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그라나사 공략을 리세마라없이 해보니 모바일게임추천 받는 밀리언아서만큼 재미 있어

by 핑구야 날자 2015. 3. 2.
반응형

그라나사 공략을 리세마라없이 했어요. 모바일게임추천 받을 만한 그라나사도 밀리언아서만큼 재미 있네요. 그라나사을 즐기면서 기존에 하던 게임을 접게 되었어요.ㅋㅋ 그라나사 대륙에 나타난 가문 점령전은 RVR(Realm versus Realm)의 첫 번째 콘텐츠이자 보스전과 맥을 같이 합니다. 그라나사는 대륙을 두고 혈투를 벌이는 세가문의 대결을 통해 다양한 승리의 보상을 받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문간의 전투는 가문에 속한 신성 기사가 강림 보스를 퇴치하는 횟수에 따라 가문의 포인트를 얻고 그에 따라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심플한 방식으로 접근성이 높아 쉽게 즐길 수 있고 무엇보다 미소녀들을 보는 재미도 남성게이머들을 설레이게 합니다.



그라나사 설치


그라나사는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그라나사』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27.05MB입니다.




그라나사 공략


그라나사 공략을 하다보면 보스전이나 레이드와 같은 강림전은 쉽게 즐길 수 있는게 가장 큰 매력중에 하나입니다.



조망간 만날 수 있는 그라나사의 가문 점령전에서는 보스 진 아낙수나문이 등장하는데 전 버전의 개량형으로 외형적 변신의 차이가 없어 궁금했는데요. 



변하나나 성춘향과 비교해보면 능력치가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코스트가 13에서 14로 상승하여 E랭크 MAX LV 기준 공체합이 약 2,000가량 상승했답니다.



그러나 진 아낙수나문의 매력은 스킬에 있는데요. 공격력을 보면 스킬 룬 밴디지는 카드 공격력 8배수 대미지와 3턴 간 10배수 중독 대미지를 가하는 막강한 지속 스킬로 무장하고 있어요.



아낙수문의 개량형이라고 해서 우습게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강력한 스킬덕에 덱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인카운트형식의 가문 점령전은 가문 순위를 매기는 전투 대신 보스전에서 볼 수 있었던 강림전을 기본으로 진행이 되어 게임을 시작하는데는 어렵지 않았어요.



그라나사는 주사위를 굴려 경험치나 금화를 얻으면서 모험을 진행합니다. 다소 지루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막상 즐겨보면 지루하지 않아요.



각 던전을 클리어해 가면서 미소녀들을 만나는 재미도 빠질 수 없어요. TCG게임이면서도 RPG의 맛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미소녀들을 보면서 천천히 전투를 즐겨도 좋은데요. 우측 사이드에 있는 배속버튼으로 다이나믹하게 전투를 마무리하는데 좋더라구요.



자신의 덱을 어떻게 구성하고 육성해가느냐에 따라서 전투의 승패가 좌우되는데요. 일단 소환을 통해서 메인덱과 서포트덱을 채우는 일부터가 관건이랍니다. ㅋㅋ 메인 카드와 서포트 카드 한 장씩 조합의 공체합(공격력+체력)을 15,000으로 설정하여 총 5회씩 던전을 클리어하면 9스테이지까지는 패배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13스테이지부터는 인카운터도 기본 카드 세팅으로 버틸 수 없어 공체합을 30,000으로 상향해 계속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전투에서 패배하면 바로 강화와 진화를 통해 전열을 다듬으면 됩니다. ㅋㅋ



그라나사 이벤트


그라나사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핫타임이벤트을 통해서 즐겜을 하면 좀 더 효과적으로 특템을 할 수 있어요. 그밖에 시즌퀘스트, 요일던전도 있어요.



현재 14레벨인데요. 고전미를 풍기는 30단계 던전을 보니 빨리 달려야겠어요. ㅋㅋ 이벤트 던전 30층을 클리어하면 무조건 보상 카드를 얻을 수 있고 1만 개의 수집보상을 얻는 것보다는 비교적 쉽게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 능력치가 낮아도 포션을 사용해서라도 클리어 해야겠어요.


그라나사 다운로드 받기

그라나사 EPⅡ 거문점령전 사전등록 참여하기

[관련글]

신작게임 SOS선덕의부활 공략해보니 신규게임은 역시 빠른 레벨업이 최고~~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여자게임과 캐주얼게임보다는 귀여운게임이라고 부르고 싶어

블레이드오브갓 직업추천 받아 해보니 RPG추천을 받는 검은사막과는 색다른 재미가 느껴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