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작모바일게임 던전크러쉬 공략해보니 RPG게임추천 받을만한 재미가 있네

by 핑구야 날자 2015. 5. 29.
반응형

신작모바일게임 던전크러쉬를 공략중입니다. RPG게임추천 받을만한 재미를 느끼며 던전크러쉬는 for Kakao는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롤플레잉 게임 요소로 익숙한 게임입니다. 캐릭터들의 귀엽지만 움직임이 살아있는 매력이 있어요. 화려한 그래픽과 스킬과 어울어진 스펙타클한 전투로 RPG의 매력을 충분히 느끼고 있어요. 던전의 수는 약 200개나 되다보니 기존의 RPG의 매력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재미를 더해줍니다. 주목할만한 것은 현질을 하던 게이머들의 VIP시스템에서 노력만하면 VIP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겁니다. 그래서 신작모바일게임 던전크러쉬는 현질없이도 충분히 RPG의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던전크러쉬 설치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나 카카오의 게임하기에서 『던전크러쉬 』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좀 큰 편으로 193MB입니다.




던전크러쉬 공략


던전크러쉬는 팀레벨이 3레벨이 되야 자동전투가 가능한데요. 3레벨전에는 각 캐릭터들이 스스로 공략하고 스킬만 선택해서 공격하면 되기 때문에 반자동 전투라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RPG치고는 접근성이 높은편입니다. 홈화면은 좀 넓은 편인데요. 우측으로 화면을 이동하면 우편함과 왕궁상점 그리고 친구메뉴가 있습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던전크러쉬는 레벨별로 전투를 할 수 있는데요. 100레벨이 되면 지하투기장을 갈 수 있어요. 5레벨부터 는 요일던전을 즐길 수 있어요. 모험하기를 통해 던전모드로 진입하면 일반과 영웅으로 나뉘어 있구요. 영웅이 열리기 전에 일단 일반부터 공략해야 합니다.

 


던전을 선택하면 적군의 상황과 보스를 확인할 수 있고 보상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10배 빠른전투는 VIP4단계부터 진행할수 있으며, 일반 빠른 전투는 별3개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 던전을 참여할때는 3명의 영웅으로 천투를 하고 나중에는 친구중에 선택을 해서 4명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던전 크러쉬는 5인 파티가 최대입니다. 



적군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는 동안 하단의 캐릭커의 노랑색 바가 채워지면 스킬을 발휘할 수 있어요. 되도록이면 보스가 나오는 타이밍과 맞추면서 스킬를 적절히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각 캐릭터들의 스킬을 발휘하는 모습입니다. 좀 더 화려한 모습으로 적을 섭렵하는데 스샷보다는 더 멋지답니다.



보스의 최후를 빠르게 맛보기 위해 스킬을 연타로 날려 멋진 한판을 끝냈습니다. ㅋㅋ



초반에는 캐릭터들의 강화는 하지 않아도 승리하지만 그래도 미리미리 강화, 진화 그리고 스킬을 키우면 좋겠죠. 그리고 보물상자를 통해서 행운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현질의 유혹을 많이 느끼지 않게 되요.



땅의 정령석과 마계인장을 보물상자의 무료뽑기로 얻었어요. 부지런히 아이템을 모아야 레벨이 올라갈때 힘을 보탤 수 있어요. 



명예의 전당에 등극한 게이머들을 보니 얼른 레벨업을 해야겠어요. 생각보다 레벨업이 빠르지 않지만 게임하는데 편해서 괜찮아요.



그래도 약간의 현질로 초반의 전투를 빠르게 넘기고 싶은 분들은 6월한정판매등을 이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무려 66%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니까요.



왕굼상점에서도 욕심을 낼만한 아이템들이 많네요.9만8천 골드가 있으니 쇼핑을 좀 해볼까요.



던전을 클리어하고 나면 보석과 금화등을 보상받게 됩니다. 이렇게만 잘 되도 현질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빨리 깨고 싶은 욕심 때문에 힘들지만요.ㅋㅋ



런칭한지 얼마되지 않아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니 더 없이 좋은 기회입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던전크러쉬를 공략하면서 RPG게임추천 받는 다른 게임과 비교해도 충분히 재미있어요. 수호지의 개발사 스케인글로브의 신작으로 VIP시스템에 대한 거부감을 많이 줄여 현질없이 열심히 전투를 하면 VIP 레벨이 오를 수 있어 해볼만 합니다. VIP 레벨은 팀 레벨이 5가 되면 1단계 상승하며 추후 출석보상이나 도전과제 등으로 꾸준히 올릴 수 있으니 명예의 전당이 이름을 올려보세요.


던전크러쉬 다운로드 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