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인기bj의 서머너즈워 공략 방송대결!! 섹시한 인기BJ 서워니와 하여니가 서머너즈워 등급표 언급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5. 2. 23.
반응형

인기bj의 서머너즈워 공략 방송대결이 볼만합니다. 인기BJ 서워니와 하여니가 서머너즈워 등급표에 대해 언급할지 궁금하신 분도 많을 텐데요. 현재 아프리카TV의 다시보기는 인기BJ 서워니와 인기BJ 서여니가 진행했던 테스트 방송입니다. 막간을 이용해 방송을 통해 섹시한 인기BJ 서워니와 하여니의 매력에 빠져보면서 본방을 기다려도 좋을 것 같아요. 아프리카TV 서머너즈워 정규 방송은 2월 13일(금) 오후 7시에 진행되었구요. 서워니와 하여니는 이번에 서머너즈워 아프리카TV를 위해 발탁된 신규 BJ지만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죠. 이러한 이유로 인기bj의 서머너즈워 공략 방송대결의 시청자는 남성게이머들이 더 많을 것 같아요. ㅋㅋ



섹시한 인기BJ 서워니와 하여니는 뉘규?


인기bj 서워니와 하여니의 서머너즈워 공략을 위한 방송대결를 보면서 신선한 느낌을 많이 받게 됩니다. 이유는 상큼한 목소리의 BJ이기도 하지만 서머너즈워의 아프리카TV방송을 위해 발탁된 신규BJ이기때문입니다.




특히 매력적인 긴머리의 BJ서워니는 서머너즈워에 대해 초보 수준이랍니다.ㅋㅋ 서머너즈워를 한지 얼마되지 않았거나 처음 하는 분이라면 섹시한 인기BJ 서워니와 함께 즐기다보면 고수가 될 것 같아요.ㅋㅋ 너무 한눈 팔면 안되구요.



인기bj의 서머너즈워 공략 방송 일정

 

서머너즈워:천공의 아레나의 아프리카TV공식 방송일정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섹시한 인기BJ 서워니와 하여니의 상큼한 목소리로 서머너즈 생방을 들겨보세요.



생방 매주  월,수,금 오후 7시~9시!

월 - BJ서워니 초보탈출

수 - BJ하여니 GO 2 고수

금 - BJ서워니&하여니 합동


섹시한 인기BJ 서워니와 하여니 방송보기



서머너즈워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인기BJ서워니와 함께 하면 되지만 간단한 몇가지만 언급할께요. 좋은 몬스터를 뽑으려고 리세마라를 열라게 하실텐데요. 그러는것 보다는 먼저 레벨업을 하면서 몬스터를 키우는게 좋습니다. 나중에는 6성으로 가기 위한 효자 재료가 될테니까요.



서머너즈워 길드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서머너즈워가 TV에서도 홍보를 하고 있잖아요. 보신분도 계실겁니다. 요즘은 뜬다는 게임은 TV광고를 할정도로 규모가 상당히 커진 것 같아요.



서머너즈워 길드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이 됩니다.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어요.



두번째 이벤트는 서머너즈워 사전 업데이트 이벤트 소문내기입니다. 이벤트 소식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100크리스탈과 10만 마나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서머너즈워 길드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관련글]

세븐나이츠 등급표 중에 6성 등급표 찾다가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 공략을 시작해보니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의 맛은 롤플레잉의 재미!! 카톡 무료 조석이모티콘 받아보니 웃기네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 공략해보면서 아기자기한 맛에 다양한 스킬이 매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