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고경표의 응답하라1988 1화 2화 기대!! 이것은 어른들의 세계 광고의 티징영상 속 한고은 무슨관계?

by 핑구야 날자 2015. 9. 16.
반응형

최근 오픈한 한편의 동영상에서 고경표가 말하고 싶은 이것은 어른들의 세계 광고는 무엇일까 궁금해집니다. 또 동영상에 나오는 여배우는 한고은 신소율과는 무슨 관계가 있는지도 말이죠. 배우 백윤식도 나오는 걸 보니 젊은 청춘과 관련된 것 같지는 않고~~ 그나저나 티징영상 속 고경표는 특유의 표정으로 인기를 많은가봐요. 지난번에 어떤 티징 동영상에서도 본 듯 한데 말이죠. 이번에 공개된 티징영상에서도 등장해 인기를 실감하게 됩니다. 역시 사람팔자는 모를 일니다. 묘한 매력을 풍기는 티징 동영상이 무엇을 말하려 하는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10월에 방송예정인 응답하라1988에 고경표가 캐스팅이 되었다고 해요. 고경표는 KBS2에서 방영되었던 정글피쉬2로 데뷰를 했어요. 정글피쉬2는 입시와 가족 문제 그리고 임신, 재단비리등등의 문제 등을 주요 소재해서 2010년의 교육 현실을 반영한 청소년 드라마였습니다.



고경표는 기발한 발상으로 화제를 모왔던 맨도롱 또똣에도 출연했어요. 특이한 드라마 제목으로 홧병 걸린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으로 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물입니다. 맨도롱 또똣은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레스토랑 이름입니다. 여기서 맨도롱 또똣 레스토랑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청춘 남녀의 이야기죠.



개인적으로는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고경표가 자신을 극복하고 바이올리니스트로 성정하는 유일락의 연기가 참 인상적이었어요. 독특한 캐릭터를 정말 잘 소화해서 기억에 오래 남습니다. 그 밖에 신의 퀴즈, 간신 그리고 차이나타운등 영화에도 참여해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듯 합니다.


▲ KBS2 내일은 칸타빌레 중 캡쳐


이번에 티징영상을 통해서 고경표가 말하려고 했던 것은 짧은 멘트에서 해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경쟁하고 계산하고 흔들리고라는 멘트입니다. 이것은 어른들의 세계 광고로 이어져 어느 정도 해답을 얻을 수 있겠죠.



여러분도 티징영상속 문구들이 말하는 것이 어른들의게임을 의미하는 것 같지 않나요. 이것은 어른들의 세계 광고를 보면 제가 무엇을 말하는지 답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고경표의 익살스런 표정연기가 빨리 보고 싶어 집니다. tvN이 응답하라시리즈로 1988년대를 선택해 올 10월에 공개되어 다시한번 인기몰이를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응답하라1994가 10.4%의 놀라운 시청율을 기록한 인기를 뛰어 넘었으면 좋겠네요.



공개된 티징영상에서 나온 고경표를 중심으로 한고은, 신소율 그리고 백윤식이 나오지만 응답하라1988에는 고경표만 출연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나머지 한고은, 신소율 그리고 백윤식과 함께 나오는 이것은 어른들의 세계 광고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도 보면서 런칭되는 게임이 어떤 것인지 참 궁금해지네요. 이런 티징 영상은 처음 봅니다. ㅋㅋ

[관련글]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 후기 - 응사와 1994년의 추억을 사랑했던 사람들, 쓰레기 정우 노래 잘하네

고원희 동영상에서 당황한 남자가 본 것은? 실제로 LTE비디오포털일까 고원희 일까?

모바일 카드게임 모바일 피망포커 3조쿠폰 선물!! 모두의 마블처럼 사이버머니로 즐기는 포커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