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할때 손해보지 않는 방법을 잘 챙겨보세요. 스마트폰의 기능보다는 전화로서 많은 부분을 사용하는 경우 통신비가 부담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헬로모바일 같은 통신서비스로 번호이동을 하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또한 헬로모바일을 사용하는 분들의 말을 들어보면 통신서비스에도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물론 헬로모바일을사용하는 분들의 사용상황에 따라 다소 만족도에는 다소 차이가 있기는 하겠죠. 주변에 헬로모바일을 사용하는 분들이나 아니면 지인들의 추천으로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어 전합니다. T멤버쉽포인트를 CJ의 CJONE포인트로 전환을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이웃 멤버십 보상 이벤트


이웃 멤버십 보상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홈페이지(모바일 웹 포함) 가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멤버십 보상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헬로모바일 가입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통신사에서 받던 멤버십 포인트를 CJ ONE 포인트로 보상해주는 행사입니다.




그럼 SKT만 되는게 아닌것은 아니랍니다. SKT, KT, LGU+의 통신3사에서 제공되는 모든 멤버쉽이 CJONE 적립포인드로 넘어갑니다. 대박이죠.~~ 번호이동시 이렇게 서비스 하는 통신사는 못봤어요.



CJONE포인트 다양한 활용


CJ하면 문화를 잘하는 기업으로 유명하죠. CJONE포인트는 영화, 음악, 쇼핑, 먹거리등등 정말 일상에서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요. 주말에 가족과 함께 외식이나 영화를 즐기면 좋겠죠. 비비고의 비빔밥 참 맛나요.~~ 광화문의 비비고 1호점에서 먹어봤거든요.ㅋㅋ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은 어떻게


SKT와 KT가 선보상제도를 통해 보조금을 주지 않게 되어 소비자들에게는 더욱 힘든 상황입니다. 통신비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주로 전화를 많이 이용하는 분이나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더 고민이 많을 겁니다. 이번에 각 통신사의 포인트를 바로 CJONE포인트로 전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좋은 기회인것 같아요.



그럼 어떻게 하면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할까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의 멤버쉽 등급사진을 촬영하면 됩니다. 자신이 사용하던 통신사 홈페이지에 있으니 찾기 쉽겠죠. 그리고 온라인 가입신청서를 작성하고 첨부하면 됩니다. 쉽죠. 아마도 위치는 고객 > 고객정보관리 > 타이통사 보상승인관리 화면일 겁니다.



혹시 온라인서식지 작성 시, 첨부하지 못한 경우 고객 (헬로다이렉트 모바일웹으로 신청 고객 - 모바일웹 온라인서식지 없음)이 있다면 개통 후 10일 이내 개통센터 담당자에게 메일로 전송(moonyoon@mpc.co.kr) 하거나 팩스(02-6499-1381)로 보내면 됩니다. 개통일 포함 10일 이후에는 포인트 보상 신청 불가능 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헬로모바일의 다양한 요금제들 확인해보시고 판단하시면 될 것 같아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

알뜰폰학생폰 중에 SK알뜰폰 갤럭시코어 부담없나? SK텔링크의 저렴한 요금제와 일반 요금제 비교해보니

CJ알뜰폰으로 갤럭시S5를 구매해서 KT번호이동해도 괜찮을까?

알뜰폰종류 중 넥서스5 CJ알뜰폰 얼마일까? 4월대란 기대하다 기본료 0원의 완전할인 요금제 발견 헐~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도느로 2015.01.21 19: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kt에서 갈아타고 싶은데 포인트가 아직도 40만정도가 있어서....
    대형통신사도 이런 제도를 좀 도입했으면 좋겠어요 ㅜㅜ

  2. 원당컴퓨터학원 2015.01.21 20: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인트가 넘어 간다니 보도 듣도 못한 번호이동이네요^^ 완전 대박이네요^^

  3. 미스터김 세상리뷰 2015.01.21 21: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희집은 올 CJ입니다.
    좀더 혜택을 받기 홈피가서 여기저기 뒤져봐야 겠군요
    잘보고 갑니다.

  4. 천추 2015.01.22 00: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익한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5. 카라의 꽃말 2015.01.22 00: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오늘도 힘내서 아자아자~ 파이팅~

  6. 하늘마법사 2015.01.22 01: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헬로모바일 멤버십 보상 정말 좋은 이벤트이네요~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7. 딸기향기 2015.01.22 02: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유용한데요? 저도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8. 달빛천사7 2015.01.22 06: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알고 있으면 유용하죵.

  9. 나비 2015.02.11 16: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