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초보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DSLR!! 서울모토쇼의 인기있는 레이싱걸과 명품 세단을 담아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5. 4. 10.
반응형

초보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DSLR을 들고 서울모토쇼에 다녀왔어요. 가벼워서 더욱 좋았던 캐논 DSLR EOS100D가 더 많이 사진을 찍게 해주었어요. 카메라를 구매하고 싶어도 잘 몰라 망설이는 분도 많을텐데요. 그럴때는 스마트폰을 이용해도 좋아요. 조금 더 욕심을 내서 DSLR을 구매라고 싶은데~~ 문제는 뭘 사야할지 모른다는 점이죠. 이렇때는 초경량 DSLR 캐논 EOS100D는 어떨까 싶네요. 일단은 가벼워서 좋구요. 그리고 초보자들도 사용하기 편해서 마음에 든답니다.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쉽다고 해도 DSLR입니다. ㅋㅋ 초경량 DSLR 카메라 캐논 EOS100D는 사용하기 쉬운 UI는 기본이구요. 다양한 기능을 통해 멋진 순간을 담아내는데 충분합니다.



오랜만에 무거운 DSLR을 두고 700g을 넘지 않은 캐논 EOS100D를 들어보면서 가벼워서 어깨에 메고 부담이 없어 좋았어요. 무엇보다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편하게 서울모토쇼를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초보자들에게는 무게만큼이나 부담스러운것도 없거든요.



▲ by 캐논 EOS 100D @2015 서울모토쇼


DSLR을 능숙하게 다루지 못하는데 무게까지 무겁다면 금방 지쳐버리게 되죠. 물론 좀 떨어져 있는 피사체의 표정을 만족스럽게 담지 못하지만 그건 렌즈를 바꾸면 되니까 당장은 18-55mm로 최대한 찍어 보았어요. 18-55는 고정밀 비구면 렌즈로 고화질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 by 캐논 EOS 100D @2015 서울모토쇼


2015서울모토쇼에서 캐논 EOS100D를 들고 레이싱걸 앞에 설때는 플래쉬를 장착해주면 좋아요. 레이싱걸은 플래쉬를 신호로 받아 포즈를 잡아 주거든요.


▲ by 캐논 EOS 100D @2015 서울모토쇼


초보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DSLR 캐논 EOS100의 쵤영모드는 상단에 있는 모드다이얼을 돌려 인텔리전트 오토로 설정했어요.



1800만화소의 캐논 EOS100D로 촬영한 기아의 노보입니다. 준준형급 스포츠백 컨셉트카 노보는 후면부가 짧아 역동적인 이미지를 줍니다. 7단 DCT자동변속기의 기아 노보는 터보 GDi엔진으로 최고 출력 200마력을 냅니다.


▲ by 캐논 EOS 100D @2015 서울모토쇼


캐논 EOS100D은 초보자들이 정말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DSLR의 복잡한 기능을 줄였어요. 물론 DSLR 고유의 촬영을 마음껏 즐길수 있도록 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답니다. 특별한 조작이 없이 마구 눌러댔거든요.


▲ by 캐논 EOS 100D @2015 서울모토쇼


처음부터 DSLR을 잘 다룰 수 있나요. 보이는대로 촬영하다보면 조금씩 알게 되죠. 특히 서울모토쇼에는 미녀 레이싱걸을 카메라에 담으려는 분들이 많아 자리를 잡기가 쉽지 않아요.


▲ by 캐논 EOS 100D @2015 서울모토쇼


특히 인기있는 레이싱걸은 장난이 아니랍니다. 이렇때는 가벼운DSLR 캐논 EOS100D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줌으로 당겨서 찍을 수 있으니까요.


▲ by 캐논 EOS 100D @2015 서울모토쇼


그래서 순간포착도 빨라 좀 더 다양한 레이싱걸의 포즈를 담아내기도 해요. 고급기를 이용하면 더 좋겠지만 일상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DSLR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겠죠. 그리고 DSLR을 배우는데도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으니까요. DLSR사용에 자신감이 붙으면 그때 고급기를 사용하면 됩니다.


▲ by 캐논 EOS 100D @2015 서울모토쇼


초보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DSLR 캐논 EOS100D은 전문가들이 많이 사용하는 조리개 우선 AE 모드 활용법을 익히면 지금보다 훨씬 다양한 표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EOS100D부터 서용하게 된 모드 다이얼은 다양한 상황과 장면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 by 캐논 EOS 100D @2015 서울모토쇼


난이도가 높은 촬영 장면을 찍을때도 모드다이얼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촬영할 수 있어요. 다음에 구체적으로 언급을 하겠지만 캐논의 풍부한 렌즈를 교환해서 사용하면 스마트폰이나 콤팩트 카메라와는 다른 사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관련글]

DSLR 캐논 EOS100D은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한 카메라!! DSLR의 장점과 아쉬움도 있어

DSLR카메라가방 매틴 발라드200의 부담없는 가격!! 여유공간에 미러리스 추가 그러나 아쉬움은 남아

캐논650D 개봉기 - 카메라초보가 반년 동안 고민하다가 선택한 DSLR 캐논650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