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에릭스도자기 힐링요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 고온찜질기로 편안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어

by 핑구야 날자 2015. 8. 11.
반응형

에릭스도자기 힐링요를 사용한지 7주가 되어가네요. 힐링요는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만 데우면 편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고온찜질기입니다. 처음에는 반신반의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3분을 데워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눅눅한 날이면 허리가 아픈 아내를 위해 힐링요를 선택하게 되었죠. 교통사고 휴유증으로 가끔 불편해 하거든요. 그리고 집안일을 하다보면 뜨끈뜨근하게 지지고 싶을때가 있다고 합니다. 겨울에는 전기장판을 이용하면 되지만 요즘 같은 여름에는 어렵죠. 그런데 고온찜질기 힐링요가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전기로 사용하는 황토찜질팩 사용도 안하게 되었어요. ㅋㅋ 초반에는 힐링요을 자주 이용하더니 지금은 뜨문뜨문 이용하고 있어요.



힐링요의 에릭스도자기


힐링요는 에릭스조자기에서 만든 제품인데요. 에릭스도자기는 1998년에 (주)에릭스 법인설립이후 도자기와 관련된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어요. 2010년에는 도자기로 만든 인덕션을 선보인면서 KBS비타민 "위대한밥상", SBS "결정 맛대맛"등등 TV에서도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힐링요는 2013년에 런칭한 고온찜질기입니다. 원적외선 발열도자기 특허를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유럽 그리고 중국등 해외에 출원하였습니다.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수출유망중소기업지정, 우수디자인상품 선정이 되면서 각종 드라마에 협찬도 하게 되었답니다.




힐링요는 도자이라고 했는데요. 흙, 숯 그리고 맥반석과 같은 원적외선을 90%이상 방사는 30여가지의 광물에 경자성체를 입혀 1,350℃에서 24시간 구워낸 특수 내열도자기 입니다.


고운찜질기 힐링요는


고온찜질기 힐링요의 구성품에 대해서는 맨 아래에 링크해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힐링요는 도자기입니다. 그래서 사실 깨질수도 있어요. 그런데 7주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평상시 사용할때는 내피에 넣어 사용하기 때문에 좀 더 조심하면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힐링요는 사용이 간편해서 좋았어요.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4분 정도만 데우면 되거든요. 무엇보다 열기가 오래 간다는 겁니다. 열기의 지속시간은 3시간 정도 지속이 되었어요. 이불을 덮고 사용했을때는 좀 더 오래가구요.



힐링요 도자기 찜질기의 원리는 사람의 체온을 올려 면역력을 높힐 수 있다는 과학적인 원리에서 출발합니다. 과도한 스트레스, 인스턴스 식품등의 잘못된 식습관, 운동부족 그리고 환경오염등르호 면역력이 떨어진다고 해요.



그 결과로 만성저체온증과 산성화체질로 질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진다죠. 체온이 1℃가 올라가면 면역력이 5배이상 좋아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온열찜질기를 사용하면 좋다고 해요.



주로 언제 어떻게 사용하나?


힐링요를 주로 사용하는 부분은 배와 하리 그리고 손목등입니다. 사실 원적원선이다 생육광선이다 체온을 올리면 면역력이 높아진다고 설명서에는 있지만 따뜻하게 그리고 사용하기 편해서 이용하고 있어요. 잠깐씩 쉴때 이용하면 더 없이 좋거든요. 



에릭스도자기 힐링요의 생육광선은 태양에서 나오는 원적외선 중 열에너지를 가졌지만 생명체를 파괴하지 않는 유일한 광선입니다. 물에서 조사했을때 물이 에너지를 흡수하고 공명작용을 하여 생육을 촉진하고 세포를 활성화하는 유익한 광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효과에 대한 정보는 에릭스도자기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확인하기)



짧은 시간이라도 벨트에 넣어 사용하는게 맞지만 우리는 단시간을 이용할때는 내피만 씌워 이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수면을 하거나 좀 더 오래 사용하고 싶을때는 벨트에 넣어서 이용해요.



벨트를 이용하면 보다 안정적으로 다양한 위치에 힐링요를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동성이 확보되어 가정주부의 경우는 집안일을 할면서 고온찜질기 힐링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리에 복대를 차듯 에릭스도자기 힐링요를 편안하게 착용하여 이용할 수 있어요. 일상의 스트레스로 인해 힘들때도 힐링요를 이용해 체온을 올려주면 긴장이 풀어져 좋았어요.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합니다. 스트레스는 적당한 운동과 수면 그리고 취미생활로 풀어주기도 합니다. 찜질방을 이용하는 이유는 말하지 않아도 공감하실겁니다.



처음에는 통증이 있는 곳에 찜질용으로 생각하고 힐링요를 사용했는데요. 고온찜질기 힐링요가 생육관성과 함께 체온을 올려 면역력을 높힐 수 있다는 과학적인 설명을 듣고 스트레스나 피곤할때 온열찜질기 힐링요를 이용하면 괜찮아지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가격이 좀 내려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


에릭스도자기의 다른 제품은


에릭스도자기의 고온찜질기 힐링요를 사용하면서 다른 제품이 뭐가 있는지 살펴보았어요. 도자기라 그런지 조리기가 많았구요. 주전자나 컵도 있어요. 조리기는 전자레인지에 넣고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편하겠더라구요. 건강조리기로 계란찜은 기본이구요. 수육고 3분이면 된더니 놀랍구요. 무엇보다 통닭을 넣고 30분정도 전자레인지로 가열하면 맛있는 통닭구이도 해먹을 수 있어 사용해보고 싶더라구요. 생육광선 덕에 건강에도 좋구요. ㅋㅋ 찜질기는 추석에 어른들께 선물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지지는걸 좋아하시잖아요.


에릭스도자기 홈페이지 구경하기

[관련글]

당일여행 여름휴가 게르마늄 온천수의 워터파크, 온천테마파크 리솜스파캐슬

온천 워터파크 설악 워터피아 여행기, 당일여행으로 온천 워터파크 설악 워터피아 가는 방법

서울근교 온천과 신나는 드라이브 코스의 당일 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