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미니빔과 빕스 할인 무엇이 좋을까? 보고싶은 한국영화 해외영화 유플릭스로 무제한 즐기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4. 10. 16.
반응형

미니빔과 빕스 할인 무엇이 좋을까요? 보고싶은 한국영화 해외영화 유플릭스로 무제한 즐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달에 무려 1만여편이상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니 생각만해도 설레이죠. 유플러스의 유플릭스를 아시나요. 유플릭스는 한달에 커피한두잔 값만 아끼면 1만편이상의 영화를 무제한 볼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요즘 스마트폰들의 화질과 스펙이 워낙 좋다보니 모바일로 영화를 즐기는 분들도 참 많지요. 더구나 대형TV와도 연동이 가능한 디바이스나 앱들을 이용하면 만족도는 쓩쓩~~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보던 영화를 PC로 연동해서 볼 수 있고 반대로 PC로 즐기던 영화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가능하니 참 좋은 세상이죠.



유플릭스로 영화를 무제한 즐겨


가을이 깊어지고 있어요. 다양한 영화가 쏟아지고 있지만 시간을 내는게 쉽지 않죠. 그렇다면 유플릭스를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어요. 물론 유료서비스입니다.




한달에 한두잔의 커피나 영화 한번 보는 비용이면 한국영화, 해외영화 그리고 각종 다큐등등을 실컷볼 수 있어요. 또 보고 싶은 영화도 계속 볼 수 있으니 영화마니아들에게는 매력적인 서비스입니다. 아이폰에서는 제공되지 않아 아쉬움이 남아요. 추후 업그레이드가 되겠죠. P2P등등을 이용해서 불법적으로 영화를 즐기는 맛도 있겠지만 그건 아닌것 같아요.



유플러스의 무제한 영화서비스 유플릭스는 유료서비스인데요. 유플릭스 tvG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월2,900원이고 그렇지 않은 분들이 유플릭스를 이용하게 되면 월 7,000원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커피한잔, 상영관에서 영화1편 보는 값이니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큰 부담이 없겠죠. 더구나 가족과 함께 볼 수도 있으니 말이죠.



유플릭스에서 1만여편의 영화를 골라보는 재미도 쏠쏠하겠지만 개인적으로 강추하고 싶은 서비스는 한국영화, 해외영화, 주간TOP20등등 다양한 테마로 추천해주는 서비스랍니다.



유플릭스는 미친듯이 웃겨 줄 빵빵터지는 코미디 영화, 여심을 흔드는 로맨틱 영화베스트등등 보고 싶은 영화를 수십가지의 테마로 제공하여 선택하는 즐거움을 더해 줍니다.


유플릭스 무비 테마 더보기


유플릭스에 올라온 신규 업데이트된 영화들이 40여편이나 되는군요. 그 중에 골라 보는 맛도 쏠쏠합니다. 개인적으로 보고 싶었던 스웨덴 단편영화 EveryDay가 올라와 반가웠어요.



그리고 유플릭스 무비 추천영화를 즐기는 것도 좋겠죠. 선택하는데 익숙치 않은 분들에게는 깔끔한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ㅋㅋ



유플릭스 무비를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단, 서비스 이용 가능한 PC 기본사양을 확인해야 하는데요. PC의 OS는window(XP, Vista, 7/8/8.1)를 지원합니다. 브라우저는 인터넷익스플로러 8,9,10,11버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크롬 전체 버전, 파이어폭스 전체 버전도 가능한데 아직은MAC OS는 지원하고 있지 않아요.


- 모바일 : 구글플레이에서 '유플릭스 무비' 검색

- PC : www.Uflix.co.kr에 접속 후 이용 

- TV : tvG에서 ‘유플릭스 무비’ App 실행하여 이용

유플릭스 자세히 보기


혹시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해 너도 나도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는데요. 일단 유플릭스 무비는 하나의 로그인해서 즐기기 때문에 ID 당 1개의 장치에서만 영화를 볼 수 있어요. 다시말해서 동시 시청은 불가능합니다. 통신사는 제약이 없어요. LG U+, SKT, KT 고객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단 3G는 지원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유플릭스 무비 영화 평론가 이벤트


영화를 보는 분들에게는 캠핑이나 야외에서 더욱 좋은 미니빔프로젝터는 군침이 도는 장비입니다. 유플릭스 무비 영화 평론가 이벤트는 10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모두 응모가 가능한 이벤트랍니다.

유플릭스 무비 영화 평론가 이벤트


보고싶은 영화를 보고 영화평론을 작성하면 됩니다. 영화 감상문이죠.ㅋㅋ 그리고 유플릭스 무비 테마추천에 등록되는 기회도 얻을 수 있으니 괜찮은 기회죠. 참여방법도 너무 쉬워요. 작성한 평론을 이메일로 보내면 되니 너무 쉽죠.


곡면 시네뷰모니터(34UC97) 비주얼 4K모니터(31MU97) 초고화질!! LG모니터 소셜미디어데이로 고민

LG 미니빔TV 클래식PG65K후기-캠핑장비추천, 천정TV의 색다른 경험,미니빔TV 마스터 스펙차이

LG전자 미니빔TV 마스터(PF85K)후기-스마트TV,프로젝터기능 한방에, 미니빔TV 클래식 스펙 비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