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추석선물로 지출이 많은 9월 대처법!! 비씨카드의 빨간날엔 BC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사용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5. 9. 22.
반응형

추석선물을 준비할 때 무이자 할부로 이용하기 위해 비씨카드의 빨간날엔 BC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사용해봤어요. 벌써 추석이네요. 해마다 추석이면 감사선물을 준비하느라 부담도 되고 고르는데 고민도 되는 게 사실입니다. 올해는 무슨 선물을 준비할지 고르다 참치와 햄이 들어 있는 추석선물로 준비하려구요. 올해는 부지런하게 미리 준비해 보려구요. 차일피일 미루다가 당일 아침에 마트에서 사기도 해서 늘 바쁜 추석 아침을 보낸답니다. 올해는 월급도 그렇고 아이들 학비에 여유가 많지 않네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돈 없다 없다 하니 경조사도 더 많이 생기는 거 있죠. ㅠㅠ 그래도 비씨카드의 빨간날엔 BC 무이자 할부 이벤트 덕분에 조금은 여유있는 지출을 하게 됩니다.



추석선물로 지출이 많은 9월 대처법


9월에 있는 추석은 즐거운 날이지만 추석선물을 비롯해 제수용품을 구입하느라 지출이 대박이죠. ㅋㅋ 올해 제수비용은 업체관계자에 따르면 약 18만7900원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전년 대비 1.8%감소한 금액이죠. 각 가정마다 상황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겠지만 추석선물과 함께 준비하면 좀 더 지출이 생기겠죠.




요즘에는 전통시장을 이용하면 추석선물과 제수비용이 많은 9월을 좀 더 부담을 줄여 대처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엔 신용카드로 받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느니까요. 다음으로 무이자 할부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그리고 제가 사용하는 비씨카드의 빨간날엔 BC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도움이 되죠.


빨간날엔 무이자 기억하고 있나요.


비씨카드의 빨간날엔 무이자 할부이벤트를 알고 계신가요. 지난 2015년 3월1일부터 오는 2015년12월31일까지 달력에 빨간날로 표시된 날에는 최고 3개월까지 결재한 카드금액을 무이자로 해주는 행사랍니다. 이왕이면 빨간날 구매하는 게 좋겠죠.



좀 더 자세히 설명을 하면 모든 일요일과 공휴일에 비씨카드 전회원에게 전 가먕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주고 있어요. 비씨카드를 사용하는 개인과 법인 전 회원 (체크/기프트카드 및 BC 로고 없는 카드 제외)이 대상이죠. 물론 BC카드 할부 가능 가맹점에 한하여 5만원 이상 결재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9월에는 한달 내내 행복한 무이자


BC카드가 빨간날에만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하는게 아니랍니다. 9월에는 한달 내내 무이자를 이용할 수 있어요. 대박~~ BC카드 전 회원은 전 가맹점에서 최고 3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죠. 대상은 빨간날엔 무이자 이벤트의 대상과 같아요. 단, 체크카드와 기프트카드 및 BC 로고 없는 카드만 제외된다는 것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9월 한달은 빨간날 기다릴 필요 없이 마음 놓고 쇼핑을 할 수 있어 좋네요. 추석이 있는 9월은 비씨카드가 주는 무이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다행이죠.



무이자 할부이벤트 효과적인 사용


9월에는 추석선물과 제수비용을 지출이 많지만 기억해야 할 것은 집안에 상전에게 잘해야 한다는 겁니다.ㅋㅋ 시댁에 가서 고생하는 아내들을 위해서 미리 아부를 해두는 것도 현명하게 사는 방법이죠. 물론 차례상 준비할 때 도와주면 더 좋지만요.ㅋㅋ



2015년 12월31일까지는 일요일과 공휴일에 여행, 쇼핑 그리고 외식을 할 때 BC카드로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이용해 아내를 달래주면 좋습니다. 9월에는 한달 내내 무이자 할부이벤트니까 더 좋구요. 그렇다고 기분 너무 맞쳐주다 보면 나중에 결재금액 때문에 역공을 당할 수 있으니 현명한 지출을 하시는 걸 권합니다.


비씨카드로 추석선물 준비했어요.


9월에는 빨간날을 기다릴 필요 없이 한달 내내 무이자 할부 이벤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쇼핑을 했어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추석선물을 준비하려면 미리 구매를 해야 제 때 받을 수 있으니 서두르는게 좋아요. 우리는 일단 CJ의 스팸 연어1호를 구매했어요.



비씨카드로 결제하면서 일시불로 구매할까 하다가 3개월 무이자로 결재했어요. 물론 판매처에 따라서는 무이자를 자체적으로 행사를 하기도 해요. 제수용품을 구매도 해야 하니 무이자로 구매하는 게 일단 숨돌릴 수 있으니까요.ㅋㅋ



양가 어른께는 현찰로 드릴려구요. 아무래도 현금이 더 도움이 되거든요. ㅋㅋ BC카드가 빨간날에만 무이자 이벤트를 하는게 아니라 9월에는 한달내내 무이자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기억하시구요. 추석선물은 미리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비씨카드 9월 한달 내내 무이자 할부 이벤트 자세히 보기

[관련글]

주유카드 종류 중에 비씨카드의 더 오일카드가 주는 다양한 혜택은 뭐가 있나?

독일여행 - 베를린 슈타이겐베르거 호텔(Steigenberger Hotel) 구경과 독일 족발을 먹어보니

신혼여행을 떠날때 초보자가 DSLR카메라 캐논EOS750D를 구매시 고려사항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