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스마트폰 추천, 쓸만한 만원대 저가 LTE폰 LG F70 스펙과 가격

by 핑구야 날자 2014. 5. 19.
반응형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스마트폰 추천으로 OS 킷캣과 쓸만한 만원대 저가 LTE폰으로 LG F70 스펙과 가격을 알아봤어요. 초등학생 스마트폰 추천으로 최신 프리미엄스마트폰을 사주면 초등학생은 좋겠지만 부모는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중학생 스마트폰 추천도 역시 마찬가지겠죠. LG F70 스펙과 가격을 통해서 고등학생 스마트폰 추천을 받아도 고등학생 자녀가 받아드릴지 고민이 되실겁니다. 최신 스마트폰이 아니면 만족하지 않는 아이들에게는 LG F70 스펙과 가격이 좋아도 막무가내겠죠. 그러나 이번에 LTE보급형 스마트폰 LG F70 스펙과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구형 프리미엄 스마트폰보다는 만족스러운 부분이 많거든요.



LG F70 스펙과 가격


보급형 LTE 스마트폰이지만 최신 OS인 안드로이드 4.4 킷캣을 사용하며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UX 노크코드등 대거 적용을 해서 만만한 보급형 LTE 스마트폰이 아닙니다. 특히 중요하게 생각되는 저렴한 LTE폰 LG F70의 가격이 출고가 기준으로 279,400원으로 책정이 되어 각종 보조금이나 지원을 받는다면 부담이 확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들의 성화에 차일피일 미루던 부모님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 프로세서: 1.2GHz 쿼드코어

- 디스플레이: 4.5인치WVGA IPS 디스플레이

- 메모리: 8GB / 1GB RAM

- 카메라: 후면 5MP / 전면 VGA

- 배터리: 2,440mAh(착탈식, 추가배터리 없음)

-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4.4 킷캣

- 크기: 127.5 * 66.4 * 9.95mm

- 무게: 129.6g

- 네트워크: LTE

- 연결성: 블루투스 4.0, 와이파이, A-GPS, NFC

- FM Radio 지원.

- 색상: 블랙, 화이트

- 출고가 : 279,400원

- 통신사 : SKT, KT, LGU+


LG F70 무엇이 좋은가?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비교하면 흡족하지 않는 스펙인 것은 사실입니다. 초등학생이나 중학생의 손아귀를 생각하면 4.5인치정도면 무난하리라 생각됩니다. 메모리가 2GB로 출시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되면 가격상승요인이 되겠죠.



DMB가 제공되지 않았지만 요즘 스트리밍방식으로 제공되는 아프리카TV등등을 더 즐겨보기 때문에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요. 배터리는 기본 한개만 제공이 되고 있어요. 배터리를 교체할 정도로 많이 사용한다면 여분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퀵메모기능은 추천하고 싶은 기능입니다. 전화번호나 간단한 메모를 할때 손가락으로 스스슥~~ 너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거든요. 이어폰을 꽂으면 자주 사용하는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이 자동 실행되는 플러그앤팝도 청소년들에게는 유용한 기능이 될 수 있어요. 동영상을 통해서 F70을 구경해보실까요.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에 비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보급형 모델이라는데 잘 느껴지지 않죠.



인터넷서핑과 카톡등SNS를 주로 이용하는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등에게는 부족함이 없는 스마트폰입니다. 또한 부모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 고집 피우지 않고 사용한다면 피처폰의 신세에서 탈출할 수 있어요.ㅋㅋ 고사양게임이면 좀 어렵겠지만 왠만한 캐주얼게임은 무난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보조금 상한금액이 270,000원이니까 1만원 내외로 LTE폰을 사용할 수 있는게 가장 큰 매력이죠.

LG G3의 포브스 인터넷판 결과를 보면서 갤럭시S5 LTE-A 출시일과 겔럭시S5 LTE-A 스펙 확인해보니

베가아이언2(IM-A910S/K/L) 미디어데이 후기 - 스마트폰 선택의 기준은 디자인이다.

아이폰6 출시일,스펙,가격 확정이 애플세계개발자회의 이후라면 갤럭시노트4 스펙과 가격의 영향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