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for kakao으로 기대되는 FPS게임의 매력은 뭘까요. 그동안 서든어택을 PC로만 즐겼던 분들에게는 더욱 기대되는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for kakao입니다. 스마트폰의 스펙이 좋아져서 이런날도 오네요. 더구나 애플은 이미 64비트를 지원하고 안드로이드폰도 OS 안드로이드L를 공개하게 되면 LG전자는 G2부터 삼성전자는 갤럭시S5부터 64비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는 소식이 들리기도 합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for kakao은 타이밍이 맞는다고도 볼 수 있어요. 다이나믹하고 스릴넘치는 FBS게임을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for kakao는 FPS게임을 얼마나 잘 녹여냈는지 기다려봐야겠어요.



서든어택M듀얼리그 for kakao가 기대되는 이유


FPS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for kakao는 최대 6명이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실시간 3:3 대전 모드를 제공합니다. 헐~~ 대박~~ 이젠 이동간에 친구들이나 길드를 통해서 FPS를 즐길 수 있게 된다니 놀랍지 않나요. 물론 1:1 모드도 가능하구요. ㅋㅋ



스마트폰의 스펙이 좋아지니 이런 세상이 오기도 하네요. ㅋㅋ FPS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for kakao는 미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도전과제를 통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매력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서든어택M듀얼리그는 끌어치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등이 타격감과 다양한 재미를 안겨 줄 것 같아요. 아무리 생각해도 PC가 아닌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는게 살짝 흥분하게 만듭니다.



예전에 비슷한 FPS게임이 있기는 했었는데 어려워 오래하지 못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미 PC에서 서든어택은 검증이 된 게임이라 모바일에서도 충분한 인기를 모으리라 생각합니다.



넥슨지티가 개발안 서든어택M 듀얼리그는 카카오게임이라 친구들과 쉽게 무리를 지어 즐길 수 있겠죠.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FPS 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for kakao기 기대되는 이유중에 하나이기도 하구요.



서든어택M듀얼리그 for kakao는 CBT를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고유의 조작법과 UI(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리고 다양한 대전 모드를 경험한 게이머라면 스펙타클한 FPS의 매력에 빠질 준비가 되었을 겁니다.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for kakao는 원작 서든어택의 그래픽스타일이 좀 다릅니다. 깔끔한 그래픽과 퀄리티가 높은 코스츔까지 완성도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for kakao 사전등록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for kakao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핸드폰번호만 입력하면 되니까 어려운 것은 없어요. 다양한 아이템을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니 응모하면 도움이 되겠죠.



서든어택M듀얼리그를 친구에게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 통해 알려주면 또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서든어택M듀얼리그 공식카페에 가입을 하면 문상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서든어택M듀얼리그 카페 바로가기

서든어택M듀얼로그 사전등록 페이지


FPS게임 중 신작게임 모던컴뱃5!! 아이폰에서 사전 유출로 주목을 받던 대작 모바일 슈팅 게임

신작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 공략으로 슈팅게임 지존을 노려라!! 미쓰에이 수지 밀리터리 모델 룩 짱

최근 신작게임추천 아우라(AURA) 공략을 초고화질 쿼드HD(QHD) LG G3로 해보니 그래픽 볼만

본 포스팅은 넥슨 지티로부터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르딘 2014.10.09 01: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든어택이 모바일게임으로도 나왔나보네요~!
    몇년전 서든어택에 빠져살 때가 있었는데.. ㅋㅋ
    옛 추억이 떠오르네요~

  2. sky@maker.so 2014.10.09 02: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전입력 정보가 전화번호 뿐이라니... ㅎㅎㅎ 정말 간단하네요.

    모바일에서 FPS를 즐기다니..... 세상 너무 좋아졌네요.

  3. 예또보 2014.10.09 07: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정말 대단하네요 ㅎ
    놀랍습니다 ㅎㅎ

  4. landbank 2014.10.09 08: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바일 게임으로 너무 멋지네요 ㅎ
    잘보고 갑니다.

  5. 뉴론7 2014.10.09 08: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오 보이네용

  6. 아쿠나 2014.10.09 08: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잼있는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께
    정말 좋은 정보인듯 해요~
    잘 보고 가요 ^^

  7. Hansik's Drink 2014.10.09 09: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재미나 보이네요 ^^ 잘 보고 갑니다 ㅎㅎ

  8. 하늘마법사 2014.10.09 09: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든어택이 모바일로도 나왔네요 잘 보고 갑니다.

  9. 다소미아 2014.10.09 09: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든어택을 모바일게임으로도 접할 수가 있군요..
    게임매니아분들이 더욱 좋아하시겠네요..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평온한 휴일 보내세요^^

  10. 눈깔 사탕 2014.10.12 16: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격하는거 좋아하는데 요거 잼있을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