 말이죠.



서프라이즈~~ 부모라는 걸 잊게 만든


우리집 귀염둥이 몽키3 인형도 CJ 원박스가 궁금한가봐요.ㅋㅋ 열어보기 참 아갑더라구요. 박스가 너무 예쁜거 있죠. ㅋㅋ



그래도 순치즈빵,김수현빵이 이번달 뚜레쥬르에서 제일 맛있는 빵이라면서 자랑하던 마눌님의 명령에 오래 버틸수 없었습니다.ㅋㅋ 와우 서프라이즈~~ 이렇게 푸짐해도 되는 겁니까? 정말 빵빵한 선물이죠. 기분 최고입니다.



와우~~ 치즈빵들의 향연~~~ 빵을 좋아하는 우리가족 복권 맞았네요~~



뚜레쥬르에서 제일 맛있는 빵은 거짓말~~ 전부 맛나고 방마다 특색이 있어 제일 맛있는 빵을 고를 수가 없어요.ㅋㅋ 좀 덜 땡기는 치즈빵도 있기는 해요. 그거야 입맛은 각양각색이니까요. 살아 숨쉬는 자연치즈라고 되어 있네요. 음~~


▲ 뚜레쥬르의 빵속에 순치즈


부드러운 속살에 달콤한 치즈~~ 스멜~~ 와우 이렇게 폭신폭신한 건 갓 구운 식빵 속을 먹은 이유 처음인 듯 해요.ㅋㅋ 아이구나 호빵도 있구나.ㅋㅋ



재료부터 다른 겅강한 베이커리~ 친환경 국산 유기농 우유로 만든 순우유빵~~ 정말 여름에 먹는 호빵 같은 촉감을 느끼게 만들어요. 핑크빛이 돌아서 더 맛난 거 같아요.


▲ 뚜레쥬르의 빵속에 순딸기우유


와우~~ 지금봐도 입을 갖다대고 싶어지네요. 어찌나 부드럽던지 마눌님의 은혜를 받아 한입을 먹어봤는데 영광~~영광~~ 뭐드라~~ 노래가 절로 나오네요. 그렇게 달지도 않고 폭신한 맛이 대박~~



아이들이 학원에 가서 오지 않은 상태에서 신혼부부처럼 뚜레쥬르 순치즈 원박스를 품에 안듯이 마주하고 너무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잠시 우리가 부모라는 걸 잊은채 말이죠.


아이들이 학원에서 돌아오길 기다리며


아이들이 학원에서 오면 얼마나 좋아할까? 한참 먹을때인데 간식을 사줘도 늘 배가 고프다는~~ 막내가 10시가 넘어서 돌아옵니다. 다녀왔습니다.~~



고생했네~~ 먹고 싶은 빵이 있으면 먹어~~ 형은 새벽2시나 되야 집에 오기 때문에 아쉬웠어요~~ 공부만 너무 시키는게 아닌가 미안하네요.~~



한 입 베어 물더니만 표정을 맛을 말해주네요. 아이들에게는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게 부모맘이라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만든 뚜레쥬르의 빵은 안심이 되죠.ㅋㅋ



그렇다고 너무 빵을 많이 먹이면 안되겠죠. 그럼 빵빵해지잖아요.ㅋㅋ


▲ 뚜레쥬르위 더 치즈


큰 녀석이 좋아하는 종류를 막내보러 먹지 말라고 할 수도 없어~~ 보고만 있었는데~~ 의리가 있네요.ㅋㅋ


▲ 뚜레쥬르의 치즈 크로크무슈


별모양의 빵을 집는 막내~~ 역시 막내는 막내입니다.ㅋㅋ 빵이름이 엄청 길어요. 별에서 온 라뜰이에 초콜릿 브레드입니다. ㅋㅋ


▲ 뚜레쥬르의 별에서 온 라뜰이에 초콜릿 브레드


초코맛을 좋아하는 막내가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한데요.ㅋㅋ



마트에서 사먹던 쵸코빵과는 느낌이 확 다르다며 순식간에 초승달을 만들어 버리는 거 있죠.ㅋㅋ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빵이름을 찾아보니 쫄깃한 치즈도넛인것 같아요.ㅋㅋ


▲ 뚜레쥬르의 쫄깃한 치즈도넛


자연치즈로 만든 동글동글 순치즈는 버터의 맛이 일품입니다. 부드러운 브리오쉬안에 달콤한 슈크림과 개끗한 맛의 자연치지가 입안 가득히 퍼지죠.


▲ 뜌레쥬르의 동글동글 순치즈


순한 청정목장의 국산 유기농 우유와 빵반죽을 섞어 만든 우유크림빵입니다. 우유가 45%나 함유되어 너무 부드러워요.


▲ 뚜레쥬르의 빵속에 순우유



파이의 이름은 자연치즈로 만든 치즈쿠키입니다.ㅋㅋ 속까지 알찬 맛이 아이들 간식으로 그만이죠.


▲ 뚜레쥬르의 자연치즈로 만든 치즈쿠키


쁘티첼 스윗 푸딩은 마눌님 몫입니다. 우리집 남자들은 푸딩과 안 친하거든요.ㅋㅋ


▲ 뚜레쥬르의 쁘티첼 스윗 푸딩


막내가 왠만하면 엄지 손가락을 안보여주는데 일단 함격점을 받았네요.ㅋㅋ 평상시 초상권이 있다며 모델로 서주지 않아요. 정말 마음에 드는 경우가 아니면요.ㅋㅋ 물론 용돈주면 ㅋㅋ 그러나 표정이 안나와요.ㅋㅋ



순치즈빵,김수현빵을 정신없이 먹다보니~~ 이번달 뚜레쥬르에서 제일 맛있는 빵을 다 먹어본 것 같은 거 있죠.ㅋㅋ 



순치즈 원박스에 원스터노트와 볼펜이 있네요. 볼펜이 너무 귀여운거 있죠. 그리고 CJ상품권 2만원권이 있어요.ㅋㅋ



5월 CJ 원박스이벤트에 도전해보세요


5월 뚜레쥬르 순치즈 원박스이벤트 2차에 응모해보세요. 1차는 끝났구요. 2차가 남았어요. 다양한 빵과 쿠키 그리고 원스터노트와 볼펜 2만원권 CJ상품권을 받아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이벤트 자세히보기)



모두 14종이 들어있는 뚜레쥬르 순치즈 원박스를 받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 있죠.




바로 수줍음이 많은 꽃미남으로부터 뚜레쥬르 순치즈 원박스를 받게 된다는 겁니다.ㅋㅋ



이벤트기간 : 4월22일(화) ~ 5월20일(화)

당첨자 발표 : 2차 5월22일(목) (10명)

경품배송일 : 5월26일(월)

신청하기

페이스북 이벤트보기

오클락 순치즈세트 10% 할인권 이벤트

이번달 뚜레쥬르에서 제일 맛있는 빵이 김수현빵이라고 부르는 순치즈빵인지뚜레쥬르 순치즈 원박스 이벤트에 응모하시고 확인해보세요.ㅋㅋ

강남 신논현역 9호선 4번출구 인근 오빠랑 가고 싶은 푸짐한 조개찜 맛집 인기명의 해산물 맛은

야식주문배달앱 배달통의 쉬운 배달로 오랜만에 저렴한 피자로 즐거운 야식타임!! 배달을 빨리 받는 방법

무창포 해수욕장 인근 보령 한우맛집 주렴회관 3년만에 가보니 오빠랑 가고 싶은 한우맛집 추천할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