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을 공략한다면 온라인게임추천 받을만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5. 4. 4.
반응형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 공략한다면 온라인게임추천을 받을만한지 궁금합니다. 지난 3월말에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아제라온라인의 미디어데이에 참석한 분들의 글들을 통해서 어느 정도 감을 잡을 수 있었어요.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이 드디어 4월8일 서비스를 하게 되었답니다. 아제라온라인은 2014년 연말까지 1차와 2차 CBT(Closed Beta Test)를 성황리에 마치고 OBT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은 고대 문명이 멸망한 세계에서 의문의 드래곤 사념과 만난 주인공이 신형 마갑기를 획득하면서, 국가 전쟁에 휘말리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합니다. 5종의 캐릭터를 통해 전투에 특화된 마갑기라는 특수병기를 성장시켜 다른 게이머들과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어요.



4월8일 오픈할 아제라온라인의 OBT는 지난 2차례의 CBT를 통해 참여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도 하고 추가 개발 기간 동안 많은 부분이 추가되고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는 CBT이후 몬스터의 AI 및 UI 개선을 통해서 좀 더 완벽한 MMORPG로 거듭났다는 호평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아제라온라인으로 월 매출 100억을 목표로 하고 있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은 게이머가 한 나라의 국왕이 되어 나라를 다스릴 수 있는 국가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입니다.



국가는 한 명의 국왕과 6인의 각료가 운영됩니다. 따라서 다른 국가와 전쟁을 치르거나 자국민 활동을 제재하는 증 매지지먼트적인 매력도 즐길 수 있어요.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의 국왕은 그냥 되는 것은 아니구요. 투표로 선출되며 각료는 국왕이 절반을 임명하고 남은 절반은 투표 차점자들이 임명되는 방식입니다. 국왕이 되는 게 쉽지만은 않죠.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은 국가시스템 이외에 중요한 부분이 마갑기입니다. 레벨 16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갑기는 탈것으로 보면 되는데요. 아제라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마갑기를 보면 놀라실 겁니다.



마갑기가 캐릭터보다 크다 보니 주객이 전도되는 부분도 고민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마갑기를 강화할 때마다 일정 비율로 캐릭터의 능력치도 높아지도록 해서 밸런스를 맞추었습니다.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은 OBT를 통해서 차원 문 점령전, 공성전, 마룡소환전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검령 소환이 가능한 특수한 무기를 획득할 수 있어 특수 무기의 성능에 기대됩니다. 그리고 캐릭터의 잠재력을 높이는 게놈시스템 등도 더욱 기대하게 만드네요.



아제라온라인의 사전이벤트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의 사전이벤트를 통해서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제라온라인을 설치하고 캐릭터를 생성했는데요. 커스터마이징은 어렵지 않아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마치 여친을 꾸며주듯 얼굴과 헤어스타일, 헤어 컬러등등을 우측의 List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특별한 부분은 정형화된 헤어스타일보다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요. 다양한 컬러를 직접 조절할 수 있어 다른 게임과는 차별성이 있었습니다.



또한, BHC상품권 10,000원권을 2장을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사전이벤트 기간은 4월2일 14시부터 4월7일 14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아제라온라인의 사전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어렵지 않죠.


사전이벤트 참여하기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4년 동안 자그마치 100억원의 비용을 투입해 만든 아제라온라인에 거는 기대가 남다른데요. 아제라온라인이 출시를 한 후에 동시접속자 3만여명과 PC온라인게임순위 10위권 진입을 하리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한다면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을 온라인게임추천이나 MMORPG추천을 받을 만하겠죠.

아제라온라인 홈페이지

[관련글]

UD온라인 어른을 위한 MMORPG!! 게임순위에 오른다고 추천게임 될까?

불멸의전사 모바일액션RPG!!불멸의전사 등급표,유물탐사모드로 공략이 즐거운 모바일전략RPG

레이븐 엘프 무기추천 보다 알아야할 팁!! Raven이 모바일게임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는 이유와 아쉬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