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기아타이거즈로 즐기는 아이폰게임 이사만루풀카운트!! 프로야구 순위와 비교하는 맛도 좋아

by 핑구야 날자 2015. 4. 22.
반응형

기아타이거즈가 나오는 아이폰게임 해보셨나요. 이사만루풀카운트에서 프로야구 순위도 올리고 응원하는 팀이 기아타이거즈라면 오늘 기아타이거즈의 라인업으로 경기전에 미리 즐겨볼 수 있답니다. 광주장에서 기아타이거즈와 롯데의 경기가 열립니다. 선발등판도 확인하면서 짜릿한 승부의 세계를 아이폰게임 이사만루풀카운트로 즐겨보자구요.ㅋㅋ 그동안 이사만루풀카운트가 아이폰게임으로 출시가 되지 않아 아쉬웠는데 다행이죠. 아이폰6의 사이즈가 커지면서 많이 팔리기도 했고 화면이 넓어 더욱 즐겁게 야구게임을 할 수 있게 되었죠. 물론 아이폰6플러스라면 더 좋지만 아이폰6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애플 앱스토에서도 이사만루풀카운트 설치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공게임즈에서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어요. 앱스토어에 『이사만루 풀카운트』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물론 안드로이드의 구글 플레이에서도 마찬가지구요.




기아타이거즈등 도는 구단이 등장하는 이사만루 풀카운트를 설치하면 우리들의 락커 정동하의 폭발력 넘치는 목소리로 이사만루 풀카운트 주제가 『Full Swing』을 들을 수 있어요. 당장 야구장에 가보고 싶어지는 거 있죠. ㅋㅋ 



실전 같은 이사만루 풀카운트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다양한 모드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대전모드, 리그모드 싱글모드 그리고 투데이모드로 되어 있어요. 특히 짜릿한 야구경기를 더 할 수 있는게 바로 투데이모드입니다. 이사만루풀카운트의 투데이모드는 실제 야구경기가 시작하기전에만 즐길 수 있는 모드거든요. 야구광펜이라면 놓칠 수 없죠.



투데이모드는 실제 프로야구와 100% 매칭되는 이사만루 풀카운트의 매력 중에 하나죠. 투데이모드에서 매일매일 기아타이거즈 라인업을 포함해 10개구단이 실제 KBO라인업을 기준으로 만날 수 있어 실전같은 프로야구를 즐길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전날 실제 경기결과가 이사만루풀카운트의 선수능력치에도 적용됩니다.



KBO에서 각 구단별 라인업이 발표되면 다른곳에서 알아볼 필요도 없어요. 왜냐구요. 아이폰6에 설치한 실전같은 야구게임 이사만루 풀카운트에서도 똑같은 라인업으로 정보가 변경이 되기 때문입니다. 22일 광주구장에서 치뤄지는 기아타이거즈와 롯데의 라인업이 올라오면 확인해 보세요.



내기를 좋아하는 야구펜이라면 당일 열리는 야구경기의 예측 결과로 치맥내기 한판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ㅋㅋ 뿐만 아니라 이사만루 풀카운트 투데이모드로 예측한 스코어가 적중하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니 마당치우고 돈 줍는 격이죠.



이사만루 풀카운트에서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만들고 일단 싱글모드로 몸풀기를 해보세요. 그런데 아이폰6라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선수들의 모습도 자연스럽고 피칭이나 송구도 역시~~ 장난이 아니죠.



다른 야구게임처럼 귀여운 캐릭터로 즐기는 느낌과는 완전 다른거 있죠. 정말 야구펜들이 좋아할만도 하겠어요. 그동안 아이폰게임으로 제공되지 않아 아쉬웠던 분들에게는 환영을 받을 것 같아요.



이사만루 풀카운트의 싱글게임으로 몸풀기를 하고 실시간 대전모드로 사용자간 랜덤 매칭방식의 경기를 해보았어요. 바둑때문에 도끼 썩는 줄 모른다더니 이사만루풀카운트가 그러네요.



이사만루풀카운트에서는 친구등록을 통해서 함께 경기대결을 할 수 있어 짜릿한 한판도 가능하죠. 특히 볼 카운트를 자동모드와 수동모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 볼마다 컨트롤 할 수 있어 정말 야구 선수가 된 기분이 들어요. ㅋㅋ



이사만루풀카운트는 게임인데도 중계를 해줍니다. 대단하죠. 게이머가 야구게임을 하는 것에 따라서 중계를 한다니 정말 놀라워요. 아이폰6 사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될 시스템이죠. 그리고 선수교체도 가능해 매지니먼트 게임의 매력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공게임즈의 이사만루 풀카운트 웃긴 동영상과 이벤트


공게임즈의 이사만루 풀카운트가 TVCF로도 나왔는데요.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은 상황을 야구와 재미있게 표현해서 인상에 남았어요. 지금은 케이블TV에서 만날 수 있어요.



놀이방에서 만난 두 아버지가 왠 야구~~ 동영상을 보면 정말 대단한 야구광펜인듯 해요.ㅋㅋ 뒤에서 감독 흉내는 내는 분의 표정이 썩소를 날리게 합니다.ㅋㅋ 재미있는 동영상이네요.



다음은 아이폰게임 이사만루풀카운트의 2번째 TVCF 버스정류장편의 한 장면입니다. 야구배트는 우산이 될 것 같죠.ㅋㅋ 그런데 공은 없는데 어떻게 될까요.ㅋㅋ



동영상을 보니 인기가 많았던 야구만화 주인공 설까치가 생각이 나는군요. 당구에 한참 재미를 붙일때 젓가락만 봐도 큐대로 보이듯 야구를 좋아나는 분이라면 동영상에서 어떤 장면으로 이어질지 상상이 가시겠죠.ㅋㅋ



기아타이거즈등등 KBO등록 구단이 모두 나오는 아이폰게임 이사만루풀카운트의 다양한 이벤트가 한참 진행 중인데요. 먼저 신규회원들은 회원 가입 이벤트 리뉴얼 이벤트로 프리미엄 카드팩1개와 5만 골드를 꼭 받으세요. TV CM 기간 동안 유지가 되니 기억하시구요.



두번째는 신규 구단 생성 시 패키지 지급되는 이벤트로 TV CM 기간 동안 유지를 하면 7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과레전드 100% 카드팩 지급이 됩니다. 놓칠 수 없겠죠. 그리고 꼭 챙겨야 할 공식 카페에 가입하자!! 이벤트 2가지를 소개할께요. 같은 이벤트인데요. 이벤트기간과 상픔 및 지급일만 달라요.ㅋㅋ


공게임즈의 이사만루풀카운트 공식까페

공게임즈의 이사만루풀카운트 홈페이지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 자신의 이사만루 풀카운트 게임의 팀명과 동일하게 별명을 설정해 가입만 하면 참여가 됩니디. 참 쉽죠잉~~ 단, 카페 별명과 팀명이 다를 경우, 이벤트 상품을 받지 못한다고 하니 팀명을 입력할때는 한번 더 확인하면 좋겠죠.



이벤트 기간 : 4월 10일(금) ~ 5월 5일(화)까지

이벤트 상품 : 엘리트 카드팩 1개

상품 지급일 : 매주 정기점검 후 19시까지 일괄 지급



이벤트 기간 : 4월 10일(금) ~ 4월 27일(월)까지

이벤트 상품 : Boogie Board SYNC 9.7 [3개] (3명 추첨)

당첨자 발표 : 4월 28일(화)


[관련글]

더블로거와 잠실야구장으로!!LG트윈스는 섹시한 치어리더 응원보다 우리의 응원이 필요해

안양한라와 하이원의 아이스하키 대결!! 남성미가 넘치는 아이스하키의 매력에 여성관객도 많아

포포2(포켓포토2) 스티커 인화용지 괜찮은데~ 잠실야구장 여신보다 즐거운 여대생들의 스티커용지 응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