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재미있는게임 아제라온라인 직업추천 뭐가 좋을까? PC방 게임 순위를 보니 MMORPG추천해도 되겠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5. 4. 18.
반응형

재미있는게임 아제라온라인 직업추천 뭐가 좋을지 고민이 되면 리세마라로 하면 되겠죠. 할만한 게임 MMORPG추천 받아 해보니 의외로 재미있네요. 아제라온라인이 4월8일부터 오픈베타를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애타게 기다리게 하더니 오픈한지 벌써 10일이 다 되어가네요. PC게임방 순위 15위를 달성하는데 정식 오픈 3일밖에 걸리지 않았어요. 이러한 인기는 재미있는게임 아제라온라인이 쉽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내세운 MMORPG라서 그런 것 같아요.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 공략으로 세개 국가 간의 대규모 전쟁과 풍부한 정치시스템, 특수 병기를 활용한 전투, 개성 넘치는 5종의 캐릭터 등 MMORPG의 재미를 충분히 느꼈어요.



아제라온라인의 OBT 빅이벤트


아제라온라인이 O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제일 눈에 띄는 것은 70인치 모니터를 3명에 게 주는 첫번째 이벤트입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을 텐데 놀랍네요.




아제라온라인 레벨25를 달성하면 70인치 모니터를 받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2등 10명에게는 5만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네요. 게임도 하고 고가의 푸짐한 경품도 받고 일석이조군요.



두번째는 이벤트의 진행방법은 게임 내에서 하루에 한 번 이벤트 메뉴의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출석 보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쉽죠~ 세번째는 게임 내 이벤트 메뉴의 [도전] 버튼을 클릭하여 접속 시간(20분)을 유지하여 보상을 받는 이벤트입니다.



아제라온라인의 세번째이벤트는 게임 내 이벤트 메뉴의 미션을 완료 후, 획득한 활약도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마미막 이벤트는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여 획득한 케익 아이템을 모아 각국의 대도시에 있는 이벤트 NPC ‘투바’에게서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입니다.


아제라온라인 OBT이벤트 참여하기


재미있는게임 아제라온라인 공략


재미있는게임 아제라온라인 직업추천을 받아서 즐기는 분도 있고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로 공략하는 게이머도 있겠죠. 아제라온라인을 하면서 느끼는 게 기본적으로 요구하는 PC사양에 비해 그래픽이 괜찮아 게임을 하는 맛이 더 좋았어요. 그래픽이 마음에 들어 게임하려면 PC사양이 낮아 굴욕을 당했던 경험이 있던 분이라면 더 환영받을 만합니다.



PC스펙에 비해 그래픽이 좋기만 하고 전장에서 렉이 걸린다면 안되겠죠. PC사양에 비하면 게임을 즐기는데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아제라온라인은 고퀄의 그래픽에 걸맞는 예쁜 펫이 매력적인데요. 어찌보면 여성 게이머들에게 더 매력적인 부분이 아닌가 싶어요.



아제라온라인의 직업은 마법사, 전사, 마탄사, 암살자, 궁사, 암살자 등 5가지입니다. 원거리 전투에 능한 궁사, 강한 임펙트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마법사 그리고 귀여운 암살자는 모두 여성캐릭터입니다.



전사와 마탄사는 남성 캐릭터입니다. 캐릭터를 생성할 때 전체적으로 바운스를 주다 보니 여성캐릭터인 경우는 흠칫하게 해요.ㅋㅋ



펫은 단순히 따라다니는 게 아니라 나름 재료를 수집하고 주인에서 상납하는 그야말로 아껴주고 싶은 펫이랍니다. 일반 게임에서는 같이 싸우는 펫과는 달리 재미있는게임 아제라온라인의 펫은 버프를 걸기도 해서 귀여워 해주고 있어요. 영혼석으로 펫을 강화하고 성장시키면서 아제라온라인의 특별한 펫시스템을 느껴보면 재미날 겁니다.



모바일게임처럼 접근성이 좋지 않은 PC게임은 아제라온라인처럼 쉽게 즐길 수 있고 만족할만한 그래픽이 접근성을 높여 줍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제라온라인은 타격감이 좋다 보니 사냥하는 재미가 더 짜릿한 거 있죠. 이동 시에도 키보드를 누르면 달리는 일반게임과는 달리 원격지를 자정하여 자동달리기가 가능해 재미있어요.



지난번에도 말했지만 아제라온라인은 3개의 국가끼리 전쟁을 하는 방식이라 국가와 국왕을 정하여 게이머간의 귀속감을 고취시켜줍니다. 전장이 광활하다 보니 NPC와의 대화를 통해 분위기를 익혀가 는게 중요합니다. 이렇게 따라가다 보면 게임을 더 즐겁게 할 수 있죠. 개인적으로는 지엽적인 던전을 선호하는 편이라 초반에는 당황했어요.ㅋㅋ



할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은 탈것을 다른 게임에 비해 일찍 제공해서 초반에 재미를 붙이는데 한몫합니다. 탈것은 레벨업이 될수록 속도가 붙기 때문에 가속부스터의 스피드를 생각하면서 속으로 좀더 좀더를 외치게 됩니다.ㅋㅋ 다양한 종류의 탈것이 아제라 온라인에 더욱 빠지게 만들죠.



16레벨이상은 넘어야 아제라온라인을 해봐야 MMORPG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게 중론입니다. 특히 아제라온라인의 스페셜한 전투로봇 마갑기는 아제라온라인을 하는 중요한 이유 중에 하나라고 말하고 싶어요. 아제라온라인의 마갑기는16레벨부터 탑승을 할 수 있고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광활한 전장에서 마갑기의 다양한 스킬과 함께 가속부스터로 스피드를 내면서 몹을 사냥하면 기분이 최고죠. 이런 상황에서는 사운드 볼륨을 조금 더 높혀주면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어요. 마갑기는 캐릭터처럼 강화할 수 있고 만약 문제가 되면 수리하면 됩니다.



메인퀘스트를 통해 아제라온라인을 하면 무리 없이 레벨업을 할 수 있어요. 운에 다라서는 초반에 높은 강화증을 얻을 수 있어요. 서브퀘스트와 함께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MMORPG추천을 해도 될만한 아제라온라인은 최대 6명의 파티원을 구성할 수 있어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혼자서는 힘들다는 것이 느껴지게 되는데요. 초반을 벗어나면 파티플레이를 할 수 있게 미리 준비하는 게 바람직합니다.



아제라온라인을 즐기면서 PVP와 사냥에 홀릭을 하다 보니 포션단축키를 까먹고 꼴까닥~~ 그런데 아제라온라인은 자동사용슬롯을 통해서 알아서 포션을 사용 해주어 자동달리기와 함께 제법 마음 놓고 사냥을 할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아제라온라인을 즐기다 보면 로또번호당첨번호가 발표되었다고 메세지가 뜹니다. 장착아이템, 탈것, 마갑기등을 강화할 수 있는 강화증을 얻을 수 있는 재미있는 서비스입니다. 주말에 해볼만한게임 아제라온라인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70인치 모니터를 노려보세요.

[관련글]

레이븐 엘프 무기추천 보다 알아야할 팁!! Raven이 모바일게임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는 이유와 아쉬움

폰게임추천으로 그라나사는 어떨까? 추천보다 그라나사 미소녀 피규어가 출시되면 인가가 많을 듯

액션게임 전투의신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RPG로 리그오브레전드(LOL) 공략봤다면 재미있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