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인기게임 포코팡 통괘하게 공략하고 명품가방 득템도전!! 샤넬가방 추천 얼마나 공략해야 하나?

by 핑구야 날자 2014. 10. 15.
반응형

인기게임 포코팡 통괘하게 공략하고 명품가방 득템하려면 샤넬가방 추천 얼마나 공략해야 할까요. 샤벨가방이 살짝 욕심이 나기도 하고 ㅋㅋ 인기게임 포코팡도 즐겨보았어요. 단순하면서도 통괘한 포코팡은 최신게임이 아닙니다. 벌써 1년이나 된 게임이죠. 포코팡같은 퍼즐게임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단순하게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 때문이죠. 포코팡은  3개 이상의 같은 색 블록을 연결시켜 터뜨려주는 퍼즐게임입니다. 단순한 퍼즐게임이 아니라 퍼즐이 터질때마다 상단에 있는 몬스터를 공격하게 됩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나 다양한 스킬을 통해서 더욱 짜리한 손맛을 볼 수 있어요.



포코팡 설치


포코팡은 애플이나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포코팡』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36.23MB입니다.





포코팡 공략


포코팡은 귀여운 동물캐릭터가 등장해서 더욱 유쾌한 게임이죠, 인기게임 포코팡은 상하좌우 구분없이 한붓그리기 방식을 사용하고 있어요.



같은 색깔의 블록을 연이어 주기만 해면 되거든요. 기본적으로 간단한 조작과 더블어 같은 색깔의 퍼즐을 어떻게 줄을 잇느냐에 따라 공격의 수위가 결정되어 박진감을 더해 줍니다.



포코팡은 레벱업이 될수록 다양한 스킬을 만날 수 있는데 같은 컬러의 퍼즐이 보이지 않을때는 더욱 통쾌하답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연결된 같은 컬러의 블록이 터지면 스마트폰 화면 윗 부분 오른쪽에 있는 몬스터를 향해 야채로 된 무기를 발사하게 됩니다.



따라서 포코팡은 같은 컬러의 퍼즐을 3개씩 연결하는 것보다는 되도록이면 길고 빠르게 블록을 연결할수록 공격력이 높아지죠. 또한 길게 연결할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어요.



RPG에서 즐길 수 있는 소환수를 부를 수 있는데요. 소환된 귀엽고 다양한 동물은 장착은 물론 친구 동물 불러오기 등을 더하면 공격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고 동시에 점수도 높일 수 있게 됩니다.



인기게임 포코팡은 야채와 동물의 강화 및 합성이 가능하게 하여 RPG적 요소를 느끼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이렇다보니 누구나 쉽게 즐기면서도 코어유저의 입맛도 땡기게 되어 1년넘게 사랑을 받아 온게 아닌가 싶어요.


학교대항전과 샤넬백 이벤트


인기게임 포코팡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현금 600만원이라니.. 헐~~ 포코팡의 학교대항전은 전국대항전, 시/도 대항전, 지역대항전을 통헤 다이아몬드를 지급받게 됩니다.



학교팡 참여자 전원에게 체리를 준다고 하니 참여하지 않을 수 없겠죠. 10월25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선물은 10월29일까지 받을 수 있어요.


경기 일정

지역대항전 : 10/10(금) 11:00 ~ 10/21(화) 09:00

시/도 대항전 : 10/21(화) 11:00 ~ 10/23(목) 09:00

전국대항전 : 10/23(목) 11:00 ~ 10/25(토) 09:00



개인적으로 욕심이 나는 샤낼백 이벤트입니다. 당첨확률을 높히려면 친구들에게 클로버를 보내고 획득한 응모권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클로버 1개당 응모권1개를 받을 수 있으니 응모권 100장을 모아야 하겠죠. 갤럭시노트 엣지도 3명이나 준다고 하니 도전해볼 만하죠. 응모를 많이 할수록 당첨확률도 높아집니다. 기간은 10월27일 오전 10:59분까지 진행합니다.



인기게임 포코팡은 2013년 5월 해외에 먼저 출시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어요. 홰외출시의 흥행 돌풍을 이어 국내에서도 2013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당시 출시가 보름도 안 돼어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통합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또한 인기게임 포코팡은 출시 20여 일만에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던 게임입니다.


포코팡 공식카페 

포코팡 페이스북

포코팡 트위터

신작게임 스톤왕 공략해보니 퍼즐RPG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을만 한 랭킹시스템이 매력적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 단순하고 중독성있는 게임으로 스마트폰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아요.

퍼즐앤드래곤 공략처럼 재미있는 마이티퀘스트 공략!! 모바일RPG게임추천할만 할까?

이 포스팅은 NHN으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