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최신게임 난릉왕 공략은 남북조시대를 배경과 경극의 기원을 담은 신녀를 만나는 재미

by 핑구야 날자 2015. 3. 13.
반응형

최신게임 난릉왕 공략은 남북조시대를 배경과 경극의 기원을 담은 선녀를 만나는 재미가 있어요. 최신게임 난릉왕이 익숙한 분도 있을텐데요. 중국 드래곤TV에서 난릉왕이 드라마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최신게임 난릉왕이 드라마를 담은 MMORPG라고 불릴 것 같아요. 최신게임 난릉왕은 고대 중국 무장 고장공의 실제 이야기가 중심이 됩니다. 경극의 기원으로도 알려진 신녀의 이야기는 아름다운 얼굴을 가리기 위해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드라마로도 알려졌습니다. 경극이 기원이 된 무장 고장공을 소재로 제작 된 게임 난릉왕은 실제 역사를 한번 살펴보면서 게임을 한다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최신게임 난릉왕 설치


난릉왕은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29.22MB입니다. 생각보다는 기본 용량이 작은 편이죠. 다운로드 받고 난릉왕을 시직할때 압축화일을 푸는데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최신게임 난릉왕 공략


난릉왕의 특징은 크게 파티던젼, 레이드, PVP, 수집, 결혼 시스템등입니다. 감이 오시나요. 일단 난릉왕의 개릭터는 검객과 궁사로 나뉘고 각각은 남여로 성별이 구분되어 총 4명의 캐릭터가 존재합니다. 리세마라로 좋은 캐릭터를 고르는 수고보다는 여궁사로 정했답니다.ㅋㅋ


▲ 남 검객

▲ 여 검객


검객은 아무래도 근접 전투에 능하여 빠른 공격과 철벽방어가 특징이죠. 반면 궁사는 원거리 공격으로 상대를 제압합니다. 검객과 궁사는 상호 장단점이 있으니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면 좋겠죠. 전 여궁사를 선택했어요. 


▲ 남 궁사

▲ 여 궁사


레벨업이 생각보다 빨리 되어 초반에 재미를 쉽게 붙히게 되는데요. NPC와의 대사를 많이 볼 수 있는데 난릉왕의 역사를 살펴보지 못한 분이라면 전체적인 스토리를 차분히 읽어 내려가면 도움이 됩니다.



MMORPG를 해본 게이머라면 최신게임 난릉왕 공략은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좌측의 미션과 일일입무를 진행하면 되거든요. 기본미션을 수행하면서 레벨과 전투력을 올리고 보상을 통해 던전을 공략합니다.



마치 난릉완과 신녀의 모습처럼 보이는 장면이 로맨틱하게 보입니다. 닉네임을 보면 둘 다 여성처럼 보이기도 하고~~ ㅋㅋ 좌우지간 그래픽도 중국풍의 느낄 수 있고 좌측의 다리 난간이 장군의 모습을 하고 있어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신게임 난릉왕 공략을 통해 다소 심쿵심쿵한 분위기도 만날 수 있어 남성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일일임무가 갱신을 통해 보상을 많이 받을 수 있게 진행할 수 있고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하는데 유리합니다. 일일임무를 통해 추가적인 컨텐츠와 연계되어 기대이상의 경험치와 골드를 얻게 됩니다. 



MMORPG 최신게임 난릉왕 공략을 하면 탈것도 만날 수 있는데요. 레벨이 올라갈 수록 다양한 이벤트에 홀딱 빠지게 됩니다. ㅋㅋ



30레벨이 되니까 진, 주, 제 진영 중 택일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최신게임 난릉왕 공략을 하면 하겠지만 정말 다이나믹하게 전투가 벌어져 손맛도 좋고 빠른 레벨업으로 성취감도 좋은 편입니다.



다이나믹한 전투장면을 드디어 캡쳐했네요.~~ 어떤가요. 거짓말 조금 보태서 모바일게임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죠. 자동사냥, 자동탐색등으로 좀 더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도 있어요.



남북조시대를 배경과 경극의 기원을 담은 난릉왕은 던전이나 퀘스트외에 즐길 수 있은 컨텐츠가 많은데요. 연인시스템이나 미인선출 컨텐츠등등 최신게임 난릉왕의 공략의 또 다른 재미가 있죠. 특히 게이머들과의 커뮤니티로 난릉왕의 인기가 계속 유지 될 듯 합니다.

난릉왕 다운로드 받기

[관련글]

전쟁게임 불패온라인 같은 게임 중에 성인이 하는 온라인 무협게임을 해보면서 이건~~

라그나로크 공략처럼 액션게임 전투의신 공략의 재미를 기대하며 초보탈출SET 득템 서둘러

RPG게임추천 무영전(무지막지영웅전) 공략팁으로 즐기고 실질관객동화 이모티콘 어떻게 생겼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