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 공략~~엘브리사 만큼 재미있는지 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4. 12. 13.
반응형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 공략하면서 게그우먼 이국주가 생각나서 웃음이 나와요.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가 엘브리사만큼 재미있는지 해보았어요. 고스트헌터 호로록은 유령을 퇴치하기 위해 모인 7명의 헌터가 유령을 소탕하기 위해 떠난다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어요. 저승사자, 처녀귀신 등 다양한 몬스터들을 파격적인 공격스킬과 강한 흡입력으로 싸워이기면 됩니다. 여기서 흡입력의 표현을 호로록이라고 표현한거죠. 스테이지별 특색있는 일반던전에서 유령들을 처단하면서 스트레스도 확 날려 보았어요. 기존의 비행기게임(슈팅게임)을 좋아했던 게이머라면 승부욕은 물론 화려한 화면구성으로 시간가는 줄 모를겁니다.



고스트헌터 호로록 설치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은 네이버 모바일게임으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고스트헌터 호로록』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PC로 다운로드 받기

모바일로 다운로드 받기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 공략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은 일단 화려한 화면 구성에서 눈이 핑핑 돌아갑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고스트헌터는 고스트(이하 유령)를 흡입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게그우면 이국주의 유행어 호로록를 연상하게 하는 모바일 비행기 게임입니다.



몬스터와 유령등이 무섭다기보다는 코믹하게 표현해서 게임을 즐기는 내내 더 재미가 있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유령과 몬스터를 잡는 7명의 헌터들은 각각 특색 있는 공격을 가지고 있는데 헌터를 수집하는 재미와 함께 즐거움을 배가 시켜줍니다. 그 중에 마음에 드는 헌터들을 골라봤어요. ㅋㅋ


▲ 마법소녀 엘리사

▲ 사냥꾼 캐서린

▲ 유령경찰 지나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의 키워드는 호로록입니다. ㅋㅋ 공격의 형태가 흡입으로 이루어지면서 각종 아이템 획득하면서 기존 슈팅게임과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유령을 공격하거나 처치하면 고스트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어요.



코스트가 많으면 스킬을 발동~~ 더욱 강력한 흡입력으로 코스트를 일시에 빨아드립니다. 너무 통쾌하고 속이 후련한거 있죠.



보통은 슈팅게임하면 발사를 하는게 일반적인데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은 정반대로 흡입을 톻해 유령들을 빨아들이는게 마친 영화 고스트버스터가 생각나기도 해요. 자동전투도 있는데 수동이 더 재미나더라구요.



유령들도 다양해서 자고 귀여운 고스트도 있지만 저승사자등 큼직한 유령들도 나타나는데 가깝게 다가서서 공격하는게 더 데미지를 줄 수 있어요. 하지만 공격을 잘 피해야겠죠.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은 헌터가 작아서 보스의 정신없은 슈팅에도 살아남을 수 있어요.ㅋㅋ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의 캐릭터는 최대 4단계까지 진화시킬 수 있어요. 아직은 4단계까지 가지 않았지만 열라 날고 있어요. 더 재미있게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을 즐기려면 가까운 거리나 떨어진 거리에 따라 캐릭터를 구분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접할 수 있습니다.



공격도 다양한데 일반, 필살기,  친구소환, 흡입시전 스킬, 진화 스킬, 수호령 소환 등 6가지로 각자 자신의 공격스타일에 맞게 이용하면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고스트헌터 호로록 런칭이벤트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은 런칭기념 이벤트를 오는 12월24일까지 실시합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SNS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횟수에 따라 생명수, 필살기 폭탄, 물약, 진화석 루비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두번째 이벤트는 12월24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의 평점이 4.5를 넘으면 게이머들에게 전원 30루비를 지급하합니다.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에 대해 리뷰를 작성해주면 5루비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그 밖에 고스트헌터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에 가입한 게이머들에게 1만골드를 받을 수 있는 쿠폰번호를 준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비행기게임 고스트헌터 호로록의 레벨이 3, 5, 10, 15, 20레벨등등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골드와 고급 장비 뽑기권, 필살물약, 생명수를 지급한다고 하니 열심히 달려보세요.


슈팅게임 엘브리사 7성영혼석의 특수능력 듀얼능력과 핫식스업데이트로 더욱 즐거운 비행기게임~~

슈팅게임 원더윙 공략 미쓰에이 수지같은 여성게이머들에게 어필할 만한 아케이드게임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 공략법은? 슈팅게임 날아라붕붕 카톡게임 순위 진입 가능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