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RPG추천 할만한 블레이드오브갓 공략 계속~~ 인기있는 안드로이드게임 추천 순위에 또 뭐가 있나?

by 핑구야 날자 2015. 4. 24.
반응형

RPG추천 할만한 블레이드오브갓 공략은 계속됩니다. ㅋㅋ 최근에 업데이트가 되었거든요. 인기있는 안드로이드게임 추천을 받는 게임에도 포함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블레이드오브갓은 지난 2월부터 게임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공식서비스이후 처음으로 하는 업데이트라 잠시 중단했던 공략을 이어서 해보게 되었어요. 블레이드오브갓의 『절정의 전투』를 서버 통합 매칭으로 변경해 전투의 스케일을 확대하였어요. 그리고 껌딱지처럼 같이 전투를 했던 펫들도 추가하면서 신규 펫 2종과 각성 펫 7종등 생각보다 많이 추가해 짜릿한 전투를 느낄 수 있었어요. 그럼 처음 업그레이드하느라 신경을 많이 썼을텐데 살짝 블레이드오브갓의 재미를 다시 한번 느껴보게 되었답니다.



블레이드오브갓 설치


라인콩코리아에서 공급하는 블레이드오브갓은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블레이드오브갓』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48.89MB입니다.




블레이드오브갓 공략


1,000여 종의 펫과 다양한 스킬이 보여주는 화려한 액션의 블레이드오브갓은 절정의 전투가 서버 통합 매칭 방식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전투의 스케일을 확대하면서 공간감을 넓혀주었어요. 아무래도 정벌하는 맛이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전투게임이라 이번 업그레이드는 환영할만 합니다.



특색 있는 3가지 캐릭터와 더불어 판타지 소설을 읽은 듯한 기분이 들도록 스토리를 짜임새 있게 가져감으로써 광범위해진 스케일 속에서도 몰입감을 놓치지 않게 해주었어요.


▲ 블레이드오브갓 @ 전사

▲ 블레이드오브갓 @ 마법사

▲ 블레이드오브갓 @ 소환사


여기에 드라마틱한 그래픽, 다양한 시점 변화를 통해 입체적인 전투로 모바일게임이 마치 온라인게임 같은 느낌을 받게 만듭니다.



먼저 블레이드오브갓이 업그레이드를 통해 팻시스템을 강화한 콘텐츠가 눈에 띄는데요. 그 중에 별자리 콘텐츠는 캐릭터와 전투 펫의 능력을 동시에 높여줍니다. 각성펫 7종을 정리했으니 참고해서 즐겜하세요.



비취거룡그린(치명타 후 파티원 전체의 물리공격 30%의 HP를 회복)

꼬꼬닭(자신보다 공격력이 높은 타겟에게 발생하는 피해 30% 증가)   

타천사사무엘(적을 1명 처치 할 때마다 면제치 4000 증가, 2라운드 지속, 중첩가능)

마왕하스(50% 유적지 마왕 2,000포인트 물리방어에 아군 전체 받는 데미지 0.5%감소)

희망여신프나(치명타 후 아군 전체 치료효과 40%증가)

공허룡베이컨(자신 파격율 50%증가)

거룡에이스(절대 방어 촉발 후 아군 전체 받는 데미지 50%감소) 



별자리 컨텐츠는 캐릭터 30레벨이 되면 오픈되는데요. 하나의 별자리에는 5개 단계로 나뉘어 모두 14개 별자리가 있어요. 캐릭터, 전투펫 마다 모두 자기만의 별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캐릭터, 공격전투펫, 방어전투펫, 치료전투펫은 일부 공통의 별자리가 있지만, 특수한 별자리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기존에 있었던 용의 보물찾기 콘텐츠를 열기구 여행에서 미궁에서 보물을 찾는 미로찾기 방식으로 변경해서 게이머들이 좀 더 많이 득템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그리고 게임 플레이의 효율을 위해 사자왕보물에서 스킵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블레이드오브갓의 절정의 전투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일요일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만날 수 있는데요. 변경된 시간 덕분에 직장인들도 편안하게 전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 게이머중심의 업그레이드를 하려는 마음에 느껴지기도 했어요.



신규 펫 타천사사무엘과 팬더 검객 조각을 보상받을 수 있어요. 따라서 새로운 전술과 진영을 통해 RPG의 매력에 떠 빠지게 되었답니다.



타천사사무엘은 신규 펫을 추가로 만날 수 있는데 조금은 잔인하면서도 치사한 면이 있죠. 일반공격으로 적들중에 HP가 최저인 적에게 70%의 물리 피해를 줄 수 있거든요. 타천사사무엘의 엑티브스킬은 검은 번개처럼 신속하게 적에게 강력한 타격을 주고 HP가 최저인 적에게 50%의 물리 피해 가하고 이번 공격의 관통치는 200%나 증가하게 됩니다.



타천사사무엘의 패시브스킬은 적을 높은 곳에서 압박, 치명타 5%를 증가시키고 공격력 강화, 파격이 5% 증가합니다. 그리고 전장에서 1명이 사망할 때마다 자신의 관통치가 750점 증가하게 되죠. 참고로 전투혼은 3가지로 오시리스 영혼, 치천사 영혼, 사령 전투혼등입니다.



그리고 블레이드오브갓을 공략하다보면 전방에 이쓴 적만이 아니라 후방에 있는 적도 신경을 써야 할때가 있어요. 이럴때는 천의얼굴페인이 유용합니다. 천의얼굴페인은 후방의 적은 물론 적군의 전체 전력에도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거든요. 또한 공격 대미지를 감소시키는 패시브스킬을 잘 활용하면 덕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천의얼굴페인은 일반공격으로 후방에 있는 적에게 100%의 물리데미지를 가합니다. 파괴력이 상당하죠. 액티브스킬은 암흑영혼에너지로 적 전체에 70%의 물리데미지를 가합니다. 패시브스킬은 5%치명타 5% 증가(치명타), 자신의 스킬을 강화, 파격률 5% 증가(파죽지세), 매번 공격 시 20%의 확률로 자신과 캐릭터로 하여금 다음 공격 시 치명타 혹은 파격률 20% 증가 가능하며, 매회 공격을 받을 때 20%의 확률로 자신과 캐릭터가 다음 번에 받는 데미지 20% 감소됩니다.(두개의 얼굴) 참고로 전투혼은 악마 전투혼, 오딘 전투혼, 오리시스 전투혼등이 있습니다.



그 밖에 VIP 선물이 기존 보다 더욱 푸짐한 보상 내용으로 업데이트 되었어요. 블레이드오브갓이 처음으로 하는 업데이트는 게이머 중심으로 많이 개편되었어요. 절정의 전투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대로 변경되어 제일 반갑구요. 다양해진 각종 팻 덕분에 좀 더 재미있게 블레이드오브갓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관련글]

레이븐 엘프 무기추천 보다 알아야할 팁!! Raven이 모바일게임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는 이유와 아쉬움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위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으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과 공략을 한번에

액션게임 전투의신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RPG로 리그오브레전드(LOL) 공략봤다면 재미있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