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위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으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과 공략을 한번에

by 핑구야 날자 2015. 2. 8.
반응형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위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으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과 공략을 한 번에 해결하면서 즐겁게 게임을 하고 있어요. 약간은 라인 레인저스에 중독된 것 같아요. 한번 잡으면 손을 못 놓겠는 거 있죠. 덕분에 드디어 20레벨을 넘어 스페셜스테이지를 공략하기도 했답니다. ㅋㅋ 귀여운 라인의 캐릭터들이 힘을 합쳐서 적을 물리칠 때면 정말 짜릿해요. 스킬이나 친구의 도움을 받을 수 없는 전투에서 승리를 할 때는 쾌감은 이루 말할 수 없답니다.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하면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은 물론 스킬을 어떻게 적절하게 활용하느냐가 참 중요하더라고요. 그동안 라인레인저스를 공략하면서 나름의 공략팁을 정리해보았어요.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위해서 일단은 팀원들을 레벨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정신없이 하다 보면 도저히 승리를 할 수 없는 상황에 되서야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캐릭터 조합은 신경을 써야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위해 미네랄과 타워 업그레이드는 기본인데 캐릭터 조합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하는 게 공략의 관건이 되기도 합니다. 라인레인저스의 콜렉션페이지에 가면 귀엽고 다양한 캐릭터별로 능력을 확인하고 조합을 하는 게 좋습니다. 



일단은 공격을 위한 거리 조절별로 캐릭터를 조합하는 게 좋습니다. 주로 원거리 공격에 능한 라인저스를 선호하지만 단거리와 중거리도 적절한 선택을 하는 게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마법사코니는 2성 원거리, 뽀빠이문은 2성 근거리 그리고 매니저는 3성 원거리, 댄은 3성 근거리, 코니는 5성 원거리에 적합한 공격수입니다.



마스터레인저를 만들어보자


라인저스를 최대 등급까지 진화시키면 샤우팅스킬을 얻을 수 있는데요. 최대등급까지 올라가서 마스터레인저가 되려면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한 레벨업과 합성을 통한 레벨업의 두 가지 방법을 통해 가능합니다. 시간적으로 합성을 통한 레벨업이 빠르기 때문에 선호하게 됩니다. 마스터레인저를 만들기 위해서는 동일한 레인저 또는 슈퍼 레너드를 이용해서 4회 합성을 해야 합니다.



최근에 라인레인저스가 새롭게 업데이트하면서 닥터 레너드를 통해 합성을 진행하면 더욱 빠르게 레인저스를 성장시킬 수 있게 되었어요. 레인저의 한계치 레벨에 도달하게 되면 동일 레인저스나 최근 업데이트로 추가된 슈퍼 레너드 레인저를 사용하게 되면 최대 레벨이 증가하게 됩니다.



참고로 경험치를 증가시켜주는 닥터 레너드는 등급이 높을수록 많은 경험치를 증가시켜주며 MAX 레벨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슈퍼 레너드 레인저는 동일한 등급끼리만 합성이 가능하니 잊지마시고요.


초반부터 미네랄 수급에 신경을


라인 레인저스 공략하다 보면 미네랄 효과적으로 생산하는 게 중요한데요. 스테이지별 길이에 따라 완급을 조정하면 좋습니다. 예를 들면 긴 스테이지인 경우는 적군이 도착하기까지지 최대 30초 이상이 걸리기도 하거든요. 이때는 빠르게 미네랄 최고 레벨인 8레벨까지 올리고 여유 있게 레인저를 생산하면 됩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미네랄 생산속도와 최대한도를 부지런히 관리하는 게 좋습니다.



스킬별 나만의 공격 팁


라인 레인저스 공략 초반에는 구매할 수 있는 스킬을 전부 구매하는 것보다는 스킬별 특성을 파악해서 적절하게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들의 레벨업에도 골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골드과소비는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하면서 잘 몰라 스킬을 생각없이 순서 없이 사용하기도 했어요. 일단은 자신의 라인 레인저스가 많이 출동해야 유리합니다. 물론 미네날을 MAX까지 올리는 것도 중요한데요. 일단은 라인 레인저스와 6:4정도의 비율로 운영하는 게 좋습니다.



라인 레인저스의 스킬 중에 일단은 토네이도를 가장 먼저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토네이도는 적의 타워까지 적들을 날려버리거든요. 그러는 사이에 시간을 벌어서 레인저스를 보다 많이 출동을 시킬 수 있답니다. 라인 레인저스가 많아야 그만큼 버티면서 밀어 낼 수 있거든요.



다은에는 아이스샷으로 적을 얼려서 데미지를 입히면 됩니다. 그러는 사이에 열라 공격을 해서 추가 데미지를 입히면 효과적입니다. 미사일도 발사하구요. 자신의 라인 레인저스중에 효과적인 공략을 하는 팀원을 비중을 많이 두면 좋지만 그러다 보면 인터발이 생겨 위험해질 수 있어요. 동시에 다른 레인저스가 출동할 상황에서 활용하면 됩니다.



유성우는 토네이도나 아이스샷보다 적들에게 데미지을 더 많이 입힐 수 있는데요. 이왕이면 적들이 많이 출동해서 어려운 상황에 사용하면 아주 효과적입니다.



라인 레인저스 공략시 중요한 팁은 친구의 도움을 받는 겁니다. 레벨이 높은 친구를 선택하면 더 좋겠죠.



적을 몰아 세울 때 날개는 확실한 응징을 할 수 있어요. 타워와 레인저가 일정시간 동안 무적상태가 되거든요. 물론 친구의 도움도 골드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열라게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하다 보면 골드가 부족해서 도저히 게임을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 되기도 합니다. 이럴때는 좀 쉬는 게 좋습니다. 그러나 마음대로 되지 않죠. 이럴 때는 미션레벨을 낮춰 이미 클리어 한 미션을 선택해서 골드를 모우면 됩니다. 물론 현질을 하면 간단하지만요.ㅋㅋ



그리고 획득한 라인저스를 판매해도 골드를 모을 수 있어요. 그런데 미션수행 후 획득한 노고에 비하면 판매한 골드가 작아 개인적으로는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낮는 미션으로 돌아가서 골드를 모으는 게 좋습니다. 가끔 필요한 순간에 지원군을 만날 수 있어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박진감 넘치게 해줍니다.



또 하나 도움을 청하지 않았는데 출동해주는 레인저가 등장하면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파워도 상상 이상이라 적들이 나가떨어질 때면 어찌나 고소하던지~~ ㅋㅋ 천군만마를 얻을 기분이랍니다.



스페셜스테이지를 공략하는 동영상입니다. 라인 레인저스 공략이 얼마나 짜릿하고 중독성이 강한지 감이 오실 겁니다.ㅋㅋ


[관련글]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의 맛은 롤플레잉의 재미!! 카톡 무료 조석이모티콘 받아보니 웃기네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 데이터인계가 가능한가? 서유리의 묘한 목소리가 담긴 캐러링크RPG

극지고R 시간때우기 좋은 웹툰기반 게임!! 슬링샷 극한지옥 알까기로 인기핸드폰게임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