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할만한 게임 테일즈런너 로열나이츠, PC방순위보다 관심있는 것은 슈퍼카 시승

by 핑구야 날자 2015. 5. 16.
반응형

할만한 게임 테일즈런너의 로열나이츠 세트보다는 슈퍼카 시승 욕심이 더 나는 거 있죠.ㅋㅋ 달리기게임은 모바일에서도 많이 다루는 컨셉이죠. 그만큼 인기가 많은 부분이기도 하구요. 올 초에 할만한게임 테일즈런너가 6만 5000 명의 동시접속자수를 넘어서기도 했으니까요. 관련업계는 달리기게임 데일즈런너가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것 같다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이번달에는 PC방순위에서 20위대를 기록하는등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이벤트의 영향도 있겠지만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완성도를 높히면서 게이머간의 커뮤니티가 적지않은 영향을 미쳤을 것입니다. 5월 가정의 달도 솔깃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테일즈런너를 처음 시작하는 게이머는 원하는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연금술사에서 카드와 TR 그리고 필요한 재료들을 1차부터 순서대로 조합을 하면 됩니다. 캐쉬로 교환할 수 있는 카드와 TR을 활용해도 되지만 조합할 아이템은 직접 득템해야 합니다. 맵을 달리면서 얻을 수 있는 카드는 1성부터 있지만 5성을 특템하기 참 어렵겠죠. 쉬우면 재미가 없기는 하지만요.



물론 행운이 많으면 5성을 득템할 확률이 높기는 해요. 행운을 올리려면 득템한 아이템중에서 행운 옵션이 있는 것을 끼고 공원에 점을 쳐주는 곳에서 10분 내외면 행운을 올려 주기도 해요. 그리고 대쉬키를 누르면서 점프키를 누르고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ㅋㅋ



뽑기를 잘하면 의외의 행운을 얻을 수 있는데 돌리기전에 최대한 행운을 맞추고 뽑기를 하면 연금이 나올 확륭이 높아요.ㅋㅋ 솔직히 노가다가 필요한데요. 급한 성격이라면 5만원정도 캐쉬로 황룡, 현무상자를 구매하면 황룡세트와 현무세트를 얻는 것도 도움이 될 겁니다.



지난 어버이날을 전후로 해서 테일즈런너의 이벤트에 응모했던 귀여운 아이들이 영상을 보니 재미있기도 하고 귀엽기도 했어요. 게임을 통한 이벤트라도 아이들의 마음을 받아드린 부모의 마음은 기특하기만 하죠. 이벤트는 5월31일까지 진행을 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죠.ㅋㅋ



이벤트는 간단해요. 그렇지만 마음을 담아서 해야 한다는거~~ ㅋㅋ 엄마, 아빠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세지를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고 드리고 싶은 선물도 함께 적으면 됩니다. 드리고 싶은 선물은 테일즈런너에세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된 것 중에 선택하면 됩니다.



선물을 보니 장난 아니네요. 슈퍼카 이용권, 50인치 LEDTV, 최고급자전거, 홈시어터등등 와우~~ 정말 아빠가 받으면 기절초풍하겠네요. 100만원 상당이라니 놀랍죠. 4명을 추첨해서 행운을 주는데 경쟁율이 치열하겠죠. 추첨이기는 하지만 간절한 마음을 담아서 쓰는게 확률이 높지 않을까 생각도 해 봅니다.



엄마에게 드릴 수 있는 선물은 최고급호텔 숙박권, 100만원 여행상품권, 명품 화장품세트 그리고 고급스파이용권등 마찬가지로 100만원상당의 선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4명이 받을 수 있어요. 혹시 안되도 부모님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응모했다면 그것으로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엄마, 아빠에게 선물을 드리는 방법은 테일즈런너에 접속하고 페이스북에 공유를 합니다. 그리고 드리고 싶은 상품에 응모를 하면되죠. 그리고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세지를 남기면 참여가 됩니다. 이벤트에 당첨이 되지 않아도 캐시를 받을 수 있으니 괜찮죠.

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서 부모님에게 선물을 드릴 수 있게 된다면 아래의 동영상 같은 상황이 되겠죠.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이벤트에 응모하고 부몬님과 함께 기다리면 더 재미있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