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삼국지를 배경으로 연희삼국 for kakao를 모바일로 연희몽상은 웹게임으로

by 핑구야 날자 2015. 8. 18.
반응형

삼국지를 배경으로 연희삼국 for kakao를 스마트폰으로 어디서나 즐겁게 즐길 수 있어요. 같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고 미소녀를 영웅으로 등장시키는 연희몽상은 웹게임으로 PC에서 즐길 수 있지만 공간의 제한이 있어요.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연희삼국 for kakao은 연희무쌍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요. 연희무쌍을 즐기던 원작 마니아들에게는 좀 더 접근성이 높겠죠. 특히 기존의 삼국지 게임에 등장한 우람한 체구의 영웅들과는 달리 상큼한 미소녀들이 영웅으로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어요. 미소녀RPG 연희삼국이 런칭되길 기대하는 남성 게이머들이 많을 텐데요. 짧은 시간이지만 8월17일부터 8월19일까지 사전테스트에 참여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연희삼국 for kakao 설치


연희삼국을 먼저 즐기고 싶은 분은 연희삼국 for kakao의 공식카페에서 APK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향후에는 구글플레이나 카카오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되구요.



혹시 다운로드는 되는데 설치가 않되면 스마트폰의 설정>일반>보안을 선택해 아래의 메뉴중에 출처를 알수 없는 앱을 눌러 허용함으로 하고 설치합니다. 그래도 않되면 PC로 다운로드 받고 자신의 메일로 보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메일을 열러 터치하면 설치가 됩니다.




연희삼국 for kakao 공략


연희삼국 for kakao은 연희시리즈 IP를 활용한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많이 기대하실텐데요. 런칭하기전에 사전테스트를 한다고 해서 다운로드를 받아 잠깐 해봤어요. 솔직히 미소녀 영웅이 어떻게 등장하는지 궁금하기도 했구요.ㅋㅋ



연희삼국의 주요 세력은 조조군 위, 유비군 촉, 손권군 오, 원술군 원, 동탁군 동 그리고 나머지 세력인 제로 총 6가지의 세력으로 분류가 됩니다. 연희는 이전, 방통 그리고 여몽이 있습니다.



연희삼국은 금화를 통해서 연희와 장비를 레벨업하거나 강화할 수 있어요. 비취는 연희 및 장비를 소환하고 열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골드구매와 각종 편의사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트는 연희소환, 열쇠구매 그리고 천하통일을 할때 이용됩니다. 그 밖에 재화로는 보주가 있는데요. 보주는 생성시간에 따라 종류와 등급이 렌덤하게 1개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획득한 보주는 연희가 착용합니다.



진영은 군영, 관부, 공방 그리고 농장등 4가지 건물들이 객장으로 전투에 데려갑니다. 총 10단계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지만 유저레벨에 따라 차이는 있습니다.



전투창은 무쌍, 천하통일 그리고 스토리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무쌍은 일기토 등 스토리를 제외한 전투모드를 이용할 수 있어요. 스토리는 총 6곳으로 각 10스테이지로 구성이 되어 총 60스테이지를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을 선택해 즐길 수 있어요.



전투조작은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좌측 하단에 FAST를 눌러 빠른 속도로 전투를 즐길 수 있어요. 하단 우측에 있는 스킬을 터치해서 이용하면 되는데요. 전투 상황에 따라서 AUTO SKILL을 통해 보다 편하고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어요. 사용한 스킬명은 바로 위에 표시가 됩니다.



연희삼국 for kakao의 캐릭터 연희들의 발동작이 참 귀엽죠. 미소녀의 이미지를 고려한게 아닌지 생각됩니다. 연희 이전의 무기인 대형 드릴은 보기만해도 상당히 파괴적이죠. 빠르게 오토스킬을 초반북더 사용할 수 있어 쉽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연희삼국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연희삼국은 출시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전등록을 통해 비취100개와 금화30,000개를 100% 지급받을 수 있구요.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별도의 전화 번호 입력 없이 바로 카카오 게임으로 이동하여 사전등록을 할 수 있어 편하게 더욱 쉽게 되었어요.


연희삼국 for kakao 웹 사전등록이벤트 참여하기

연희삼국 for kakao 모바일 사전등록이벤트 참여하기

연희삼국 for kakao 공식카페

[관련글]

스마트폰게임 판삼국지 공략해보니 기존 삼국지게임과는 색다른게임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 초반 공략!! 2년이나 된 게임이라 재미있는게임추천 받을만 할수도

전략게임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 공략~~ 4차 업데이트 후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워진 삼국지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