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허리가 편한의자 시디즈T50(T500HLDA),RINGO(S500AV),Button 반값이하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by 핑구야 날자 2015. 2. 13.
반응형

허리가 편한의자 시디즈T50(T500HLDA),RINGO(S500AV),Button 반값이하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이 있어 공유합니다. 허리가 편한의자 시디즈T50(T500HLDA)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기는 하단에 링크 걸어 놀께요. 이웃 블로거의 시디즈 이벤트 소식을 접하고 생각없이 응모를 했는데 덜컥~~ 당첨이 된 거 있죠. 지금도 생각하면 정말 기분좋습니다. 사실 시디즈T50(T500HLDA)이 가격도 만만치 않거든요. 최근 사단법인 한국블로거협회에서 나눔장터를 실시 했었는데요. 시디즈가 기부를 해서 더 반가웠답니다. 그런데 당시 시디즈가 나눔장터 행사장에 전시했던 T50(T500HLDA),RINGO(S500AV),Button을 반값이하로 판매를 하고 판매대금을 다시 기부한다고 합니다.



시디즈 블로그 나눔바자회


시디즈 블로그에서 소개한 시디즈T50(T500HLDA),RINGO(S500AV),Button을 반값이하에 판매를 하는데 거의 새것 같은 상태라고 합니다. 제품은 시디즈 T50 화이트쉘, 요즘 핫한 아이 의자 링고, 유럽 감성의 버튼 의자등 총 3종입니다.



한 사람에게 한 의자만 신청 가능하니 꼭 필요한 의자를 선택하는게 좋겠죠. 물론 가족이라면 몇대를 신청해도 되겠네요. 한 사람당 한 의자니까요. ㅋㅋ 그래도 골고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면 더 많은 분들이 기부를 할 수 있으니 양보해도 좋구요.



거의 새 것과 다름 없는 시디즈 의자 시디즈T50(T500HLDA),RINGO(S500AV),Button를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모든 수익금은 사단법인 한국블로거 협회를 통해 사회 소외 계층을 도울 수 있도록 전액 기부되는 의미있는 바자회입니다. 평소에 허리가 편한의자를 찾았거나 시디즈 의자가 갖고 싶었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원하는 의자도 구매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베푸는 소중한 기회가 되세요. 

시디즈 매거진 블로그 나눔바자회 바로가기

[관련글]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 이벤트 당첨!! 편안한 의자 시디즈(Sidiz) T500HLDA 사용후기

한국블로거협회의 블로거 나눔장터!! 기부문화 확산 위해 노력한 보람은 시작부터 좋았다.

LG전자 침구킹(VH9200DSW) 아쉬움은?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는 가족을 위해 욕심나는 엘지 침구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