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5.9인치 대화면폰 G3스크린의 넓은 화면으로 보는 즐거움!! 갤럭시노트5도 5.9인치라는 루머는?

by 핑구야 날자 2014. 11. 18.
반응형

5.9인치 대화면폰 G3 스크린의 넓은 화면으로 보는 즐거움은 역시 동영상이나 TV를 볼때 느껴집니다. 항간에 갤럭시노트5도 5.9인치라는 루머가 돌고 있네요. 그만큼 대화면에 대한 수요가 있다는 것이겠죠. 대화면폰G3 스크린은 5.9인치의 화면과 LG전자의 독자 AP인 뉴클런을 탑재한 폰이기도 합니다. 고성능 1.5GHz 쿼드코어(ARM 코어텍스 A15)와 저전력 1.2GHz 쿼드코어(ARM 코어텍스 A7)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는 LG전 LG전자가 G3스크린을 통해서 최상의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려는 시도입니다. 더구나 통신환경도 예전과는 달리 LTE보다 3배나 더 빠른 LTE-A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죠. 또한 5.9인치 풀HD IPS LCD 디스플레이로 광시야각에 선명한 화질까지 갖추었습니다.



G3 스크린이 U+ 전용폰으로 선택된 이유


유플러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통신환경에서 사이즈가 큰 동영상을 통한 서비스가 확대될것에 대비해서 다양한 영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최대 80MHz주파수 기반으로한 광대역LTE-A로 보다 안정적인 속도를 제공하고 있어요. 유플러스에 의하면 타사에 비해 2배 빠른 업로드 속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플러스는 LTE8X3으로 최고의 비디오 LTE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영화한편을 36초만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죠. 과거를 생각하면 상상하기 힘든 속도죠. 이러한 빠른 통신환경을 갖고 있는 유플러스의 입장에서는 LG전자의 대화면폰 G3스크린을 선택하게 된 것입니다.



U+전용폰 G3스크린으로 즐기는 비디오서비스


유플러스의 비디오 서비스는 5가지입니다. 유플릭스(Uflix), U+HDTV, U+Navi, U+Share등입니다. 유플러스가 비디오서비스를 위해 단단히 준비했다는 걸 알 수 있죠.



유플릭스는 14,000여편의 국내 최다 영화를 보유하고 있는 서비스로 모바일에서 보던 영화를 TV나 PC에서도 볼 수 있어요. 또한 개인 맞춤형 영화추천도 해주고 있어 G3 스크린의 대화면으로 즐기면 더 실감나겠죠.



U+ HDTV는 실시간TV, TV다시보기, 영화 무료콘텐츠, 대박영상까지 한방에 볼 수 있어요. G3 스크린 5.9인치로 극장 수준의 FUll HD에 입체음향효과까지 사비스를 한다니 재미있겠죠. 다구나 실시간 방송을 돌려보는 타임머신과 슬로모션기능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요즘에는 기존 네비게이션업체들도 스마트폰앱으로도 서비스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U+ Navi는 U+ LTE사용자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물론 데이터값은 지불하지만 얼마들지 않아요. 초보자나 ,여성운전자도 알기쉽게 3D지도로 제공하기 때문에 초행길도 걱정없어요. 업데이트는 알아서 하기 때문에 신경쓸 필요 없어요. 더구나 실제 도로모습을 비디오형으로 제공하는 리얼맵기등도 길을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U+ Share는 비디오 무제한 공유서비스입니다. 동영상이나 사진을 친구들과 함께 보면서 동시에 채팅까지 가능하죠. 영화한편을 통째로 한번에 공유하는데 대용량 영상파릴을 용량, 갯수에 제한이 없어요.



대화면폰 G3 스크린의 넓은 화면


LG전자가 5.9인치의 대화면과 FullHD의 IPS디스플레이에 독자AP를 장착한 G3 스크린으로 유플러스의 스마트폰 비디오 서비스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다소 낮추어 부담을 줄이기도 했습니다. 물론 다른 스펙은 좀 낮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리고 겔럭시노트5도 5.7인치에서 5.9인치로 늘려 출시될거라는 루머도 돌고 있어 비디오시대가 보다 빨리 대중화될 것 같아요.



빠르게 발전하는 통신환경에서는 비디오 서비스가 발전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전송속도가 빨라 대용량의 영상데이터를 쉽게 주고 받을 수도 있기 때문이죠. 유플러스의 LTEX8 서비스는 영화한편을 다운로드 받는데 36초밖에 걸리지 않으니까요. 시원스런 대화면 G3 스크린으로 동영상을 즐겨보세요.



혜리폰 엘지 아카폰(LG AKA)의 소셜미디어데이!! 캐릭터 인형 상한가 LG전자 표정관리 안돼

티버즈의 SNS분석을 통한 빅데이터분석!! 소셜마케팅 트렌드는 소비자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는게 관건

알뜰폰학생폰 중에 SK알뜰폰 갤럭시코어 부담없나? SK텔링크의 저렴한 요금제와 일반 요금제 비교해보니

본 글에 소개한 제품은 리뷰용으로, LG전자로부터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