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홍석천 추천 두근두근레스토랑으로 신작모바일게임을 즐겨보니 호텔 요리사가 되고 싶네

by 핑구야 날자 2014. 8. 30.
반응형

홍석천 추천하는 두근두근레스토랑으로 신작모바일게임을 즐겨보니 호텔 요리사가 되고 싶네요. ㅋㅋ SNG게임추천을 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보면 더 하고 싶어지는 신작모바일게임 두근두근레스토랑입니다. 또한 카카오톡 테마화면을 바꾸고 싶은 분들에게는 두근두근레스토랑 스타일로 바꿀 수 있어 색달랐어요. 홍석천 추천 두근두근레스토랑은 게이머들이 레스토랑을 운영하면서 상점을 성장시키는 경영 시뮬레이션게임입니다. SNG(Social Network Game)답게 레스토랑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요소와 게이머들간의 소통을 통한 즐거움도 쏠쏠한 재미를 줍니다. 특히 요리사가 되보고 싶은 분이나 음식점을 운영하고 싶은 분들은 간접 경험을 느껴보는 것도 재미날 것 같아요.



두근두근레스토랑 설치하기


두근두근레스토랑은 애플과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두근두근레스토랑』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5.38MB입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설치하기


두근두근레스토랑은?


두근두근레스토랑은 SNG의 매력에 폭 빠지게 만드는 귀엽고 깜찍한 동화 캐릭터가 여성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더구나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레스토랑을 꾸미고 싶어지게 만들거든요.



두근두근레스토랑은 경영 시뮬레이션게임이라 게이머가 오픈한 레스토랑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드는 것도 좋고 색다르게 꾸미면서 친구들과 함께 소통을 하는 재미가 살짝 흥분되게 만들어요.



레스토랑의 주인으로 느껴지는 성취감을 높혀지는 매력 때문에 레스토랑을 더욱 멋지게 꾸미게 되어 정성을 들일 수 밖에 없어요.



또한 두근두근레스토랑을 성장시키기 위해 다양한 식재료를 찾아서 색다르고 다양한 음식을 준비하는 재미로 은근 중독이 되게 만들어요. 매일 음식을 하는 분들은 오프라인에서 익숙한 솜씨때문에 접근성이 놓겠더라구요.

 


단순한 몇가지 요리나 음식으로만 즐긴다면 쉽게 지칠텐데 두근두근레스토랑은 콘텐츠가 방대해서 흥미롭습니다. 또한 내가 만든 요리를 친구들에게 자랑을 할 수 있고 서로 소통해는 매개체로 또 하나의 놀이로 즐거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소셜적인 즐거움을 극대화하는 파티타임, 방명록, 골든벨, 탐험대, 주문서등등이 카톡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합니다.



파티타임은 초반에는 어렵지만 카톡친구가 6명이 자신의 레스토랑에 계산대를 눌러주면 레스토랑에서는 신나는 '파티 타임'이 시작되는데, 이때 손님들의 이동 및 식사 속도가 빨라지고, 손님들에게 파티 전용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펼쳐지니 긴장하시구요.



홍석천 추천 두근두근레스토랑은 소셜네트워크의 색다른 재미를 주는 월드맵도 색다른 경험을 주고 있어요. 지도, 열쇠, 나침반, 봇짐 등 다양한 탐험 도구를 이용하여 곳곳을 탐혐하고 게이머가 고용한 점원은 물론 친구점원까지도 함께 엮어서 탐험을 즐길 수 있어요.



친구들은 어떻게 두근두근레스토랑을 만들고 운영을 하는지 참고한다면 경영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겠죠. 게임의 재미있는 요소가 경영과 절묘하게 어울어져 실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착각이 들기도 해요.



두근두근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만들고 식재로를 구하는 것도 재미나지만 식당 내부의 통로도 고객만족을 높히기 위한 배치도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고 복잡하면 손님이 들어오지 않게 될 수도 있거든요. 인테리어 감각도 키워줄 수 있지만 좀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에서는 머리가 아프죠. 이런 부분이 경영시뮬레이션 게임의 매력아니겠어요.



어느정도 게임을 하다보면 손님도 많아지고 매장이 좁아서 배치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두근두근레스토랑은 레벨업이 될수록 두근두근레스토랑의 스페이스를 확장하고 여기에 맞춰 인테리어의 재편성도 하게 됩니다. 더욱 많은 손님이 방문하게 되고 이러한 손님들을 유지하려면 레스토랑의 본연의 임무인 음식과 식재료의 개발과 확보도 신경을 써야 겠죠.



주목해야 할 것은 두근두근레스토랑에서 고급 식재료를 구하기 위한 탐험 모드가 있어 단숨할것이라는 생각을 버리게 만들어요. 그리고 친근감있는 백설공주, 빨간 모자, 피터팬 등의 캐릭터를 레스토랑 손님으로 나타나고 다양한 퀘스트들을 통해 다양하고 색다른 SNG로 차별성을 갖고 있어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의 홍보모델인 방송인 홍석천의 등장은 놀라움을 줍니다. 실제 이태원등지에서 성공한 레스토랑 운영자이기도 두근두근레스토랑과 잘 어울리죠. 실제로 홍석천이 게임에도 등장하는데 민머리가 넘 귀여워요.



두근두근레스토랑의 다양한 이벤트


두근두근레스토랑에서 6가지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식재료를 더 많이 구입해보면 좋겠죠. 명품키친웨어를 비롯한 요리기구를 노려보시면 어떨까요.



탑세프 홍석천이 막 퍼주는 이벤트를 통해 외식상품권을 노려보는 재미도 은근 기대되고 긴장됩니다.



두근두근레스토랑의 이벤트에서 헨켈STAR세트가 은근 마음에 드는데요.ㅋㅋ 열심히 해서 레벨10까지 도전해봐야 겠어요.



그리고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톡 이모티콘도 받아보세요. 45일간 사용할 수 있는데 선착순입니다.


이모티콘 이벤트 바로가기


두근두근레스토랑의 홍보모델 홍석천의 귀요미 액션 동영상을 보니 성공한 셰프가 괜히 되는게 아니구나하는 생각도 듭니다. 오프라인 레스토랑을 당장 운영할 수 없지만 홍석천 추천 두근두근레스토랑 게임으로 대리만족~~ ㅋㅋ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 카카오게임 순위 기대~~ 우리동네 떡볶이 맛집인 줄 알았는데

SNG게임 수호지 공략!! 류근지 백허그로 놈놈놈 후끈~ 수호지에서 놈놈놈 이모티콘 받는 재미

SNG게임 바이킹워즈!! 디펜스게임 공략은 역시 침략하는 맛

본 포스팅은, 위메이드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