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무협게임 천상비 13년을 스마트폰에 녹여 !! 모바일게임 천상비 공략 얼마남지 않았다.

by 핑구야 날자 2015. 5. 6.
반응형

모바일게임으로 재탄생한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가 지난 13년간 천상비 온라인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녹여내었습니다. 그동안 천상비는 국내외에서 서비스를 지속하면서 탄탄한 스토리와 안정된 서비스를 많은 게이머와 함께 했습니다. 천상비 온라인의 아이덴티티를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모바일 정통 무협 모바일RPG게임이 바로 『천상비-천의를 받드는자』입니다. 캐릭터는 공개예정인 신궁을 포함 4개의 직업으로 되어 있는데 패도(무사), 명검(검사), 화선(도사)등입니다. 각 직업별로 수집한 무공들로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천상비가 최근 CBT를 성황리에 마치고 사전등록을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모바일게임 천상비 공략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천상비에서 마음에 드는 시스템은 수련시스템입니다. 수련시스템은 게임을 종료한 상황에서도 캐릭터의 부족한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게 합니다. 괜찮죠. 그리고 컨텐츠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강호 탐험이 매력적입니다.



공개된 동영상과 그래픽을 통해서 천상비를 본 느낌은 PC에서 즐기던 향수를 어느 정도 자극하는 분위기가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전투는 Max 4명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모바일RPG게임입니다.



천상비는 초보자들에게 매력적인 부분이 있는데요 1레벨부터 자동전투를 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레벨업을 올리기 위해 노가다를 뛰지 않아도 된다는 말이죠. 레벨업이 되면 어떨지 몰라도 일단 초보자들에게는 접근성 양호합니다.



모바일게임 천상비 사전등록 이벤트


사전등록을 한 게이머들이 많을수록 보상이 들어나는 러닝방식의 사전등록 이벤트입니다.



현재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부활부적 5장이지만 앞으로 무협게임 천상비가 출시되기전까지는 모를 일이죠.ㅋㅋ 최소한 은전1금 1개 까지는 가지 않을까요.



두번째 이벤트는 무림출사를 위한 암호문 『모바일게임 천상비』를 찾아라 입니다. 블로그 포스팅에 숨겨져 있는 무림출사 암호문을 찾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요.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웅장보도 1장을 주고 총 145명에게 13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보상으로 준다고 하니 도전해볼만 하겠죠.

무림출사 암호문 : 1003B-2015


천상비를 PC게임으로 즐기던 분들은 모바일게임으로 공략을 해보면 감회가 새로울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천상비의 CBT가 성황리에 끝난것도 13년간 온라인에서 서비스했기 때문에 펜층이 두텁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천상비 모바일 사전등록 페이지

천상비 모바일 공식카페

[관련글]

무협게임 천상비 공략!! 무료게임 중 신규서버 오픈으로 RPG게임 추천 받을 만한가?

대전게임 방과후던전 스킬로 공략해보니 짜릿한 손맛의 액션RPG추천으로 소개할만

인기모바일게임 레이븐 직업추천은? 레이븐with Naver 액션RPG게임추천 이유 3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