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겜블러크루 고공비보잉 미친짓~~ 댄싱9 겜블러크루 김기수 박인수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 화끈 동영상

by 핑구야 날자 2014. 10. 18.
반응형

겜블러크루의 고공비보잉은은 미친짓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댄싱9 겜블러크루의 김기수와 박인수가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 화끈 동영상을 본 느낌입니다. 겜블러크루 고공비보잉을 보는 것만으로도 엄지발가락에 힘이 들어가는데~ 겜블러크루의 김기수, 박인수 그리고 신규상은 어땠을까요. 상상만해도 아찔합니다. 비보이세계챔피언 겜블러크루 (Gamblerz Crew)가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싱가폴의 스위소텔(스Swissotel) 옥상에서 아찔한 고공비보잉을 찍어 유플러스 LTE생방송으로 한국에 전송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안전장치를 하지 않은채 진행된 겜블러크루의 고공비보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박~~



겜블러크루 고공비보잉 미친짓


지난 9월30일 겜블러크루 멤버 김기수, 박인수 그리고 신규상은 싱가폴로 출국합니다. 이유는 2가지입니다. 첫번째는 싱가폴에서 가장 높은 스위소텔(220m)에서 고공비보잉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또 하나는 겜블러크루의 고공비보잉을 유플러스 LTE생방송을 통해 싱가폴 현지에서 한국으로 라이브로 전송하기 위해서 입니다.




220m 높이의 싱가폴 스위소텔에서 안전장치 없이 고공비보잉을 하는 미친 겜블러크루의 과감한 도전!! 스마트폰으로 담아내는 멥버의 모습에도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합니다. 겜블러크루 고공비보잉 미친짓을 스마트폰으로 싱가폴에서 한국으로 바로 송출하는 유플러스의 LTE생방송 기술도 대단하네요.



그럼 두말하면 잔소리~~ 겜블러크루 고공비보잉 화끈 동영상을 보시겠어요.~~ 심장이 쫄깃쫄깃해질 수 있으니 임산부나 노약자 심장이 약한분들은 한쪽 눈을 감고 보세요.ㅋㅋ



겜블러크루는 누구인가?


겜블러크루의 멤버는 김기수, 박인수, 신규상을 포함해 모두 15명입니다. 겜블러크루 (Gambler Crew)는 2002년에 결성된 비보이 크루입니다. 



겜블러크루는 제4회 CYON 비보이 챔피언십 2010, 배틀 오브 더 이어 우승, 중국 심천 해피밸리 우승등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R16 KOREA 2014에서 우승하여 건재함을 보여주었습니다. 겜블러크루는 현재 서울시 대표 비보이단이기도 합니다. 겜블러크루가 댄싱9에 출연하면서 더 많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끊김없는 고화질 생방송을 만들어


유플러스의 LTE생방송 서비스는 손연재와 지드래곤이 광고 모델로 많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겜블러크루가 싱가폴에서 보여준 고공비보잉을 스마트폰으로 찍는 동시에 한국으로 생방송되는 놀라운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대단한 세상입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LTE생방송 시작버튼을 누르고 촬영하면 선택된 사람의 유플러스 tvG로 시청할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아래 화면처럼 겜블러크루 고공비보잉을 지드래곤이 tvG를 통해 Live로 시청하는 모습은 현실입니다. 방송사에서나 가능했던 일이 이젠 누구나 가능하게 되었죠.



사용방법은 5단계로 이루어지는데 말이 5단계지 실제로는 영상을 송출하는 사람은 2단계, 시청하는 사람은 2단계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U+ LTE생방송 앱을 설치합니다. 영상을 송출하고 싶다면 방송하기만 누르면 되죠.



그리고 페어링 된 셉탑박스로 전송요청 팝업을 보내게 됩니다. 이러면 송출은 끝이죠. 쉽죠~잉. 영상을 보려면 요청을 수락하면 바로 TV화면으로 영상이 나타납니다. 시청하는 사람도 이렇게 하면 끗~~


혹시 TV가 꺼져 있거나 바쁘거나 다른 이유로 전송요청을 거절하면 녹화모드로 전환됩니다. 똑똑하죠. 나중에 가족앨범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요금제는 기본이 9,900원입니다. 물론 약정에 따라 요금제는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죠. tvG는 LTE생방송은 덤이나 마찬가지구요. 요금제에 다라서 다소 차이는 있지만 FullHD로 다양한 채널을 시청할 수 있고 최신 흥행작 포함 9만 여 편의 VOD도 즐길 수 있답니다. 그 밖에 다양한 편의서비스도 함께 제공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자세히보기)


광대역LTE-A폰 LG G3 Cat6(엘지 지3 캣6) 골드가 사진 잘 찍히는 이유는 카메라의 어떤 기능?

아이폰6플러스 출시일 아이폰6 만큼 기다려지는 이유!! 아이폰6의 유플러스 판매로 갤럭시노트4 움찔

최신 스마트워치 G워치R 후기 - 지워치알의 심박수 측정 방법과 성별 정상수치 범위 확인으로 건강관리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