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엘프 무기추천 보다 알아야할 팁은 뭐가 있을까요. 화려한 그래픽의 Raven이 모바일게임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는 이유는 게임을 하는 순간 알게 됩니다. 레이븐 엘프 무기추천, 레이븐 휴먼 무기추천, 레이븐 반고 무기추천등으로 많이 찾는 이유는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말도 되겠죠. 모바일게임을 많이 즐기는 편인데요. 그동안 공략한 모바일게임 중에 가장 화려한 모바일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레이븐의 화려한 그래픽이 게임을 하기도 전에 시선을 사로 잡아 마치 PC게임인 듯한 착각을 하게 합니다. 요즘 차승원이 강철검을 들고 레이븐의 투사가 되어 싸우는 모습을 보신 분들도 모바일게임으로 구현되었다는점 하나만으로도 놀라지 않았나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든폰에서 모두 설치 가능


레이븐 강철의제왕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설치는 애플의 앱스토와 구글의 구글플레이에서 『레이븐』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33.41MB입니다.




레이븐 공략을 하면서


레이븐의 캐릭터는 남성캐릭터 휴먼, 반고와 여성캐릭터 엘프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캐릭터를 선택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계정으로 캐릭터를 바꾸는 리세마라를 반복하는 게이머도 있지만 공격속도가 빠른 엘프를 선택했어요. 


▲ 휴먼 체력과 방어력

▲ 반고 공격력

▲ 엘프 공격속도


레이븐의 메인화면입니다. 예쁜 엘프지만 강한 여전사로 육성시키고 있어요. ㅋㅋ 기본적으로 탐험을 통해 전투를 하게 되는데요. 일정 레벨이 되어야 진입을 할 수 있어 성취감을 자극합니다.ㅋㅋ 초반에는 탐험과 요일별로 다양한 탐험 던전을 통해 레이븐의 맛을 느끼면서 전투를 하면 됩니다.



화염칼날을 든 여전사 엘프의 기마자세가 강력한 파워를 느끼게 합니다. ㅋㅋ 자동전투기능을 활용하면 보다 쉽게 전투를 할 수 있어요. 



엘프는 다른 캐릭터에 비해 공격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이를 최대한 활용하여 전투를 하는게 좋아요. 특히 우측하단에 있는 스킬도 타이밍을 잘 잡아 이용하는게 중요합니다. 던전 초반에 나오는 몬스터들을 무찌르기 위해 사용하다보면 이후에 출몰하는 몬스터들에게 데미지를 입을 수 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이븐의 현란한 스킬과 사운드때문에 쉽게 사용하게 됩니다.ㅋㅋ 레이븐은 게임을 할때마다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게 만들어요. 손맛이 장난 아니거든요.



결국 보스를 만나 무릎을 꿇고 말았어요. ㅠㅠ 엘프 미안해~~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전투를 할 수 있을까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일단 획득한 아이템(무기, 방어구, 장신구)을 장착과 해제를 통해서 전투력을 키우는 겁니다.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장신구별로 장착을 하는 재미가 은근 있어요. 아이템들을 통해 전투력을 키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불필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되면 판매를 해서 가방을 비워야 합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판매할 수는 없겠죠.



각 아이템별로 판매보다는 대장간을 이용해 레벨업, 합성, 승급 그리고 초월로 강력한 전사로 성장하는게 중요합니다. 이때 금화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면 가디언장갑을 레벨업하는데 금화6000을 사용해 방어력과 체력을 늘리고 명중율고 높혔어요. 초반에는 정신없이 전투를 하게 되다보니 대장간이나 가방을 확인해볼 겨를이 없어요.ㅋㅋ



레이븐의 도감에 보면 엘프를 비롯해 휴먼과 반고의 방어구와 무기등을 각각 보면 너무 멋져서 뻘리 레벨업하고 싶어진답니다.ㅋㅋ 아직은 엘프의 속살이 보이는 상황이라 미안하네요.



던전 중에 요일던전은 매일 매일 다른데요. 특히 레벨도 3단계로 쉬움, 보통 그리고 어려움으로 나뉘어 레벨과 전투력에 맞게 선택해서 전투를 할 수 있어요. 보통이하의 요일던전을 통해 미션클리어 후 받게 되는 보상을 노려 보는 것도 좋습니다.



결투장에서는 PvP시스템을 통해 1:1 전투를 경험하게 됩니다. 리그에 보니 장난아니군요. 



레벨4의 휴먼 캐릭터의 정말미안미안님을 만났네요. 다향이죠.ㅋㅋ 방어구와 장신구를 보니 움찔하게 되는데요.ㅋㅋ 그래도 레벨이 더블인데.ㅋㅋ



역시나 초반부터 게임이 되지 않네요.ㅋㅋ 스킬 몇방에 데미지를 상당히 입은 듯 해요. 그리고 엘프의 미모도 한몫하죠.ㅋㅋ



레이븐의 왕궁을 통해 탐험의 시작으로 던전을 시작했어요. 원수를 죽이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이 숲에서 트롤과 마주치게 됩니다. 그 밖에 레이드등 참 다양한 던전으로 마음껏 전투를 할 수 있어 흥미진진합니다.



가끔 보스를 만나 힘들게 전투를 하기도 하지만 레이븐을 즐길수록 화려한 그래픽과 사운드에 앞도당해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됩니다. 접속자수가 많아서 그런지 던전클리어 후에 다음으로 넘어갈때 인터벌이 약간 있어 아쉽습니다.



레이븐 엘프 무기추천 보다 알아야할 팁은 우측 코너에 있는 덤블링 스킬의 활용입니다. 자동전투로 무조건 덤비는 것 보다는 스킬을 이용할 수 있을때까지 빠르게 피할 수 있어 효과적으로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맨 마지막에 동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레이븐의 이벤트


차승원이 보이네요.ㅋㅋ 레이븐을 친구에게 소개하면 레이븐의 영겁의 서리 대검을 준다고 하니 욕심이 납니다. 정말 레알 아이템이죠.ㅋㅋ



레이븐 오픈기념으로 8만원 이상의 효과를 누릴수 있는 아이템을 5,500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한정판매 이벤트라 관심을 가져볼만 하겠네요.



각 캐릭터별로 세트장비를 모으면 등급에 따라서 소중한 크리스탈을 추첨을 통해서 받을 수 있어요. 그 밖에도 레이븐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하고 즐겨보세요.



레이븐 공식카페


레이븐 엘프 무기추천 보다 알아야 할 팁은 공격스킬을 덤블링 스킬로 치고 빠지면서 효과적인 타이밍을 잡는 것입니다. Raven이 모바일게임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는 이유는 화려한 그래픽과 사운드는 기본이고 다양한 던전과 캐릭터 육성을 하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겁니다. 강철의 제왕 레이븐 한판 어떠세요.~~

강철의 제왕 레이븐 설치

[관련글]

UD온라인 어른을 위한 MMORPG!! 게임순위에 오른다고 추천게임 될까?

신녀와의 사랑이 녹아있는 최신게임 난릉왕!! 게임속 운명적인 사랑 묘사가 볼만해

라그나로크 공략처럼 액션게임 전투의신 공략의 재미를 기대하며 초보탈출SET 득템 서둘러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난다라 2015.04.02 21: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인기있는 게임이군요

  2. 콜미 2015.04.02 21: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손맛이 괜찮을 것 같아요

  3. 지나가다 2015.04.02 22: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일이 불금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4. 2015.04.03 01: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5. 하늘마법사 2015.04.03 01: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는 게임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비가 많이 내리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6. 파아란기쁨 2015.04.03 07: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레이븐게임 공략법 잘 보고 가네요^^

  7. 드자이너김군 2015.04.03 18: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레이븐 다운만 받아놓고 한번도 플레이를 안했는데... ㅎㅎㅎ 주말에 한번 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