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미래창조기업 i-KAIST 제1기 서포터즈 모집 - 46인치 인터렉티브 멀티 터치테이블 터치플레이를 경험하라

by 핑구야 날자 2015. 12. 12.
반응형

터치기술연구개발과 바이오플라즈마 그리고 미래창조(SW, HW) 사업을 추진하고 이는 (주)아이카이스트(i-KAIST)가 제1기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1기 서포터즈이기 때문에 향후에도 계속 서포터즈를 모집하리라 기대하게 됩니다. 누구보다 먼저 신기술을 사용해보는 쾌감은 IT블로거로서는 더 없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물론 IT블로거만이 아니라 뷰티 및 스킨케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지원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래창조기업 i-KAIST 제1기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소식을 전하면서 (주)아이카이스트의 46인치 인터렉티브 멀티 터치테이블 터치플레이와 바이오플라즈마에 대해서도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출처 : 아이카이스트 홈페이지


인터렉티브 멀터 터치테이블 - 터치플레이


(주)아이카이스트에서 만든 터치플레이는 46인치 태블릿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것 같습니다. 46인치 터치테이블로 어떻게 보면 간단한 아이디어 일 수도 있습니다.



▲ 출처 : 아이카이스트 홈페이지


그러나 이를 만들고 상품화한다는 것은 쉽지 않을 일이었을 겁니다. 흔히 식사를 하거나 커피를 마시는 탁자를 신기술과 접목해서 더욱 다양한 용도로 화룡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 출처 : 아이카이스트 홈페이지


46인치 터치스크린이 탑재된 터치플레이는 안드로이드와 윈도우10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동안 병원, 영엽대리점, 의류매장, 금융기관에서 주로 사용 했었는데요. 이젠 일반 사용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게이즈샵을 통해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 출처 : 아이카이스트 홈페이지


가격은 안드로이드 버전은 308만원, 윈도우10 버전은 408만원정도로 부담스러운게 아쉬운 부분인데요. 활용도를 생각하면 비싸다고만 볼 수 없어요.


▲ 출처 : 아이카이스트 홈페이지


터치플레이 어떻게 활용할까?


터치플레이로 온 가족이 보드게임등 다양한 소통의 시간도 갖고 교육앱을 통해서 아이들과 함께 공부할 수도 있구요. ㅋㅋ 그 밖에 다양한 앱을 활용해 피아노도 칠 수도 있고 고객과 함께 화면을 보면서 다양한 마케팅도 가능하겠네요.


▲ 출처 : 아이카이스트 홈페이지


그리고 HDMI와 USB 단자가 1개씩 제공하고 있어 노트북이나 PC와 연결해도 보다 활용도를 높힐 수도 있겠죠. 그 밖에 터치가 되는 모니터라고 생각해보면 활용은 무궁무진할 듯 합니다.


▲ 출처 : 아이카이스트 홈페이지


미래창조기업 i-KAIST는 바이오 플라즈마 기술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래창조기업 i-KAIST 제1기 서포터즈 모집 내역


[관련글]

한국상품 배송을 위한 역직구 홈쇼핑 방법!! 해외배송 가능한 exit369 쇼핑몰을 확인해 보니

정부 R&D가 뭘까? 중소기업 성장을 위한 근본적인 혁신이라고 하던데 결과는?

무선스캐너 ADS-1600W 사용해보니 스캐너추천 이유 5가지와 아쉬움이 있다면

반응형

댓글