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손연재가 찍은 동영상을 생방송으로 보는 비밀~~ 스마트폰으로 찍은 영상을 TV로 볼 수 있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4. 8. 15.
반응형

손연재가 찍은 동영상을 생방송으로 보는 비밀은 뭘까? 궁금했어요. 손연재가 스마트폰으로 찍은 영상을 TV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했어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보는 영상을 TV로 보는게 트렌드인 것 같아요. 구글의 크롬캐스트, 티빙의 티빙스틱등등 스몰사이즈의 디바이스들도 한몫하고 있어요. 그러나 U+ LTE생방송은 크롬캐스트와 티빙스틱의 원리와는 전혀 다른 서비스랍니다. 손연재가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찍으면 지드래곤이 TV를 통해서 손연재가 촬영한 동영상을 보는 겁니다. 같은 위치든 다른 위치든 장소에 관계없이 없이죠. U+ LTE생방송 기능은 스마트폰 통신사와 상관없이 tv G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이용가능합니다.




손연재 동영상을 한번 볼까요. 손연재가 스마트폰으로 스트레칭 장면을 찍고 지드래곤이 원격지에서 보는 동영상입니다.



U+ LTE 생방송 서비스란?


세계 최초로 서비스되는 U+ LTE 생방송은 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한 영상을 멀이 있는 부모님에게 친구에게 가족에게 TV로 실시간 생중계 할 수 있어요. 5Mbps의 전송속도로 1080p Full HD의 생생한 화질로 즐길 수 있어요.



U+ LTE 생방송은 TV가 꺼져 있거나 영상을 전송 받을 수 없을때는 촬영한 영상이 자동으로 U+ Box가족앨범으로 저장이 됩니다.


U+ LTE 생방송 사용방법


U+ 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 LTE 생방송』을 검색하여 설치하고 실행합니다.(앱 설치하기) 그리고 U+ LTE 생방송 앱 메인 화면의 방송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법이 너무 간단하죠.



U+ LTE 생방송앱에서 방송하기를 누르고 나면 tv G를 사용하는 지인들의 명단이 나타납니다. 자신이 촬영한 동영상을 큰 TV화면을 통해 생방송으로 보여주고 싶은 사람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열심히 예쁘게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합니다.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으면 혼자서도 할 수 있지만 가족이나 친구의 도움을 받아도 되겠죠



동영상을 촬영하기 전에 깜찍발랄한 멘트나 마음을 담은 멘트를 날려주면 더 좋겠죠. ㅋㅋ



손연재처럼 우아한 모습도 좋고 귀여운 표정연기도 좋고 가족들의 단란한 모습이나 아이들의 귀여운 율동등등 멋지게 동영상을 만들어 보세요.



『원터치 플레이』에서 페어링 된 셋탑박스로 『전송요청』 팝업을 보냅니다. 만약에 원터치 플레이에 페어링 된 셋탑박스가 없을 경우, 원터치 플레이로 이동하여 페어링을 진행해야 합니다. 전송 요청을 수락 시, TV 화면에서 해당 영상이 전송되어 보여지게 됩니다.



만약에 보려는 TV가 꺼져 있거나 전송 요청을 거절 시, 녹화모드로 전환되며 촬영을 완료하시면 자동으로 가족앨범에 저장됩니다. 전송한 영상은 이후 TV의 가족앨범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걱정없겠죠.



유플러스의 LTE생방송 이럴때 좋아요.


유플러스에서 서비스하는 LTE생방송은 언제 어떤 상황에서 사용하면 좋을까요. 고민을 해봤어요. 연인들끼리 사용하면 정말 재미날 것 같아요.ㅋㅋ 



먼거리에 떨어져 있는 부모님에게 안부인사, 손주의 재롱을 보여주는 방법으로 사용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부모님들에게 화상전화로 보는 것은 화면이 좀 작지요. 물론 tv G를 사용해야 하는 부분은 있지만 대신 통신사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게 매력이죠. 부모님이 큰 TV화면으로 손연재 같이 예쁘고 귀여운 손녀의 재롱이나 자식들의 안부를 본다면 너무 좋지 않을까요. 기업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해 TV로 전송해서 생방송으로 본다면 활용할 부분이 많지 않겠어요.

U+ LTE생방송 자세히 보기

티빙스틱을 이용해 TV로 인기있는 일본드라마(일드) 무료로 보는 방법, 크롬캐스트와 뭐가 다른가?

영화다시보기 강추 서비스 유플릭스로 공포영화로 더위를 날릴까? 로맨스영화로 추억을 만들까?

크롬캐스트로 동영상을 TV로 보는 우리가족의 행복, 크롬캐스트 원리와 사용방법 쉽고 편리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