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LG게임 클래시오브킹즈(COK) 공략하면서 노가다보다 야간공격에 헐~~모바일게임순위도 궁금해지네

by 핑구야 날자 2014. 12. 13.
반응형

SLG게임 클래시오브킹즈(COK) 공략하면서 노가다보다 야간공격에 당황스럽네요. SLG게임 클래시오브킹즈(COK) 의 모바일게임순위도 궁금하다가 공격한 적군땜에 열받기도 해요. 오랜만에 SLG게임을 즐기면서 COK가 20대에서 40대까지 남성들에게는 은근 권력에 대한 야망이나 파괴본능을 자극해서 인기가 있을 듯 해요. 간 밤에 우리 성을 공격한 적군이 밉기도 하지만 반대입장이 되기도 해서 참을만해요. 상대방의 성을 공략할때는 정말 짜릿짜릿~~ 묘한 쾌감이 있답니다. 지난주에 SLG게임 클래시오브킹즈(COK)가 10위안에 진입을 했습니다. SLG게임은 Simulation Game의 약자로 전략시뮬레이션게임으로 보시면 됩니다.



클래시오브킹즈(COK) 설치


클래시오브킹즈(COK)는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Clash of Kings』로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37.69MB입니다.




클래시오브킹즈(COK) 공략


SLG게임 클래시오브킹즈(COK)은 기본적으로 영주로서 영토확장, 군대양성을 통해서 자신만의 강력한 국가를 만들기 위한 전략시뮬레이션게임입니다. 그래서 초반에는 전투보다는 군대를 양성하기 위해 일명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노가다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은 금화를 많이 보유해서 가속을 이용하면 됩니다.



일단 군대를 양성하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나무와 쌀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자원을 수집하여 군사들을 훈련시킬 수 잇어요. 군사의 유형도 경기병, 기병, 창병, 민병, 보병등등 다양합니다. 따라서 전투의 상황에 따라서 필요하니 군사관리를 잘 해두는게 좋겠죠.



주기적으로 쌀과 나무의 생산에 게을리 하지 않는게 좋겠죠. 그래야 강력한 군대양성으로 적들과의 전투에서 승리를 할 수 있을테니 말이죠. 훈련만이 아니라 군사기술도 신경써야 합니다.



일단 SLG게임 클래시오브킹즈(COK)은 퀘스트를 중심으로 진행하면 무리없이 시작할 수 있어요. 퀘스트를 통해서 보다 많은 보상을 받아 강건한 국가를 만들 수 있으니 당연히 신경을 써야 하겠죠. 퀘스트는 하단의 팁을 통해서 알 수 있어요.



공격을 하다보면 보호막이 있는 성들이 있어요. 처음엔 뭔가 했더니 초보자들을 위해 클래시오브킹즈에서 배려한 시스템인것 같더라구요.



초보자들은 아무래도 노가다 뛰다보면 힘이 부칠수도 있거든요. 이럴때는 연맹에 가입을 해서 버팀목을 만드는게 필요하더라구요. ㅋㅋ 혼자하는것 보다는 훨씬 낫겠죠.



그리고 병사들만 키운다면 재미없죠.ㅋㅋ 각종 건물들을 건설하고 레벨에 맞게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도 재미나요. 



SLG게임 클래시오브킹즈(COK) 공략의 백미는 기존 노가다의 노고를 보상받는 전투죠. 역탈과 방화 그리고 파괴의 본능을 깨우는 ㅋㅋ 무조건 쳐들어가는 것보다는 정찰을 하면서 만만한 상대를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간잠에 전투보고를 보니 방어에 성공하기도 했지만 패배로 인해 부상병도 발생해서 전력손실도 있었네요. 부상병들은 의무대에서 치료를 하고 다시 전열을 다듬어야겠습니다.



SLG게임 클래시오브킹즈(COK) 공략에서 역시 밸런스가 중요하더라구요. 군사들을 육성하고 전술을 가르치고 이를 위해 식량과 목재를 부지런히 만들어 전투를 하면서 동시에 성곽이나 걱종 건물들을 단단히 건설하고 증축해서 승리를 위한 출정준비를 해야겠어요. SLG게임 클래시오브킹즈(COK)의 전주 10위권에 진입했는데 다번주 모바일게임순위도 많이 오를지 기대되는데요.


레오킹(레전드오브킹) 공략 그만하고 워밸리 공략에서 던전공략보다는 퀘스트공략이 더 재미있어

2014년 신작온라인게임 FC매니저 모바일!! 풋볼데이 공략,모바사커 공략 만큼 재미있네

모바일RPG 몬스터택트의 풀3D 폴리곤, 스킬 발동 시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TCG게임추천 이유 있었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