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어벤져스 아이언맨 피규어와 토르 피규어 특징!! 비씨카드 어벤져스 피규어 이벤트로 특템

by 핑구야 날자 2015. 4. 28.
반응형

어벤져스 아이언맨 피규어와 토르 피규어를 받은 방법이 있을까요. 비씨카드가 어벤져스 피규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문화의달 5월을 맞이해 개봉영화 어벤져스에 출연하는 다양한 피규어가 관심 폭발인데요. 비씨카드의 어벤저스 피규어 이벤트는 부제가 『힘을 내요, 어른이들!』입니다. 5월은 문화의 달이기도 하지만 가정의 달이기도 하죠. ㅋㅋ 사회생활을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비씨카드를 이용했으니 꽤 오래 되었군요. 비씨카드가 5월을 맞이해서 영화시사회, 공연등 다양한 문화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어른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해서 정말 반가운 거 있죠.



레어아이템 한정판 피규어


비씨카드가 어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정말 환영할 일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라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에게 선물을~~ 헉~~ 즐거운 일이지만 힘이 드는 것도 사실이죠. 이렇게 지친 어른들 특히 아빠들을 위한 이벤트 같아 개인적으로는 너무 기분 좋았답니다. 어떤 피규어가 마음에 드시나요. 전 토르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 아이언맨


어벤져스 아이언맨 피규어의 사이즈는 높이 40cm x 폭 38cm x 깊이 38cm입니다. 무게만 약 5.4kg인 대형 피규어죠. 1등이 받을 수 있는 아이언맨 피규어는 LED 라이트업(눈, 손, 아크원자로, 발, 베이스) 기능이 탑재되어 살아있는 듯 합니다. 더구나 전 세계 500체 한정판인 레어아이템이죠. 폴리스톤 재질로 만들어진게 특징입니다.


▲ 캡틴 아메리카


캡틴아메리카 피규어는 높이는 30cm로 토이페어 출품작입니다. 역시 레어아이템이고 모션을 다양하게 취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는 액션 피규어입니다. 소재는 플라스틱과 패브릭으로 되어 있어요.


▲ 헐크

헐크 피규어는 높이 65cm x 폭 50cm x 깊이 45cm로 보기만해도 앞도 당할만한 근육이 대박이죠. 전 세계 한정판이라 역시 욕심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폴리스톤 재질로 자세는 고정되어 있어요.


▲ 토르

제가 찜한 어벤저스 4번째 토르피규어입니다. 토르 피규어의 사이즈는 높이 61cm x 폭 6cm x 깊이 31cm의 대형 피규어로 토르의 개성있는 이미지가 잘 표현했어요. 


힘을내요, 어른이들! 어벤저스 피규어 이벤트


갖고 싶은 어벤저스 피규어를 골랐으면 비씨카드의 어른들을 위한 이벤트에 응모할 일만 남았네요. 비씨카드가 문화의 달 5월에 어른들을 위한 이벤트를 참여하는 것은 너무 쉬워요.



응모 기간 : 2015년 4월 11일 – 2015년 5월 18일

당첨자 발표 : 2015년 5월 22일 (문자연락 및 홈페이지 게시)

당첨조건 : 행사기간 내 BC신용카드, 체크카드 누적 20만원 이상 결제 (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어벤저스의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토르 이상4종의 피규어 중 받고 싶은 『어벤져스 피규어』를 선택한 후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가 되니까요. 비씨카드가 이벤트선물로 주는 피규어는 무려 50개나 됩니다. 대박~~


▲ 비씨카드의 어벤저스 피규어 이벤트 선물


사회생활을 하면서부터 사용하기 시작한 비씨카드는 11개 은행 및 카드사에서 발급하고 있어 많이 사용되고 있죠. 그래서 사용하고 있는 BC카드의 로고만 보면 초년생일때가 가끔 생각난답니다. 머지않아 비씨카드가 아시아의 No.1 지불 결제 회사가 되길 기대합니다. 그런 의미로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일단 어벤저스 토르 피규어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투표하기를 빡~~ 눌러주면 끝~~ 이젠 토르 피규어를 받는 상상만 하면 됩니다.ㅋㅋ


피규어 이벤트 참여하기


모바일로 5초걸리는 초간편응모도 소개해드릴께요! 원하는 피규어 번호를 문자 메시지로 보내주시면 로그인 없이도 응모 가능합니다. 1588-4000-202로 전화 하셔서 원하시는 피규어를 선택해주시면 되요 1번 아이언맨, 2번 캡틴아메리카, 3번 헐크 4번 토르 끝!! 참 쉽죠?


챙기면 이득되는 비씨카드 정보


빨간날에는 되도록이면 비씨카드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왜냐면 빨간날엔 비씨카드를 사용하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거든요. 그래서 기대하면서 사용하게 되요.


첫째, 둘째주 일요일 : CGV 영화티켓 1+1 현장 할인

셋째주 일요일 CGV 미개봉대작 동시 시사회 초청 이벤트

마지막 주 일요일 인기공연 Special Day 1+1

매주 일요일 및 공휴일 전회원 2,3개월 무이자할부 제공


평일(월-금)에도 비씨카드를 사용하면 CGV영화티켓 1천원 현장할인 제공 및 비씨카드 라운.G(바로가기) 에서 인기공연을 최대 8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개봉영화 어벤져스를 기다리면서 비씨카드가 마련한 『힘을내요, 어른이들! 어벤저스 피규어 이벤트』를 참여해서 멋진 선물을 받아보자구요.~~

BC카드 "가정의 달 행복 찾기" 11개 회원사와 함께 합니다.

[관련글]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 비씨카드의 비씨라운지 쿠폰(라운.G쇼핑) 비씨라운지 쇼핑(라운.G쿠폰) 확인해보니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방법 3가지,환불방법(비씨,KB,신한,삼성,현대,롯데,외환,광주,전북)

최신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공략은 마블 히어로 시리즈가 주는 쾌감과 입체감의 3D그래픽이 압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