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라그나로크 공략처럼 액션게임 전투의신 공략의 재미를 기대하며 초보탈출SET 득템 서둘러

by 핑구야 날자 2015. 3. 3.
반응형

라그나로크 공략처럼 액션게임 전투의신 공략의 재미를 기대하며 사전예약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전투의신은 인기있는 액션게임 라그나로크를 만들었던 회사(그라비티)가 만든 게임이기도 합니다. 라그나로크처럼 짜릿한 손맛으로 전투의신도 공략하기 위해서는 역시 사전예약이벤트를 먼저 참여하는게 순서입니다. 액션게임 전투의신 공략을 위해 필요한 초보탈출SET를 받을 수 있거든요.ㅋㅋ 사전등록이벤트를 무시하고 게임을 하는것 보다는 하나라도 더 득템하는게 런칭이후에 유리한 상황으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액션게임 전투의 신은 언리얼엔진으로 개발해 고품질의 그래픽과 강한 타격감으로 기대되는 모바일게임입니다.



미리보는 액션게임 전투의신 분위기


액션게임 전투의신은 클래식모드, 캠페인모드 그리고 챔피언십모드등 다양한 모드로 액션게임의 재미를 느끼게 하는데요. 챔피언의 아이템을 강화하고 저주카드 및 스페셜 스킬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면서 공략하는 재미가 벌써부터 기대하게 만듭니다. 특히 액션게임 전투의신은 모바일롤의 이미지가 살짝 느껴지는데요. LOL(League Of Legends)의 맛을 빨리 느껴보고 싶어지는거 있죠. 



개인적으로는 PvE 던전인 클래식모드와 미니게임형식의 캠페인모드보다는 게이머간 최강자를 가리는 챔피언십 모드가 제일 해보고 싶답니다. 액션게임 전투의신의 캐릭터 육성과 수집을 통해 최강의 파이터가 된다면 스트레스도 확 날아갈 것 같아요.ㅋㅋ 전투의신 컨텐츠 중 챔피언의 아이템을 강화하고, 저주카드와 스페셜 스킬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시스템은 챔피언십 모드 만큼이나 경험해보고 싶은 컨텐츠입니다.



액션게임 전투의신이 최초로 공개한 스크린샷을 통해서 보면 세로형태의 전투장면을 담은 모습이 보입니다. 스마트포 사이즈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한손으로도 게임이 가능하다는 말이겠죠. PC에서 보는 듯한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그래픽이 먼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얼마나 다양한 스킬이 제공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언리얼엔진으로 만든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듯 보입니다. 액션게임 전투의신은 세로로 즐기게 되는 게임이라 그런지 전체적인 UI가 한눈에 쉽게 들어 옵니다. 조작이 어려우면 시작부터 지치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전투의신 사전등록이벤트


액션게임 전투의신 공략을 위한 초보탈출 방법은 사전등록이벤트를 통해 초보탈출SET를 득템하는 것입니다. 방법은 간단해요. 수신받을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액션게임 전투의신의 사전등록으로 받을 수 있을 수 있는 아이템은 황금상자, 루비 그리고 골드입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사전등록이벤트를 SNS를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인데요. 사전등록이벤트 누적 공유수에 따라 아이템도 좋아집니다. 전투의신 사전등록이벤트에 응모만 하면 100%당첨이니 고민할 필요도 없겠죠.



라그나로크를 만들었던 그라비티사가 공개한 액션게임 전투의신 동영상입니다. 라그나로크는 이명진 작가의 만화 라그나로크를 원작으로 한 MMORPG로 2D 캐릭터와 3D 배경이 조합된 귀여운 그래픽과 다양한 이모티콘이 인상적이었죠. 특히 여성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죠. 그라비티가 한 손만으로도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액션게임 전투의신으로 짜릿한 손맛을 빨리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됩니다.


사전등록 이벤트 응모하기

[관련글]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의 맛은 롤플레잉의 재미!! 카톡 무료 조석이모티콘 받아보니 웃기네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위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으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과 공략을 한번에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 공략해보니 생각보다 재미있는 스마트폰RPG!! 6성급 등급표 참고하면 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