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낭만무림 공략은 리세마라로ㅋㅋ 퍼즐앤드래곤의 퍼즐 RPG와 비교해서 미소녀로 남심 자극하는 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5. 1. 3.
반응형

낭만무림 공략은 리세마라로 시작하면 어떨까요.ㅋㅋ 남자들이 좋아하는 게임이 될 것 같아요. 퍼즐앤드래곤의 퍼즐 RPG 재미와 비교해서 즐기면 더 재미있을 겁니다. 퍼즐 RPG 낭만무림이든 퍼즐앤드래곤은 단순해서 접근성의 높고 RPG의 재미도 느낄 수 있어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입니다. 리세마라가 무슨 뜻인지 궁금하신 분이 있겠죠. 리셋마라톤이라고 부르며 리세마라를 하는 이유는 게임 초반에 투토리얼등을 통해서 보다 좋은 캐릭터나 몬스터로 시작하기 위해서죠.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계정을 여러개 만들거나 제거와 설치를 반복하는 경우를 리세마라라고 합니다. 낭만무림은 퍼즐앤드래곤의 룰을 베이스로 루미네스의 재미도 함게 느끼게 됩니다.



낭만무림 설치


낭만무림은 애플이나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요. 퍼즐앤드래곤의 퍼즐 RPG와 비교해서 남심을 자극하는 캐릭터들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시도 해요.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를 통해 『낭만무림』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T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기본 사이즈는 23.82MB입니다.



낭만무림 공략의 재미


낭만무림 공략을 위해서 먼저 게이머는 무기 5종을 골라 자신의 파티를 잘 구성하는 게 중요합니다. 파티에서 주로 사용하는 무기를 대표무기를 다양한 조합과 성장에 따른 레벨과 등급의 상승을 게임에 유리해지기 때문이죠. 물론 교체도 가능합니다.



퍼즐 RPG 낭만무림은 일반 블록게임과 다릅니다. 한줄 연결방식이 아니라 블록을 정해진 시간에 자유자재로 옮겨 최소 2x2 사각형을 만들면 블록이 파괴하면서 공격하는 방식입니다.



기본은 2x2 사각형이고 추가로 연결해서 더 큰 정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을 조합해서 만들면 됩니다. 조합이 큰 사각형일수록 파워는 커집니다. 만약 8개의 블록을 조합해서 4x2, 2x4로 배치하면 4콤보가 되는 거죠. 물론 같은 컬러이어야 합니다.

 


낭만무림 공략의 핵심은 장비로 이루어진 파티 구성입니다. 파티의 구성과 각각의 능력은 게임에서 유리한 공격을 하게 됩니다. 던전도 노멀과 스페셜로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낭만무림을 초반에 즐길때는 눈에 들어 오지 않는게 바로 문파간의 대결입니다. 게이머들의 문파는 길드와 같다고 보면 됩니다.



이러한 문파는 커뮤니티를 만들어 소속감을 주면서 게임을 더 재미있게 합니다. 문파가 성장하면 소속 게이머들에게도 능력치가 적용되기도 하죠. 극지고R의 학교간 대결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어요. 낭만무림은 PvP시스템을 운영하는데 여기서 점수를 모아 문파도 성장시킬 수 있어요.



낭만무림은 퍼즐앤드래곤의 퍼즐 RPG와 비교해서 남자들이 좋아하는 게임이라고 소개는 했지만 캐릭터 뽑기를 해보면 오히려 여성게이머에게 더 흥미로운 재미가 있답니다.



캐릭터의 헤어스타일이나 의상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어요. 이러한 의상은 단순한 멋부리기만이 아니라 습득 골드, 경험치 증가 등의 부가적인 능력도 있기 때문에 수집을 많이 할수록 게임에서 다양한 능력을 발휘해 재미를 더 해줍니다.



낭만무림에서 일일업적과 정규업적등 다양한 보상을 받아 의상, 장비등등을 구매하셔도 되고 빨리 꾸미고 싶다면 약간의 현질를 하셔도 되겠죠.


낭만무림 카페 구경하기

낭만무림 무료 설치

낭만무림이 7레벨이 되면 자동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재미있는 공략이 가능해집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즐겜해보시면 어떨가요.

[관련글]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 단순하고 중독성있는 게임으로 스마트폰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아요.

신작모바일게임 라인 디즈니 썸썸!! 플레이하고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공짜로 받자!

마법의매직 공략으로 미소녀 일러스트르 보는 재미!! 단순한 게임이지만 퍼즐앤드래곤보다 재미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