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2015대작게임 전략RPG 블레이드오브갓 공략을 위한 사전등록 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5. 2. 2.
반응형

2015대작게임 전략RPG 블레이드오브갓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전략RPG 블레이드오브갓의 그래픽은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시선을 모읍니다. 2015대작게임 전략RPG 블레이드오브갓은 방대한 시나리오에 드라마틱한 연출이 모바일게임이라고 하기에는 놀라울 따름입니다. 더구나 2015대작게임 전략RPG 블레이드오브갓은 모바일 게임이면서도 천여 종의 펫과 100가지가 넘는 스킬이 중독에 쉽게 빠지게 만듭니다. 2월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CBT도 진행중입니다. 블레이드오브갓은 IMAX 액션으로 완성된 전략 RPG로 압도적인 스케일과 대작 판타지소설급 스토리로 접근성이 높아 몰입도 강한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전략RPG 블레이드오브갓의 캐릭터


2015대작게임 전략RPG 블레이드오브갓의 정식론칭전에 미리 캐릭터를 만나보겠습니다. 마법사와 소환사 2명의 여성 캐릭터와 남성캐릭터 전사등 모두 3명이 있습니다.




특히 전사의 양손검이 전략RPG 블레이드오브갓 공략시 손맛을 더해 줄 것 같습니다.



소환사는 다소 연약해보이는 캐릭터지만 상상이상의 마력으로 파워풀한 전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블레이드오브갓의 사전등록 이벤트


2015대작게임 전략RPG 블레이드오브갓 공략을 위해 사전등록이벤트를 참여하면 좋을 것 같아요. 기간은 월30일부터 정식론칭전까지입니다.




전략RPG 블레이드오브갓의 사전등록이벤트 첫번째는 4개의 Gold Card중에 하나를 선택하고 휴대폰을 입력하면 됩니다. 100%당첨이벤트로 사전등록 신청만해도 3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두번째 전략RPG 블레이드오브갓의 사전등록이벤트는 블레이드오브갓을 친구에게 알려주는 이벤트입니다. 자신의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친구의 휴대폰번호를 바로 아래에 입력하면 됩니다. 상품은 100명에게 3만원상당의 구글기프크카드를 선물로 줍니다.



2015대작게임 전략RPG 블레이드오브갓 CBT유저를 모집하는 동영상을 통해서 스케일을 한번 느껴보세요.

블레이드 오브 갓 사전등록 페이지

블레이드 오브 갓 공식카페

[관련글]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 공략해보면서 아기자기한 맛에 다양한 스킬이 매력

낭만무림 공략은 리세마라로ㅋㅋ 퍼즐앤드래곤의 퍼즐 RPG와 비교해서 미소녀로 남심 자극하는 게임

극지고R 시간때우기 좋은 웹툰기반 게임!! 슬링샷 극한지옥 알까기로 인기핸드폰게임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