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신년이 되면 누구나 한번 쯤 보는 신년운세~~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의 장점과 피해야 할 사항

by 핑구야 날자 2014. 11. 11.
반응형

신년이 되면 누구나 한번 쯤 보는 신년운세~~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는 어떤 서비스일까요.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 체험 제안을 받고 나니 신년운세를 어덯게 나올지 갑자기 궁금해지는 거 있죠.ㅋㅋ 꼭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가 아니더라도 잡지나 신문에서 오늘의 운세를 보기도 하지만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오늘의 운세말고 사주풀이, 사주팔자를 보면 나쁘게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궁합은 대학로에서 한번 본 기억이 있어요. 요건 맞지 않았어요. 잘 살고 있거든요.ㅋㅋ 무료사주, 무료운세, 사주, 운세등등은 참고로만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쁘게 나오면 한번 더 조심하면 되고 좋게 나오면 방심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면 될 것 같아요.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의 장점


철학관을 직접 찾아가는 것은 솔직히 뻘쭘하구요.ㅋㅋ 운세를 쉽게 접할 수 있는 대학로나 강남을 우연히 지나치거나 일부러 찾아가야 하죠. 남들의 시선도 의식하게 되구요. ㅋㅋ 요즘에는 남을 의식하지 않지만~~ ㅋㅋ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는 온라인을 통해서 운세등등을 알아볼 수 있어 주변의 시선과 관계가 없고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되니 시간절약이 되어 좋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총운, 궁합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을 손쉽게 입력한 후 메일로 전달 받을 수 있거든요.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는 서로 마주보는 어색한 상황없이 자유로운 질문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사생활 보호이 보호됩니다. 다만 서비스를 받기 위해 입력된 개인정보 중 전화번호는 접수여부과 결과여부를 전송받을때 필요하구요. 나의모든정보 삭제기능이 있어 운세를 보고 서비스 받은 내용은 정리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는 사주풀이 답변을 메일로 받기 때문에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죠. 구두에 의한 사주풀이는 기억하기 힘든 것에 비하면 장점입니다. 다만 사람에 따라서는 재미로 한번 보고 기분전환을 하려는 분이라면 바로 삭제하는게 좋겠죠.


사주프로그램에 의한 일관적인 답변이 아닌 역학자 박철재선생님의 수기풀이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에 의하면 일반 온라인 사주사이트의 컴퓨터 프로그램에 의한 답변이 아닌 사주명리학을 20년간 공부하신 역학자 선생님의 직접 수기풀이라고 소개되었거든요.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는 온라인 특성상 편리한 이용이 관건인데요. 총운, 궁합, 궁합사주, 간단맞춤, 2년운세 등의 세분화된 사주풀이신청이 가능하고 신청자 상황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전 총운을 봤어요.ㅋㅋ


물론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는 무료운세가 아닙니다. 기존 오프라인에서는 현금결제만 가능했는데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가능해서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의 결과


요금은 무통장과 신용카드로 결재할 수 있어요. 총운사주풀이를 신청했는데 현재는 5만원에서 할인된 3만원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답니다. 신용카드로 하면 3,000원이 더 붙어 좀 아쉽네요.



성명은 한문으로 작성하고 생월과 생시를 작성해야 하거든요. 생시가 잘 기억나지 않아 어머님께 여쭤보았답니다. ㅋㅋ 그밖에 추가로 궁금한 부분을 입력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떤 직업이 좋은지를 추가로 물어보았답니다. ㅋㅋ 운세의 결과가 도착했네요. 기다리던 운세라 그런지 은근 집중해서 읽게 되는 거 있죠. ㅋㅋ



이번에 세분화된 운세를 보면서 좀 더 마음을 가다듬게 되었어요. 직접 운세플이를 해서 프로그램으로 돌린 운세와는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신청한 다음날 받을 수 있었답니다.



일단 2015년에는 사고수와 질병으로 병원치료를 받을 수 있다고하니 조심 또 조심해서 한해를 보내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2016년에는 결혼을 했는데 여인이라면 바람필 운세라는 것인지 아니면 금슬이 더 좋다는 말인지 모르겠네요.ㅋㅋ 2016년에는 행복한 가정을 위해 여자조심 해야겠네요. 2년정도만 고생하면 2017년에는 새로운 인생의 전기를 맞이할 수도 있다고하니 희망을 갖고 열심히 살아가야겠어요.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 서비스 후 이러면 좋다.


운세는 참고로만 받아드리기 때문에 심심풀이로 보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음이 심난하고 일이 잘 풀리지 않을때도 도움을 받기도 하는데요. 해결책이라기 보다는 현 상황에 대해 들어보고 마음을 다잡아 좋은 방향으로 받아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는 사주프로그램으로 서비스를 하지 않아 쉽게 볼 수 있는 운세와는 차이가 있더라구요.



운세가 원하는 결과로 나오지 않았더라도 실망하거나 불안해 하지말고 조심해서 생활하면 득이 될것 같아요. 반대로 운세가 좋게 나왔다면 방심하지 말고 더욱 성실하게 살아간다면 좋겠죠.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에서 럭셔리한 하룻밤!! 독채팬션 이정도는 되야~~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가는 송도국제도시의 프리미엄 포지셔닝!! 아쉬움은 없나?

쿨맥스 초청으로 몽산포오토캠핑장 고아웃캠핑페스티벌 고고씽!! 다양한 캠핑장비,COOLMAX시연에 뽐뿌

본 포스팅은 메일로 풀어주는 사주팔자로부터 고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