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E1 LPG 콘서트 열정충만 대한민국!! 오랜만에 소리 질러 본 하루

by 핑구야 날자 2015. 10. 10.
반응형

E1 LPG 콘서트 『열정충만 대한민국』이 10월9일 18시30분부터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사전행사가 있어 15시30분터 시작했답니다. E1 LPG 콘서트는 오렌지카드 우수회원을 비롯해 사전이벤트에 당첨된 분들이 초대되었습니다. 청명한 가을날씨 덕분에 E1 LPG 콘서트의 분위기는 너무 좋았어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삼삼오오 손을 잡고 E1 LPG 콘서트를 즐기는 모습과 E1의 캐치프레이즈 『Love, People, Green』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E1 LPG 콘서트 야외 행사


관람객들과 함세 티켓배부처에서 티켓을 수령했어요.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김연아가 보이네요. 연아와 함께 하는 희망충전 프로젝트를 아시나요. E1 LPG를 매월 100리터 이상 충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E1이 고객의 이름으로 1000포인트를 기부하는 캠페인입니다. 21개의 장애인 복지시설을 후원하고 있어요.




와우~ 좀 더 일찍 올 걸~~ 다양한 이벤트로 여기저기 함성 소리가 장난 아닌거 있죠.



사전행사로 1천 포인트 특권 사전 응모와 수령을 하고 행사장 분위기를 SNS에 올렸어요. ㅋㅋ 그리고 받은 쿠폰으로 오렌지cafe에서 커피를  받았어요.ㅋㅋ



LPG차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렌지카드를 무료로 발급 받아서 충전을 하는데요.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있답니다. 앱카드 방식의 모바일 결제를 시행하고 있어 더욱 편해요. LPG업계에서는 최초라고 합니다.



LPG제휴카드는 E1 현대카드M, IBK E1&아이파크백화점카드, E1 LPG 롯데카드등등 다양하네요. E1오렌지카드를 추가로 발급받아 다양한 혜택도 놓치면 안되겠죠. ㅋㅋ



E1 희망충전 서포터즈도 신청했는데요. 작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고민하지 않고 신청했어요. 희망충전 서포터즈는 매월 100리터 이상 충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E1이 고객의 이름으로 1000포인트를 21개의 장애인 단체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E1 LPG 콘서트 티켓으로 선물도 받고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도 받고 즐거워 하는 모습입니다.



기념사진을 안 찍을 수 없겠죠. 예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여친을 위해 정성스럽게 사진을 찍어 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다음에 우리도 ㅋㅋ 찍었죠.



E1 LPG 콘서트 식전 행사


드디어 입장~~ 와우~~ 엄청 많은 분들이 차례차례로 질서있게 입장을 합니다. 안전한 입장을 위해 스탭들의 숨은 노고가 있었어요.



우리는 좀 늦게 입장을 했는데요. 공연장에는 벌써부터 다양한 사전행사가 시작된 거 있죠.



일단 위치를 먼저 확인하고~~ 우리자리는 어딜까?



김연아는 보면 볼수록 힘이 나게 한다니까요. 실제로 볼 생각을 하니 설레이는 거 있죠.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 관람객들이 좌석을 채우기 시작합니다. 무대에서는 식전 사회자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부부 퀴즈 대항전~~ 단어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호흡이 잘 맞는 부부도 있었고 생각만큼 맞지 않은 부부도 있었지만 너무 즐거워했어요. 보는 것 만으로도 재미있더라구요.



다음은 댄스에 자신이 있는 분들을 무대로 초대해서 ㅋㅋ 보기만해도 열기가 느껴지죠. 상품으로 LPG충전을 할 수 있는 오렌지 포인트가 걸려 있으니 더욱 열심히 춥니다. ㅋㅋ



다음은 소리지르기~~ 웃거나 타이밍을 놓치면 Out~~ 좌우로 소리를 지르며 최선을 다합니다.



김연아가 드디어 무대로 나옵니다. ㅋㅋ 서포터즈 1기인 김연아와 함게 본 행사가 시작되기 전 『E1 희망충전 서포터즈』 활동을 알리는 사진촬영이 있었어요.



드디어 E1 LPG 콘서트가 시작되었어요. 서태지의 노래와 춤으로 들썩들썩~ 



E1 LPG 콘서트 1부 께워라 열정


E1 LPG 콘서트 1부는 『깨워라 열정』의 첫번째 초대가수 박남정~~ 여전한 댄스실력으로 무대매너를 보여주었어요. 불기둥이 확~~ 관객들의 환호성도 함께 터졌어요.



1990년대 가수들의 무대로 90년대에 추억을 가지고 있는 관객도 많았어요.



검은 선글라스와 검은 모자는 박남정의 트레이드 마크죠.



댄싱퀸 김완선~~ 역시 그녀는 우리의 영원한 댄싱퀸입니다. 섹시함도 여전하구요. 요즘 TV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죠.



전성기 못지 않은 무대를 보여줘 관객들의 함성과 박수를 많이 받았어요.



백댄서들이 김완선을 번쩍 들어 올리고 그 상태로 노래 부르는 그녀의 열정적인 모습~~ 대단하죠.



열기를 잠깐 식히기 위해~~ 김연아, 김완선 그리고 정준하의 사회로 공감토크시간이 갖었습니다.



김연아의 행복충전 프로젝트 몰래카메라 동영상을 잠시 시청했는데요. 김연아인 줄 몰랐던 손님들의 당황하는 모습이 너무 웃겼어요.



공감토크를 시작하면서 김연아는 고려대 대학원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김완선도 근황을 소개했어요. 김완선은 왕성하게 활동하던 때보다 훨씬 여유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E1 LPG 콘서트 2부 채워라 에너지


1부의 열기를 2부는 『채워라 에너지』에서는 영턱스클럽이 이어 받았어요. 세월을 무시할 수 없지만 여전히 변함없는 모습으로 성숙한 무대를 보여 주었어요.



쿨과 고요태의 신지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역시 괄록을 무시할 수 없네요. 저절로 일어나게 만드는 거 있죠. 신지를 보니 정말 귀엽고 깜찍하고 예쁘더라구요.



무대의 열기가 어찌나 후끈하던지~~ 아내도 너무 좋아하며 소녀로 돌아간 듯 했어요.



E1에서 나눠준 야광봉을 흔들며 모두들 1990년대로 백투터퓨처~~



마지막 무대~~ 김건모~~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ㅋㅋ 코믹한 포즈로 좌우로 넓게 사용하는 무대매너를 보니 역시 김건모다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관객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일어나 김건모의 노래를 따라 불렀어요.



잘못된 만남을 엔딩곡으로 불렀어요.~~ 슬픈노래지만 신나는 노래죠.ㅋㅋ



종이꽃이 무대위를 덮으며 마치 눈이 내리는 듯 했어요. 관객들은 환호하며 아쉬워했답니다. E1콘서트의 화려한 휘날레를 동영상으로 담아 봤습니다.



삼성에서 SM7 노바 LP가 눈에 쇽~ 들어오는 거 있죠. 친환경에너지 LPG를 사용하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전방 경보장치, 앞좌석 프레스티지 헤드레스트, 뒷좌석 열선시트, 동승석 파워시트를 적용했으며 가격은 2550만원 취등록세와 자동차세(5년 기준) 면제로 최대 551만원의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끝까지 정성을 다하는 모습에 즐거웠던 하루


E1 LPG 콘서트 『열정충만 대한민국』를 즐기고 공연장을 빠져 나오면서 오렌지 컬러의 유니폼을 입은 예쁜 누나들의 뜻밖에 인사에 기분이 더 좋아졌답니다. 단란한 가족의 모습도 보기 좋았구요. E1 오렌지카드가 없다면 이번에 신청해서 다양한 혜택과 행사를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E1오렌지카드 혜택보기

[관련글]

서울 고척스카이돔(SKY DOME) 실제로 보니 우려보다는 기대!! 엑소의 최초 공연 앞두고 있어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관람 후 아쉬운점 - 화려한 불꽃 사진과 불꽃 동영상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 후기 - 응사와 1994년의 추억을 사랑했던 사람들, 쓰레기 정우 노래 잘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