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알뜰폰 요금제 중 LTE 유심요금제를 살펴보니 정말 반값요금제가 맞네

by 핑구야 날자 2015. 10. 4.
반응형

알뜰폰 요금제 중 LTE 유심요금제를 살펴보니 정말 반값요금제가 맞더라구요. 최근 메탈폰 중 보급폰으로 인기가 있는 루나폰을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하면 기대이상으로 통신요금은 절약할 수 있답니다. 반갑요금제라고 해서 설마설마 하던 분들도 말해주면 놀라는 거 있죠. 요금을 절약하는데 촛점이 맞춰진 분들에게 SK알뜰폰7모바일로 유심기변을 고민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우리는 루나폰을 새로 구매하는 것 보다 사용하고 있는 LG전자의 아카폰으로 SK알뜰폰7모바일을 이용하고 있어요. 새 폰을 구매하지 않아 비용이 더 절약되니까요.



SK텔링크 알뜰폰 다이렉트 샾을 활용하자.


SK알뜰폰통신사 SK텔링크 세븐모바일은 SK텔레콤 자회사로 00700국제전화로 유명하며 6년연속 고객만족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의 네트웍을 사용하는 가장 대표적인 알뜰폰통신사로 SK알뜰폰 통신사중 가입자 1위로 신뢰할 수 있겠죠. 요금제도 다양한데요. 유심에서부터 3G와 LTE 스마트폰과 폴더폰, 다양하면서도 저렴한 요금제를 출시하고 있어 선택폭도 넓습니다.



일부러 알뜰폰 매장을 찾아가지 않고 SK알뜰폰 7모바일 다이렉트 온라인 샾에서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편해졌어요, 단통법을 실시한지 1년이 되었는데요. 단통법으로 가격이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동일해져서 호갱이 되는 일이 상당히 줄었죠. 그러다보니 SK알뜰폰 7모바일 다이렉트 온라인 샾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교통비와 시간을 줄일 수 있답니다.



SK텔링크 7모바일은 위에서 언급한 장점이외에 다양한 최저가 유심요금제 선택이 가능해서 사용자들의 통신 이용 상태에 따라 적합한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어요, 3G와 LTE등 다양한 특가 스마트폰을 비교해 보고 자신에 게 맞는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어요. 6년 연속 고객만족 1위 통신사답게 사용자들이 편리하고 손쉽게 가입신청 및 배송이 이루어지는 시스템 구축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도 됩니다.


SK알뜰폰 7모바일 유심요금제


그럼 얼마나 저렴하길레 반값요금제라고 했을까요. 효과적으로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입니다. 어떤 방법이 자신의 사용 패턴과 맞는지 확인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첫번째는 루나폰같은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 계획이거나 우리처럼 중고폰을 가지고 있거나 약정이 만료된 폰이 있다면 SK텔링크의 유심만 끼워서 사용하면서 가입하는 요금제가 좋습니다.



일반 이통사와는 달리 SK알뜰폰7모바일에 가입할때 가입비와 유심비가 무료이며 약정도 없고 위약금도 없이 필요한 기간만 사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SK알뜰폰7모바일로 번호이동시에 쓰던번호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나 하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죠. 이통사로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경우에는 알뜰폰 요금제는 3G 스마트폰 사용시 데이터를 두배로 주는 유심요금제가 좋고, LTE스마트폰 사용시 전국최저가 이면서 반값 LTE 유심요금제를 추천해 봅니다.



두번째 방법은 SKT와 KT향 스마트폰이나 폴더폰만 가능한 벙법인데요. 아쉽게도 LGU+향 단말은 사용하 수 없으니 참고 하시구요. KT향 단말은 먼저 SKT이용 고객의 유심 혹은 가까운 SKT 대리점에 요청하여 SKT 유심을 꽂아 재부팅후 SK텔링크 유심을 꽂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방법은 SK텔링크 다이렉트샾에서 알뜰폰 유심요금제 가입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일 편한 가입방법이죠. 먼저 폴더폰(3G)이나 우리처럼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번호이동이나 010 신규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서 알뜰폰 유심요금제 가입 신청을 하면 되죠. 어렵지 않죠. 어렵다구요. ㅋㅋ 그래도 걱정이 없는게 SK알뜰폰7모바일에서 해피콜로 신청사항 확인을 해 줍니다. 그리고 개통되어 유심이 배송되어 오면 휴대폰에 이를 끼우하면 바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괜찮죠. 번호이동시에 번호가 바뀌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이 있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왜냐면 이전에 쓰던 번호 계속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내게 맞는 SK알뜰폰 7모바일 유심요금제는? 


유심요금제 기본료와 기본제공량을 보면 SKT 요금제 대비 반값요금제라는 걸 알 수 있어요. 놀랍죠. 월 1만7천원의 저렴한 요금제를 보며 대한민국 최저 LTE 요심 요금제라는 말이 믿어 집니다. 음성 120분과 데이터가 월 800MB를 지원하고 있는 것을 보면 단순 요금만 저렴한게 아니죠. 최신 메탈 보급폰 루나폰등을 구매해서 유심만 SK텔링크 LTE 유심으로 기변하여 LTE 유심 요금제 사용할수 있어요.



무엇보다 지긋지긋한 약정도 없고, 약정이 없으니 위약금금 없어요. 그리고 유심비와 가입비도 없는 현실작인 요금제를 SK테링크7모바일이 갖고 있죠. SKT향 아이폰6나 갤럭시노트5 등 최신스마트폰을 직접 구매해서 SK텔링크 유심만 갈아 끼우면 바로 사용할수 있어 편합니다. 혹시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분이라면 데이터2배주는 유심요금제 (3G용)가 좋아요.



3G 스마트폰 사용자용으로, 월 8900원으로 데이터 1기가 사용 가능한데요. SKT요금제로는 데이터 1기가를 사용하려면 기본료 36000원 필요한 것에 비하면 엄청 저렴하죠. 그리고 또 하나의 매력은 약정이 필요 없어 필요한 기간만 사용하고 해지가 가능하며, 위약금이 없는게 특징입니다. 초기 부담도 없는데요. 가입비나 유심비가 없어 가입신청시 비용이 전혀 들지 않거든요. 이벤트가 끝나도 기간내 가입자에게는 데이터2배 혜택이 해지시까지 지원됩니다.



유심요금제(유심기변)가 적합한 사용자는 통화량은 그리 많지 않으면서 데이터를 저렴한 요금으로 남들보다 많이 쓰고 싶은 경제적인 가입자 또는 현재 쓰는 폰의 약정이 끝났거나 중고폰이 있는 경우에 유심만 바꿔끼워서 통신비를 절감하고 싶은 경우에 해당 됩니다, 사용자 중에는 사고 싶은 폰이 너무 비싸서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기다리고 싶을 때도 있을텐데요, 이러한 분들에게도 적합해요. 그 밖에 좀 더 저렴한 요금제로 부모님 효도폰을 해드리고 싶거나 적은 사용량과 약정도 만료되어서 위약금도 없어졌을 때도 딱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분실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중고폰을 구입할때 굳이 비싼 이통사의 요금제흫 사용할 필요가 없어요. SK텔링크의 두배 데이터 더 주는 요금제로 번호이동해서 저렴하게 사용하면 됩니다. 그 밖에 해외 직구폰으로 반값요금제로으로 사용하고 싶은 알뜰족이나 단말 제조사에서 스마트폰만 구입하여 약정없이 가입하고자 할 때도 좋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중 LTE 유심요금제를 살펴보았는데요 반값요금제가 확실히 맞죠. 지긋지긋한 약정도 없고 위약금도 없어요. 그리고 유심비와 가입비도 없죠.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저렴한 요금제입니다.통신비 부담으로 고민이 많은 분이나 가족의 통신비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싶다면 SK알뜰폰7모바일을 통해 도움을 받아 보세요.

SK알뜰폰 세븐모바일 LTE 유심요금 홈페이지

[관련글]

모바일 결제 서비스 페이의 종류와 치열한 전투 속 승자가 되기 위한 변수

애플 아이폰6S와 안드로이드 넥서스5X와 넥서스6P 맞짱에 마이크로소프트 루미아 950,950XL로 가세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 메탈 전쟁!! 엘지 클래스, SKT 루나폰, 삼성 갤럭시A5 스펙과 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