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LG 트윈워시 세탁기 체험단 모집 이벤트!! 트윈워시 세탁기의 장점과 함께 할 행운의주인공 50명은?

by 핑구야 날자 2015. 7. 11.
반응형

LG(엘지) 트윈워시 세탁기 체험단 모집 이벤트에 욕심을 내어 응모해봤어요. 아내를 위해 행운의 무상체험 주인공 50명안에 들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착한일을 얼마나 많이 했는지 생각해봅니다. ㅋㅋ LG(엘지) 트윈워시 세탁기는 기존의 세탁기와는 차원이 다른 혁신적은 세탁기랍니다. 옷을 따로 따로 분리해서 세탁을 하죠. 그러면서도 동시에 세탁을 하는 LG(엘지) 트윈워시 세탁기입니다. 욕심이 나지 않을 수 없죠. 그리고 트윈이라 공간도 잘약해서 효율적이죠. 위에서는 트롬 아래는 통돌이거든요. 디자인도 집안의 품격을 올려주기에 충분하구요. 그동안 LG전자가 생산한 세탁기의 노하우가 집결된 트윈워시!! 정말 욕심이 나는군요.



응모를 하기전에 LG 트윈워시 세탁기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어요. 위에는 트롬이고 아래는 통돌이라 트윈워시라고 지었을텐데요. 여의도 LG전자 사옥 트윈빌딩도 연관지어지네요. 그리고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쌍둥이가 핫이슈라 여러가지로 시작부터 분위기가 좋은 것 같아요.



LG 트윈시스템 세탁기라는 이름으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CES2015)에서 많은 찬사를 받으면서 공개가 되었던 세탁기입니다. 무려 50명을 뽑는 LG 트윈워시 세탁기 체험단 모집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첫번째로 LG 트윈워시 세탁기가 집안에 설치될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당첨이 되었는데 공간이 부족하다면 여러가지로 난감할테니까요.



사이즈를 확인했다면 LG(엘지) 트윈워시 세탁기 체험단 모집 이벤트 응모방법에 대해 알아 볼까요. 각자 사용하고 잇는 SNS가 있을텐데요.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한 URL과 트윈워시가 필요한 이유를 SNS댓글로 응모를 하면 됩니다. 당첨이 되었다면 7월16일에 전화가 옵니다. 응모할때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겠죠. 그리고 7월20일부터 제품을 받게 될텐데요. 제품 수취후 약 4주간동안 미션을 완료하면 됩니다. 쉽죠~~ 당첨을 높히는 Tip을 한번 더 읽어보고 도전해보세요.



모집이 내일까지네요. 서둘러야겠네요. 설마~~ 그런생각하지 마시고 저처럼 도전해보세요.~~ 아래 LG 트윈워시 세탁기 체험단 이벤트 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용기를 내보세요.



체험단 신청하기


LG 트윈워시 세탁기 체험단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트윈워시가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적어야 하는데요. 이왕이면 트윈워시 세탁기의 장점을 확인하면 좀 더 확실한 이유가 나오지 않을까요. 그림으로 쉽게 설명이 되었으니 다시한번 확인하고 응모해보세요. 이번주 일요일까지입니다. 서두르세요. ㅋㅋ


LG트롬 트윈워시 체험단 모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