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게임추천으로 그라나사는 어떨까요. 추천은 데빌메이커나 밀리언아서를 공략해보고 결정하는게 좋겠죠. 밀리안아서와 그라나사는 해봤는데 데빌메이커는 아직 해보지 못했어요. 데빌메이커 해보신분의 의견을 들어보고 있는데 호불로가 갈리는군요. 그런데 그라나사에서 공개한 동영상 한편을 보면서 얼마나 공을 들였을지 감이 오지 않네요. 빠르게 움직이는 동영상 속 그라나사의 미소녀 피규어는 수집욕을 자극합니다. 피규어를 좋아하는 분들을 아마도 눈이 휘둥그레지지 않을까 생각도 들어요. TCG게임 그라나사는 대륙을 두고 혈투를 벌이는 세가문의 대결을 통해 다양한 승리의 보상을 받는 스토리로 진행이 됩니다.



그라나사 EP.2 가문 점령전 -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Full 영상-Real에 나오는 장면들입니다. 그라나사의 피규어를 여러가지 배경과 분위기를 바꿔가면서 제작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힘들었겠구나 싶더라구요. 완성되어가는 과정은 Before와 After로 비교해서 보니 정말 완전 다른거 있죠.




그라나사의 미소녀가 망토를 두르고 있는데 괜시리 설레이는 거 있죠.ㅋㅋ 남성 게이머들의 공통된 마음이 아닐까 싶기도 해요.



하늘색 배경화면에서 망토를 펼친 그라나사 미소녀 피규어보다는 배경을 작업해서 합성을 하니 정말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요즘에 벚꽃 축제가 한참 시작되고 있는데요. 아래 화면과 같은 분위기겠죠. TCG게임 그라나사는 남성들도 좋아하지만 여성들도 요정이나 천사같은 미소녀들을 보면서 마치 자신을 이입하여 게임을 한다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상큼발랄한 미소녀와 새침한 미소녀의 모습을 보면서 여러분은 누가 더 마음에 끌리나요.ㅋㅋ 정말 인형같다는 말은 이런 상황을 보고 말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특히 그라나사의 미소녀 피규어 동영상에는 NG부분이 있는데 코믹하면서 야한 모습을 연출해서 깜놀했어요. 그라나사 미소녀 피규어니까 가볍게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피규어를 만드는게 간단한 것 같았는데 [그라나사] EP.2 가문점령전- 1차 티징 영상을 보면서 와우~~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하나부터 열까지 대부분 수작업으로 해야 하니 만들고 나면 정말 애착이 많이 갈 것 같아요.



그래서 실제로 피규어를 직접 만들거나 만들어진 피규어에 칠을 하는 과정을 통해서 애착을 갖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데빌메이커와 밀리언아서 그리고 그라나사를 공략하는 것보다는 미소녀 피규어를 살아 숨쉬게 만드는 일련의 동영상 작업이 더 재미있는 것 있죠.



3편의 [그라나사] EP.2 가문점령전 동영상을 보고 직접 그라나사를 다운로드 받아서 공략해본다면 그냥 하는 것 보다는 느낌이 완전 다르더라구요.



동영상이 공개되기전에 그라나사를 공략했던 상황이라 EP.2 가문 점령전 -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Full 영상을 보면서 게임이 연결이 색다르게 되는 거 있죠.



그라나사를 공략해보니 데빌메이커, 밀리언아서도 재미있겠지만 TCG게임이라서 그런지 일단은 접근성이 쉽고 미소녀 카드모으는 재미도 좋아 심심할때 해볼만 하더라구요.


[관련글]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 공략해보니 기존 TCG게임과 차별된 구성

SLG게임 클래시오브킹즈(COK) 공략하면서 노가다보다 야간공격에 헐~~모바일게임순위도 궁금해지네

RPG게임추천 무영전(무지막지영웅전) 공략팁으로 즐기고 실질관객동화 이모티콘 어떻게 생겼나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녁노을* 2015.04.01 05: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겠는걸요.
    잘 보고갑니다.

  2. 지나가다 2015.04.01 06: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규어가 예쁘네요

  3. 콜미 2015.04.01 06: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귀엽네요

  4. 난다라 2015.04.01 06: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는 동영상이요 즐겜하세요

  5. 악랄가츠 2015.04.01 07: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게임보다 자꾸 카드에 집중하게 되네요! 으응? ㅋㅋㅋ

  6. 파아란기쁨 2015.04.01 08: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라나사의 미소녀에게 자꾸 눈길이 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