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엘지 아카폰 카메라기능에서 캐릭터와 함께 촬영하는 즐거움!! 아트토이이외에 카메라 기능 얼마나 쓸만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4. 11. 30.
반응형

엘지 아카폰 카메라기능에서 아트토이 역할의 비밀을 알고 사용해보니 더 귀엽더라구요.!! 엘지 아카폰는 가격에 부담을 최소화하여 보다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좋은 기능이지만 사용층이 많지 않은 부분을 제외시켰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OIS가 빠진게 좀 아쉽습니다. 그렇다면 엘지 아카폰의 카메라기능으로 사진을 찍는다면 얼마나 잘나오는지 궁금했어요. 더구나 엘지 아카폰은 800만화소거든요. 다행인것은 전면카메라는 210만화소로 프리미엄스마트폰의 화소수과 같고 G3 스마트폰에서 인기를 끌었던 셀피카메라기능이 탑재되었다는 겁니다. 또한 레이커포커스기능도 유지되어 빠른 포커싱이 가능하기도 하구요.



엘지아카폰의 카메라기능


엘지아카폰의 레이저오토포커스는 레이저로 피사체와의 거리를 판단해서 빠르고 쉽게 촛점을 맞춤으로써 원하는 포즈의 사진을 얻을 수 있게 되죠. 엘지아카폰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엘지아카폰의 레이저오토포커스는 레이저로 피사체와의 거리를 판단해서 빠르고 쉽게 촛점을 맞춤으로써 원하는 포즈의 사진을 얻을 수 있게 되죠. 엘지아카폰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엘지아카폰은 800만화소에 아이폰6처럼 OIS(광학식손떨림조정기능)기능이 없지만 생각보다 잘 나왔어요. 와플과 아이스크림의 모습이 먹음직스럽죠.



야외에서도 찍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괜찮죠. 물론 확대를 해서 본다면 차이가 나는것은 사실이지만 일상에서 추억을 남기는데는 무리가 없어요.



가을이 지나가는 요즘입니다. 개울가에 떠있는 나뭇잎과 하늘이 비춰진 모습이 아쉽기만 합니다.



분위기있는 사진이죠. 개인적으로 요런 스타일의 사진을 좋아합니다. 지금까지 특별한 조작이 없이 있는 그래도 아카폰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다만 아쉬운것은 야간에는 화질이 좀 아쉬웠어요.



엘지아카폰의 셀피카메라는 셀카족들에게 인기가 많은 기능입니다. 셀카를 촬영할때 엘지 아카폰에 주먹을 쥐었다가 펴면 3초후에 쵤영이 되는 기능이랍니다. 셀피카메라가 동작하지 않을때가 있다구요. 손가락을 붙히지 말고 펼쳐야 인식이 됩니다. 이점만 유의하면 멋진 포즈와 재미있는 모습으로 셀카를 찍을 수 있겠죠.



엘지아카폰의 아트토이


엘지 아카폰은 AKA Come in&에서 Snapsh-00-t를 선택하고 아트토이를 카메라로 찍어 저장하면 아트토이와 함께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홈화면에 아트토이를 터치합니다,



AKA만의 독립적인 메뉴가 나타납니다. Snapsh-00-t를 터치합니다.



귀여운 아카폰들의 캐릭터등이 나타납니다. 늘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 에기(EGGY), 늘 욱하는 악동 우키(WOOKY), 음악을 좋아하는 소심이 소울(SOUL), 다이어트를 하는 식탐이 요요(YOYO)가 보이죠.



잠시후 카메라기능이 나타나며 에기 캐릭터를 화면에 맞추고 촬영하면 좌측 상단에 캐릭터가 위치합니다.



EGGY(에기) 캐릭터를 찍어 봤어요. 화면 좌측 상단에 에기를 화면 안으로 끌어 놓고 원하는 포즈로 사진을 찍으면 마치 에기(EGGY)와 함께 있는 것처람 사진이 찍힙니다. 



에기의 다양한 표정과 함께 즐거운 연출을 할 수 있어요. 남친이라고 생각하고 재미있는 연출을 해보셔도 재미나겠죠. 셀카로 활용하면 더 재미있답니다. 셀피카마라 기능이 되었다면 더 재미있었을텐데 하는 생각도 하게 되었어요. 



아트토이 에기를 터치할때마다 살아있는 것처럼 반응해서 넘 귀여운 거 있죠. 에기(EGGY)가 춤을 추기도 하고, 머리를 긁적이는 등 다양한 행동을 연출해서 넘 귀여워요. 개성있는 페르소나폰 아카폰과 함께 무료한 이상을 탈출해보세요.


무한도전 하하폰!! 아카폰케이스로 살아있는 스마트폰으로 변신시켜~~ 단점이 있는 패셔너블한 아카폰

혜리폰 엘지 아카폰(LG AKA)의 소셜미디어데이!! 캐릭터 인형 상한가 LG전자 표정관리 안돼

[LG전자] 에기(EGGY) AKA폰 개봉기!! 포장부터 다른 AKA폰 케이스의 비밀기능에 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