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출시예정게임 횡스크롤 RPG 하트오브스톰은 어떤 게임인가? Full 3D 액션 RPG에 기대

by 핑구야 날자 2015. 8. 6.
반응형

출시예정게임 횡스크롤 RPG 하트오브스톰의 Full 3D 액션이 어떻게 구현했는지 빨리 보고 싶어집니다. 횡스크롤 RPG 하트오브스톰은 레쿠코리아가 8월 중에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입니다. 출시예정게임 하트오브스톰은 퀘스트와 월드 보스 그리고 길드 등의 방대한 콘텐츠와 사용이 편한 조작법으로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Full 3D 액션에 대한 기대가 더 크답니다. 요즘에는 화려한 그래픽이 트렌드니까요. 그 밖에 총 8가지 모션 스킬이 어떤 화려한 비주얼을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짱짱한 타격감과 손맛 그리고 Full 3D로 이어지는 3박자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어지네요.



출시예정게임 하트오브스톰의 매력 엿보기


하트오브스톰의 티징영상을 통해서 화려한 스킬이 눈에 들어와요.ㅋㅋ 스펙타클하게 진행되는 화려한 약션을 보니 손맛이 장난 아니겠는데요. 그리고 PVP 레이드 던전 길드 시스템도 살짝 보이네요.



하트오브스톰 사전등록 이벤트


하트오브스톰이 런칭이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기다리는 게이머들을 위해 사전등록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요. 기간은 8월6일부터 런칭시까지입니다.




사전등록은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끝인거 아시죠. 그래야 스마트폰으로 5만원 상당의 부스팅 패키지를 메세지를 받아 볼 수 있으니까요.


사전등록 신청하기


두번째는 하트오브스톰은 공식 카페 모험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시간동안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응원메세지를 남기면 2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매를 준다고 합니다. 


하트오브스톰 공식카페


세번째 이벤트는 횡스크롤 RPG 하트오브스톰을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으로 소개하는 냐용입니다. 1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준다고 하니 도전해볼만 하겠죠.


[관련글]

건담게임 SD건담슈터를 즐겨보니 안드로이드게임순위가 궁금해지네

액션게임 전투의신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RPG로 리그오브레전드(LOL) 공략봤다면 재미있을 듯

대전게임 방과후던전 스킬로 공략해보니 짜릿한 손맛의 액션RPG추천으로 소개할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