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 공략은 미소녀의 매력때문에 레벨업이 어려운 카드RPG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4. 8. 31.
반응형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 공략은 미소녀의 매력때문에 레벨업이 어려운 카드RPG게임입니다. 카드RPG게임은 접근성이 높은게 일반적인데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을 공략하면서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더라구요. 발키리 컨플릭트의 나오는 미소녀의 매력도 한 몫하구요. ㅋㅋ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는 TCG장르 게임 특유의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와 발키리를 육성하면서 성장해 나가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특히 카드게임의 백미는 카드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를 수집하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어요. 어떻게 보면 카드수집을 위해 TCG게임을 하게 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죠 발키리 컨플릭트는 확밀아, 데빌메이커와 같은 TCG장르의 매니아층에게도 관심을 받을 만한 게임입니다.



발키리 컨플릭트 설치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는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나 카카오톡 게임하기에서 『발키리 컨플릭트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44.49MB입니다.




발키리 컨플릭트 공략


발키리 컨플릭트는 1인칭 던전게임으로 게이머가 발카리로 팀을 꾸려 던전에 도전하면 됩니다. 던전은 미로처럼 얽혀있으며, 게이며의 의지로 방향을 선택하여 나아갈 수 있어요. 완벽한 1인칭 시점 덕분에 게이머가 리얼한 던전의 미로를 헤쳐나가는 재미와 북유럽신화를 기반으로 다양한 세계를 경험하게 됩니다.



카카오톡게임이라 월드보스가 나타나면 친구들과 함께 힘을 모아 퇴치하면 더 재미있어요. 토르, 로키, 프레이야 3종의 신들 중에 마음에 드는 신을 선택합니다. 귀어운 토르를 선택했어요.



낯익은 목소리로 더빙이 되어 있는데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에 등장하는 목소리는 유명 성우들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친근감이 생기는 거 있죠.



역시 자동전투시스템이 있어야 재미있더라구요. 특히 미소녀가 등장하는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와 같은 게임의 경우는 더욱 그렇죠. ㅋㅋ 



실제로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의 미로를 헤매다 발키리들의 컨디션이 떨어져 전멸당하고 던전을 클리어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를 공략하면서 던전을 최단 루트로 클리어할 수도 있지만 게이머의 선택이 미로를 헤매다 뜻밖의 보물 상자를 얻는 행운을 만날수도 있어 복불복의 재미가 대박입니다.



발키리 지휘관들을 육성하여 강력한 팀을 만들어가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꽝이 없는 패키지타챠시스템이 지루할 틈을 주지 않아요. 또한 의무실에서 발카리의 컨디션을 관리하는 병원시스템이 참 독특하답니다.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 공략을 하다보면 대화를 만이 할 수밖에 없는데요. MMORPG를 즐기던 분들에게는 다소 지루할 수 있다고 생각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미소녀와의 대화에 몰입을 하게 되면 마치 새로운 사람을 만나 친해지게 되는 그런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이런 부분이 바로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의 매력이기도 하구요.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 이벤트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의 이벤트가 정말 다양하고 풍성하게 진행되고 있군요.



추석맞이 이벤트와 새로운 발키리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지면 않되겠는걸요. ㅋㅋ 미소녀의 매력이 폭 빠지고 즐거운 카드RPG게임으로 스트레스도 날려보시면 좋을 것 같군요.

발키리 컨플릭트 다운로드

모바일TCG 인기게임 맹장 전설의서막 공략 쉬워 모바일삼국지게임으로 해볼만

TCG 보더브레이크(BB) TCG게임 추천!! 세가의 일러스트와 차별화된 방식의 TCG에 놀라

밀리언아서 재미있는 원조 TCG게임!! 공략법보다 레프젠 카드에 관심 집중

본 포스팅은 펀그랩의 고료지원을 통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