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작RPG게임 몬스터체이서의 매력과 공략을 기대하게 만드는 출시예정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4. 11. 8.
반응형

신작RPG게임 몬스터체이서의 매력과 공략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기대하게 만드는 출시예정게임입니다. NHN스튜디오629가 출시예정인 신작게임 몬스터체이서는 타 몬스터와 차별화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NHN스튜디오629가 흥행을 시킨 우파루마운틴과 우파루사의 명성을 신작게임 몬스터체이서로 이어갈지 기대가 됩니다. 11월3일에 몬스터체이서의 사전등록을 앞두고 있어 출시일을 더 기다리게 만듭니다. 또한 NHN스튜디오629는 우파루시리즈로 인정받은 기술력이 이번에 신작게임 몬스터체이서의 완성도를 가늠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RPG를 좋아하는 입장이라 빨리 출시되었으면 좋겠어요.



신작게임 몬스터체이서는 RPG게임인데 정확히 말하면 헌팅 RPG입니다. 몬스터체이서의 스토리는 잊혀진 세계 『판게아 대륙』에서 펼쳐지는 헌터들의 모험입니다.




신작게임 몬스터체이서에서 개인적으로 기대하는 것은 몬스터들입니다. 아무래도 RPG에서 몬스터를 뺄 수가 없잖아요. 더구나 몬스터체이서가 헌팅RPG이기 때문에 몬스터사냥에 특별한 재미를 줄 것 같아요. 쉽게 몬스터체이서에 몰입을 할 수 있도록 노트입력방식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솔직히 잘 이해되지 않아요.ㅋㅋ 그래서 더 궁금하답니다.



그래서 자료를 찾아보니 마성의 본능을 깨우는 역동적인 몬스터 헌팅을 하게 될 것 같은 분위기가 여기저기서 느껴지는 거 있죠. 몬스터체이서 공식카페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몬스터체이서는 3D 스테이지를 베이스로 다양한 의복과 장비를 착용하면 무려 400여종으로 외형이 변한다고 합니다. 또한 300여 종의 귀엽고 멋진 몬스터들이 등장해 현질의 유혹을 얼마나 버텨낼지 모르겠네요.


몬스터체이서 사전 등록이벤트


신작RPG게임 몬스터체이서는 사전등록이벤트가 11월3일부터 오픈전까지 진향이 됩니다. 사전등록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개성 넘치는 펫과 20루비를 지급합니다.



신작RPG게임 몬스터체이서의 사전 등록 이벤트 소식을 친구에게 추천하면 추천 1명당 펫 병경권과 루비를 줍니다. 최대 30회의 참여가 가능합니다.



또 하나, 신작RPG게임 몬스터체이서의 기대평과 응원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4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무기 뽑기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10일 몬스터체이서 페이스북을 통해서 합니다.


몬스터체이서 사전등록 URL

몬스터체이서 공식카페 URL



스마트폰RPG를 즐긴다면 신규게임 영웅 사전등록 임박해 문화상품권부터 공략

RPG게임추천 무영전(무지막지영웅전) 공략팁으로 즐기고 실질관객동화 이모티콘 어떻게 생겼나

스마트폰RPG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 공략~ 남성게이머들이 여성게이머보다 더 기다리는 이유는?

본 포스팅은 ‘NHN’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